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심연의 푸른빛, 불꽃의 붉은빛 - 에필로그

라인슬링 2020. 3. 26. 12:26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심연의 푸른빛, 불꽃의 붉은빛

 

 

 

 

에필로그 : Victory and Smiles

 

프로듀서 : (꿈만 같았던 큰 무대 아이메가가 끝나고 며칠 후…… 레온에게 초대를 받아 카페에 왔다.)

레온 : 이야, 잘 왔어! 맘 편히 있어. 손님은 우리들 뿐이니까 시끄러워질 염려도 없어

히비키 : 그런데 다섯 명 가지고 카페를 전세내다니…… 으으 왠지 진정되질 않는데.

레온 : 아하하 무대에서는 그렇게 당당히 있었는데도? 가나하는 여전히 재밌네

츠바사 : 와아 케잌 전부 맛있어보인다♪ 아, 여기는 쉬폰 케이크가 추천이라고 안나가 그랬어요!

시이카 : 그랬구나? 그럼 바로 먹어봐야지♪ 아, 언니는…… 레몬 타르트?

프로듀서 : 저기…… 그런데 레온. 오늘은 왜 초대한거야?

레온 : 물론 아이메가의 뒤풀이지! 승부는 무승부란 느낌이었으니 합동 축하연이라고 해도 되겠지?

레온 : 아무튼 너희들 덕분에 정말로 뜨거운 무대였어! 오랜만에 혼을 울리는 무대였어. 그리고 시이카도 고마워!

시이카 : 감사 인사는 제가 드려야죠. 언니와 함께 듀오로 노래를 하게 되다니…… 지금도 믿겨지지가 않아요.

히비키 : 본인도 엄청 열심히 했고, 즐거웠어! 츠바사랑도 훨씬 사이가 좋아졌고. 그치, 츠바사!

츠바사 : ~ 저도 재밌고 기뻤어요♪ 레온 언니네 무대를 본 것도 최고였어요!

히비키 : 아 맞아 레온. 다음엔 언제 시어터에서 공연할거야? 하루카가 아직 못 봤으니까 꼭 보고싶다고 하던데!

레온 : , 내일은 LA로 날아가서 북미 투어가 있으니까 당분간은 힘들겠지. 하지만……

레온 : 대신에 프로듀서. 실은 나와 시이카가 하고 싶은 제안이 있어.

프로듀서 : 제안? 무슨 일인데……?

시이카 : 저기…… 저와 언니의 곡을 765프로덕션의 다른 분들도 쓰게 해 주시겠어요?

프로듀서 : ? 그건 즉…… 레온과 시이카의 곡을 히비키나 츠바사, 그 외에 우리 애들이 써도 된다는 뜻이야?

레온 : 맞아. 나와 시이카는 네 프로듀스를 통해 여러 무대에 오르고 있었으니까.

레온 : 그에 대한 맞교환이지! 그리고 너희들도 우리를 좀 더 알아줬으면 하니까.

레온 : 상대를 알게 될수록 투쟁심이 들끓는 법이지. 좀 더 알고 싶고, 넘어서고싶어…… 지지 않을까? 해서 말야!

히비키 : 역시 레온! 본인과 같은걸 깨달았구나? 본인도 사이 좋게 지내고 싶은 상대일수록 지고 싶지 않아!

레온 : , 우연이네 가나하! 그럼 결정이다

히비키 : 와아, 괜찮아요!? 신난다~! 레온 언니네 곡은 멋지잖아요! 저 정말 좋아해요~

시이카 : 다행이다! 사양 말고 마음껏 쓰도록 해 츠바사! 곡도 그렇게 해 주면 기뻐할거야.

프로듀서 : 물론 고마운 이야기이긴 한데…… 그래도 괜찮을까. 쿠로이 사장은 뭐라고 했어……?

시이카 : 괜찮아요. 이미 설득 해 놨어요! 곡이 멋지다는걸 널리 알리자고 했어요. 후훗!

프로듀서 : , 그렇구나. 사장에 대해서는 여전히 고집이 세구나……

레온 : , 복잡한 이야기는 이제 그만. 파티를 시작해볼까! 이따가 스시도 올거야!

히비키 : , 스시가 온다고!? 여긴 카페인데!?

시이카 : , 죄송해요. 언니가 좋아해서요……

레온 : 뭐 어때. 맛있다니까. ……어때, 이부키도 좋아하지?

츠바사 : 좋아하긴 하는데…… 저는 스테이크가 더 좋은데요?

레온 : 엇 그래? ……알았어. 그것도 부탁하자. 괜찮아. SP 2분이면 스테이크를 가져올거야!

츠바사 : 앗 정말인가요!? 신난다~! 레온 언니 너무 좋아~!

프로듀서 : , 레온? 너무 우리 애한테 그…… 다 받아 줄 필요는 없는데……

레온 : 넌 이상한데서 딱딱하다니까. 가끔씩은 괜찮잖아. , 파티를 시작하자!

프로듀서 : (뜨거운 경쟁을 통해 서로를 인정하게 된 아이돌들. 그 인연은 어디에 내놔도 지지 않을 것이다.)

프로듀서 : (하긴 그렇지. 가끔은 파티도 좋겠다!)





카드 각성 에피소드 : Deep Blue Mermaid <이부키 츠바사> https://linesling.tistory.com/796

카드 각성 에피소드 : Deep Blue Mermaid <가나하 히비키> https://linesling.tistory.com/797

카드 각성 에피소드 : ZWEIGLANZ <시이카> https://linesling.tistory.com/798

카드 각성 에피소드 : ZWEIGLANZ <레온> https://linesling.tistory.com/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