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29 3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역미스테리! [간호사] <타나카 코토하>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역미스테리! [간호사] 프로듀서_ (영화 "완전 범죄 시간입니다♪"의 준비는 순조롭다. 특별히 별 일이 없다면 크랭크업을 기다리는 것만 남았는데……) 코토하_ 시, 실례하겠습니다! 도와주세요 프로듀서! 프로듀서_ 안녕 코토하. 어라, 의상 시착 중이었어? 잘 어울리네! 코토하_ 가, 감사합니다…… 아니 그게 아니고요! 죄송해요. 잠깐 팔 좀 빌려주실 수 있으세요? 프로듀서_ 손을 빌려달라는게 아니라 팔을? 어려울건 없는데 무슨 일이야? 코토하_ 그, 그렇죠. 죄송해요. 그, 어디부터 설명해야 하지…… 프로듀서_ 지금 시간은…… 출연자들이랑 대본 읽기 시간인가. 코토하_ 네. 극중에서 채혈 장면이 있어서…… 진짜처럼 보이려면 연습을 해 둬야겠다는 이야기가 나왔거든요. 코토..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역미스테리! [동료 간호사] <토요카와 후카>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역미스테리! [동료 간호사] 프로듀서_ (병원을 무대로 한 영화에 후카는 간호사 역할로 출연하는 것이 결정되었다. 지금은 의상을 맞춰보는 중이다.) 후카_ 어떠세요 프로듀서님. 이상한 부분 없나요? 프로듀서_ 역시 후카야. 간호사 의상이 잘 어울리네. 후카_ 정말요? 감사합니다♪ ……왠지 좀 이상한 기분이네요. 후카_ 간호사를 그만두고 난 후에 오히려 간호사복을 더 다양하게 입어보게 되다니…… 후훗. 후카_ 병원에서 일 하던 시절에는 항상 같은 옷을 입었으니까요. 프로듀서_ 하하 그렇긴 하네. 실제로 간호사로 일했던 후카만이 할 수 있는 감상이네. 후카_ 그렇네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제복을 입고 일 하는게 당연했으니까요. 후카_ 그 때의 제 경험을 이번 영화 촬영에서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미스테이크 머더!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미스테이크 머더! 에필로그_ 도전의 끝에 도착한 장소 시사회 종료 후…… 프로듀서_ (시사회를 본 관객들의 반응도 좋다. 영화 성공을 예감하게 만들 정도였다!) 코토하_ 관객 분들 재밌게 보신 것 같네요. 다행이다…… 후카_ 그렇네. 출연자인 우리들도 재밌어서 웃고 말았던 장면이 많았으니까…… 유리코_ 오히려 다들 저 장면이 재밌나보네!? 라며 놀란 장면도 있었어요! 미라이_ 나도 신기했어! 재밌다고 여기는 장면은 사람마다 다 다르구나. 시호_ 그래…… 그래서 사람을 웃게 만드는게 어려운 것 같아. 배울 점이 많았어. 코토하_ 응. 도전 해 보길 잘했어. ……그렇죠, 프로듀서? 프로듀서_ 그래. 코토하 뿐만 아니라 다들 수고했어. 새로운 경지가 열린 느낌이야! 후카_ 새로운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