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2 3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ESPADA - 시호와 외출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ESPADA 시호와 외출 1 프로듀서_ (시호가 교토 관광 안내 동영상 출연자로 발탁되었다. PR하기 좋겠는걸.) 시호_ ……여기서 너구리를 찍고, 입고 있는 옷 소매가 휘날리고…… 응, 다시 한 번. 프로듀서_ 시호. 수고가 많다. 투어 중간에 찍어야하다보니 많이 못 봐줘서 미안하다. 시호_ 아뇨 괜찮아요. 피곤하지는 않으니까요…… 그보다 잘 하고 있는지 걱정이에요. 프로듀서_ 자신이 없어? 시호_ 그러게요…… 저는 타카네 언니나 츠무기 언니처럼 몽환적이거나 미스터리어스한 분위기를 갖고 있지는 않으니까요. 프로듀서_ 딱히 그렇지 않은데…… 시호가 찍어줬으면 한다고 직접 지명한거니까 자연스럽게 하면 될거야. 시호_ 자연스럽게요…… 알겠습니다. 조금 더 긴장을 풀고 하는게 좋겠네..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ESPADA - 에밀리와 외출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ESPADA 에밀리와 외출 1 프로듀서_ (시가현 고카시 시가라키쵸…… 이 곳은 어떤 유명한 너구리 장식품 생산지이다. 그리고 오늘 에밀리의 스케줄은……) 에밀리_ 제작자님! 저 정말로 기뻐요! 너구리 장식품을 또 만들 수 있다니……♪ 프로듀서_ 잘됐네! 이번에도 에밀리 오리지널을 만들텐데, 어떤 너구리를 만들지 정했어? 에밀리_ 그게 고민중이에요…… 닌자 너구리는 지난 번에 만들었고요. 어떤 개성을 살릴지…… 음~ 프로듀서_ 참고로 조사 해 왔는데…… 요즘은 축구나 노래방을 즐기는 너구리도 만들고 있다고 하더라고. 에밀리_ Wow! 자유로운 발상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일본 무용 너구리로 할게요! 프로듀서_ 부채를 들고 우아하게 춤을 추는 너구리…… 응, 에밀리답고 좋은데..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ESPADA - 아미와 외출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ESPADA 아미와 외출 1 프로듀서_ (오늘 아미의 스케줄은 재밌는 일을 하며 오사카의 분식 먹거리를 소개하는 난이도가 높은 스케줄이다. 과연……) 아미_ 오빠야, 이래 가만히 있을 때가 아니랑께! 퍼뜩 재밌는 아이디어 내나라! 프로듀서_ 으, 응…… 그래…… 아니, 지금 벌써 웃긴데…… 아미_ 아니제! 오사카 사람들은 오사카 사투리를 다들 쓰니께 아미 말투는 평범한거다이! 프로듀서_ 평범한거다이? 왠지 오사카 사투리가 아닌 것 같은데…… 아미_ 뭘 모르는구만…… 아, 그렇게 하면 되겠는데? 약점을 살리는거야! 아미_ 가짜 오사카 사투리로 팍팍 나가는거야~! 프로듀서_ 그, 그래…… 그런 말을 들으니 설득력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아미_ 아하하하! 아미는 역시 천재구마!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