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7 3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Question? <나가요시 스바루>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Question? 프로듀서_ (교토에서 이벤트가 종료된 후, 악수회가 있었다. 남은건…… 스바루 쪽에 있는 저 여성 분뿐이네.) 스바루_ 기다렸지 프로듀서! 미안 이야기하느라 좀 늦어서. 프로듀서_ 괜찮아. 그런데 저 여성 팬 분, 시어터에서도 본 적 있는 것 같은데…… 스바루_ 응. 저 분 내 팬이고…… 시어터까지 오는데 실은 교토에 산대. 스바루_ 편지도 받은 적 있어서 이름 들으니까 바로 알았는데…… 스바루_ 그 말을 했더니 울어버렸거든. 그래서 좀 놀랐어. 프로듀서_ 그랬구나. 저 사람은 스바루를 정말 좋아하나보다. 스바루_ 응. 나는 특별히 뭘 해 줄 수 있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정말 정말로 기뻤거든. 스바루_ "항상 응원 해 줘서 고마워!" 라고 말 했더니 ..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Question? <후타미 아미>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Question? 프로듀서_ (네 사람이 교토에서 한 이벤트 라이브는 대 성공. 이 기세로 지역 분들에게 인지도를 넓히면……) 아미_ 빤히…… 오빠, 드디어 만났네. 프로듀서_ 우왓 아미!? 언제부터 거기 있었어? 아미_ 언제부터였게? 아미는 기척을 숨기고 다가가는 것도, 뒤를 쫓는 것도 쉽거든~☆ 프로듀서_ 시간은…… 지금 막 레슨 쉬는시간이 됐지. 방금 전에 온거 아냐? 아미_ 우아우아~! 오빠는 놀 줄 모른다니까~! 아미_ 어쩔 수 없지…… 이렇게 된 이상 마지막 길은 아미의 손으로……! 아미_ 아미 탓이 아냐! 전부 오빠가 나쁜거야~! 프로듀서_ 갑자기 분위기가 희안해지네. 아니…… 혹시 일부러 얀데레 느낌을 내보려는거야? 아미_ 드디어 알아챘구나 오빠군! 어때?..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스페이드의 Q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스페이드의 Q 에필로그_ 괜찮아. 계속 지켜볼게. 프로듀서_ (서부 지역에서 이벤트 출연은 대성공이었다! 투어의 큰 산을 하나 넘은 기분이다……) 프로듀서_ (앞으로도 투어를 성공시키기 위해 우선은 좀 쉬어가자는 의미에서……) 에밀리_ 설마 하루 종일 교토 관광을 할 수 있다니……! 저 감동이에요……! 시호_ 투어가 시작되고 지금까지 관광 할 시간은 없었지. 에밀리_ 네! 게다가 교토는 긴 역사를 지닌 마을이니…… 볼 곳도 잔뜩 있어요! 에밀리_ 시호 언니가 말 하셨던 명소는 물론이고 긴카쿠지나 료안지도 빼놓을 수 없고…… 에밀리_ 하아…… 관광 안내 책을 보기만 해도 시선이 가요……♪ 아미_ 아미는…… 우선 단 걸 먹고 싶은데! 할아버지~ 히야시아메 하나 주세요♪ 할아버지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