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
첫 꿈에서 만나요
프로듀서 : (무사히 새해가 밝고 드디어 신춘 공연 개막이다. 새해 첫 번째, 아이돌들도 기합이 가득하네!)
미라이 : 그러니까, 정월에 후지산에 가서 매한테 가지를 먹이면 되는거야?
시즈카 : 그게 아냐. 후지산, 매, 가지는 첫 꿈에 관한 말이야! 꿈에 후지산이나 매 같은게 나오면 운세가 좋다는거야.
카나 : 왠지 모르게 축하하고 싶은 생각도 들지. 하나 후지, 둘 매, 셋에 가지~♪
야요이 : 그러고보니 왜 가지일까요~? 여름 채소라서 지금은 슈퍼에서도 비싼데.
치즈루 : 하는 일이 잘 나가지. 라는 말에서 왔다는 말도 있어요. 집 근처 야채가게…… 에헴. 집사에게 들었답니다.
엘레나 : 뭔가 성공을 시킨다는 뜻이야? 에헤헤 그래! 올해도 이것 저것 많이 하자♪
프로듀서 : ……좋아. 의욕 충만해보이는 이야기네. 그러니까 올해도 모두 함께 열심히 해보자!
미라이 : 맞아! 모처럼 새해이니까 저 무대에서 첫 참배 같은 것도 해보고 싶은데요~♪
카나 : 첫 참배 같은거? 앗, 올 한해도 좋은 일만 있기를, 하면서 다 같이 소원 비는거야 미라이?
미라이 : 맞아맞아. 관객 분들이랑 다 같이 짝짝! 하고.
시즈카 : 재밌을 것 같긴 한데, 정말로 부탁드리면 분위기 괜찮을까……?
엘레나 : 그럼 모두 함께 점프하는것도 좋겠다! 브라질에서는 바다에 들어가서 파도를 점프하곤 해♪
야요이 : 네에, 바다에 들어간다고요!? 이렇게 추운데…… 브라질 사람들은 냉수 마찰이 특기인가?
치즈루 : 야요이, 브라질은 일본이랑 계절이 반대에요. 여름에 맞이하는 신년은 저희에겐 좀 낯설지요.
엘레나 : 응♪ 크리마스나 정월도 전부 여름이야! 불꽃놀이도 엄청 쏘면서 축하하거든♪
야요이 : 아, 그러고보니 들어본 적 있어요! 여름에 새해라~ 에헤헤, 왠지 재밌어보이네요!
프로듀서 : 장소나 계절이 변하더라도 언제 어디서든 새해에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은 같네.
프로듀서 : 그러니까 신춘 공연이야! 다들 아이돌로서 그런 마음을 무대에 담아줘!
엘레나 : 맡겨만 줘 프로듀서! 새해는 모두 함께 해피하게 만들어야지♪
치즈루 : 네, 올해 저희들의 첫 무대, 최고로 빛나게 만들어드리죠! 오~호호호홋!
야요이 : 새 의상으로 신년 가장 처음 하는 공연이니까요! 저 활활 불타오르고 있어요!
카나 : 올해는 작년보다 좀 더 노래를 잘 했으면 좋겠네~ 베스트 경신♪ 대행진~♪ 에헷♪
시즈카 : 앞으로 일 년을 점쳐보는 의미로도 오늘 무대는 반드시 성공시키겠어요!
미라이 : 저도 엄청 엄~청 열심히 할게요♪ 새해도 모두 함께 웃을 수 있도록!
프로듀서 : 그 자세야! 자 시간 됐네. 새해 첫 번째 구호…… 부탁한다, 미라이!
미라이 : 네~! 그럼 간다~?
미라이 : 765프로~
모두들 : 파이팅~ 오~!!
![](https://tistory1.daumcdn.net/tistory/1444982/skin/images/slingname33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