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ESPADA - 에밀리와 외출

라인슬링 2022. 9. 22. 01:31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ESPADA 

 

 

 

 

에밀리와 외출 1 

 

프로듀서_ (시가현 고카시 시가라키쵸…… 이 곳은 어떤 유명한 너구리 장식품 생산지이다. 그리고 오늘 에밀리의 스케줄은……) 

에밀리_ 제작자님! 저 정말로 기뻐요! 너구리 장식품을 또 만들 수 있다니……♪ 

프로듀서_ 잘됐네! 이번에도 에밀리 오리지널을 만들텐데, 어떤 너구리를 만들지 정했어? 

에밀리_ 그게 고민중이에요…… 닌자 너구리는 지난 번에 만들었고요. 어떤 개성을 살릴지…… 음~ 

프로듀서_ 참고로 조사 해 왔는데…… 요즘은 축구나 노래방을 즐기는 너구리도 만들고 있다고 하더라고. 

에밀리_ Wow! 자유로운 발상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일본 무용 너구리로 할게요! 

프로듀서_ 부채를 들고 우아하게 춤을 추는 너구리…… 응, 에밀리답고 좋은데. 

에밀리_ 제작자님께서 그렇게 말씀 해 주시니 좋은 물건이 만들어질 것 같아요. 좋아~ 열심히 할게요! 

에밀리_ 온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저만의 너구리…… 완성이 벌써부터 기대돼요! 후훗♪ 

 

 

 

 

에밀리와 외출 2 

 

프로듀서_ (에밀리가 몹시 원해서 이가 닌자 체험 시설에 왔다! 박력 만점 쇼였네……!) 

에밀리_ 멋져요……! 역시 일본에는 지금도 진짜 닌자가 있네요! 

프로듀서_ 아니, 저건 진짜가…… 어라? 좀 시끄러운데. 

에밀리_ 저것 좀 보세요 제작자님! 저 쪽에 닌자가 잔뜩 있어요! 

에밀리_ 작은 분도 계시고…… 혹시 수행중이신걸까요? 

프로듀서_ 그래, 닌자 체험으로 의상을 입고 있는거구나. 에밀리도 해 볼래? 

에밀리_ 앗……! 네 물론이에요! 닌닌! ……좋아요, 기합도 넣고 갈게요! 

프로듀서_ 하하 그래. 그럼 가볼까! 

에밀리_ 네! 저는 요조숙녀의 길을 걷고 있지만 오늘만은…… 멋진 쿠노이치가 될게요! 

에밀리_ 정신통일……! 수리검, 마키비시, 쿠나이, 슈바바바밧!! 

프로듀서_ (그 후 닌자 체험에서 에밀리는 멋지게 활약했다. 역시 경험자는 다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