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3

카테고리 없음 2024.03.29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솔 <아키즈키 리츠코>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솔 프로듀서_ ("솔"의 천체 공연 투어가 시작되었다. 오늘은 게릴라 라이브의 사후 처리를 하고 온 참이다……) 리츠코_ 프로듀서 양반. 이렇게 늦은 시간까지 수고가 많으세요. 프로듀서_ 어라, 리츠코. 수고했다. 혹시 지금 가는거야? 리츠코_ 아뇨, 창 밖으로 보이길래요. 마중이라도 나가야지 했죠. 리츠코_ 이따가 또 작업이 있으시죠? 저도 좀 도와드릴게요. 프로듀서_ 아니 괜찮아. 남은건 단순 사무 작업이고. 리츠코는 다음 무대 준비에 집중 해 줬으면 해. 리츠코_ 하지만 프로듀서. 저희 게릴라 라이브 뒷처리를 하러 다녀오신거잖아요? 리츠코_ 라이브는 최고였지만, 좀 과했나 싶어서 반성하고도 있어요. 그러니까…… 프로듀서_ 아냐아냐. 나는 준비를 도와주지도 못했으니까..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솔 <후타미 아미>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솔 프로듀서_ (오늘은 "솔"의 리허설 날. 본방에 뒤쳐지지 않는 압박감에 압도당했다…… 멋진 퀄리티네.) 아미_ 이대로라면 "솔"의 공연은 만원이 틀림없네! 이걸로 내 월급도 오르겠군! 와하하하하! 프로듀서_ 맘대로 더빙하지 말아줄래. 그리고 만원이 되더라도 월급이 변하는건 아냐. 아미_ 앗 그래!? 뭔가…… 고달프네 오빠. 프로듀서_ 고달프지 않거든! 그런데 오늘은 많이 움직였는데도 에너지가 꽤 남은 모양이다? 아미_ 당연하지! 이 정도로 지치면 "솔"의 최면이 서질 않지! 프로듀서_ ……체면 말하는거지? 하긴, 그렇게 말 할 정도로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였어. 프로듀서_ 뭔가 지금까지와는 조금 다른 깊이가 느껴진다고 해야하나…… 무슨 심경의 변화라도 있었어? 아미_ ..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SunRiser - 에필로그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SunRiser 에필로그_ 두 개의 눈부심 프로듀서_ ("솔"의 공연 이후로 며칠이 지났다. 세간에서는 새로운 천체 공연에 대한 화제로 가득하다.) 프로듀서_ (그 게릴라 라이브가 SNS상에서 화제에 오른 것도 이 열풍을 더하고 있다.) 아미_ 앗 오빠! 수고수고~ 우리 투어 중인데, 다음 전체 공연 준비는 이미 진행 중이야? 프로듀서_ 안녕. 진행 중이긴 하지. 그래도 그 전에 다음 공연은 시어터 공연이야. 미키_ 지금 우리 이야기가 인기 있나봐. 이대로 다 같이 계속 분위기 좋게 가면 좋겠네. 리츠코_ 물 들어올 때 노 저으라는 말도 있지. 여기서 추가로 더 할만한 방법이 뭐 있을까…… 프로듀서_ 너희들은 자기 투어에 집중 해 줘. 그게 무엇보다도 좋은 방법이니까. 야요이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