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05 3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Big 벌룬◎ - 5화, 6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Big 벌룬◎ 5화_ Powerful 멤버즈☆ 프로듀서_ (슬슬 아미네 공연 기획서를 제출해야지. 그건 그렇고 아직도 근육통이 남았네……)아카네_ 프로쨩! 짜잔~! 부르면 등장하는 아카네쨩이야☆프로듀서_ 아니, 딱히 부르진 않았는데…… 왜 그래? 갑자기.아카네_ 이벤트 공연 기획서 아직 고민중이지? 아카네쨩이 시간을 내서 적어왔어!프로듀서_ 호오, 아카네가 쓴 기획서라고? 보자……아카네_ 컨셉트는 통일감! 우선 퍼레이드를 하며 손님들에게 풍선을 나눠주는거야.아카네_ 그리고 개연 전에 다 같이 풍선을 하늘로 날리는거야! 어때어때? 슈퍼바이저 아카네쨩의 필살기획!프로듀서_ 오, 괜찮은데! 생각보다 제대론데. 예산은 어쩔거야? 그리고 풍선은 친환경으로……아카네_ 물론! 그건 프로쨩이 ..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제목에 들어간 특정 키워드만 표시되지 않게 만들어보는 글

썸네일이 귀여워지라고 만들어 넣은 로코 의상 43종 세트이다. 블로그는 검색 유입이 중요하다. 그래서 나는 처음부터 이 블로그에 글을 쓸 때 제목에 항상 [밀리시타 번역] 이라는 말머리를 붙였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내 블로그에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번역'을 붙여서 검색하면 내 블로그가 맨 위에 뜬다. 하지만 이 방법이 가진 단점도 있었다. 블로그 내에서 글 목록을 볼 때 매번 말머리가 표시되어 있어서 불편하다는 점이다. 사실상 말머리가 [밀리시타 번역] 밖에 없어서 고정되어있는거나 다를바 없는 이 블로그 환경에서는 의미 없는 정보나 마찬가지이다.특히 모바일 환경처럼 화면이 작은 경우엔 더욱 심하다. 안그래도 좁은 화면에서 말머리가 공간을 차지하고 나니 가독성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었다..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Big 벌룬◎ - 3화, 4화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Big 벌룬◎ 3화_ Small 프렌즈 ○ 프로듀서_ (운동시설 초 난관 코스에도 애들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그럼 대체 어디 있는거지?)코노미_ 이상하네. 다들 어디 갔지……코노미_ 어라? 프로듀서. 저기 애들 아냐? 저기!프로듀서_ 어? 아 그렇네! 애들한테 둘러싸여서…… 대체 뭘 하는거지?코노미_ 저거…… 피구아냐? 아이들_ 와와~! 가라!아미_ 우와우와~ 이거 좀 위기인데? 이제 아미랑 스바루군밖에 안남았어~남자아이_ 미, 미안해 아미 스바루. 우리가 발목을 잡는 바람에……스바루_ 괜찮다니까! 승부는 9회 말까지 모르는거라니까.남자아이_ 응!아미_ 앗, 스바루군 조심해! 적 팀이 공 잡았어!상대 팀 남자아이_ 이얍, 받아라!팟!상대 팀 남자아이_ 앗, 잡혔잖아!?스바루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