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Eternal Spiral - 프롤로그

라인슬링 2025. 4. 2. 23:13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Eternal Spiral

 

후레아이

 

미사키_ 4월, 신학기, 새해! 반짝이는 신인들이 거리에 가득한 계절이구나~

미사키_ 앞으로 시작될 새 시즌은 나도 열심히 해야지~! 시어터 멤버들과 함께!

미사키_ 어라? 내가 전에도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는 것 같은데...... 어라?

미사키_ 아냐, 기분탓이겠지! 나는 졸업하고 765프로덕션에 취직한 극장 사무원 아오바 미사키 20세!

 

 

 

프롤로그

 

미사키_ 응, 문제 없지. 후훗, 이런것 가지고 갑자기 불안감을 느끼다니. 이것도 봄 때문인가~

철컥

프로듀서_ 아오바 씨, 수고 많으십니다. 이야, 완전 봄 분위기네요.

미사키_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십니다♪ 맞아요. 전부 봄 때문이죠~!

미사키_ 아! 그러고보니 사장님도 말씀하셨죠! 봄이 됐으니까 사무소에 한 번 들러달라고 하셨어요.

프로듀서_ 봄이니까요? 알겠습니다. 바로 가 보겠습니다. .........

미사키_ ? ......왜 그러세요?

프로듀서_ 그...... 아오바 씨랑 이런 대화를 나눈게 몇 번째인가해서요.

미사키_ 후훗, 그렇네요. 왠지 셀 수 없이 많은 것 같은데요...... 분명 봄 때문일거에요♪

프로듀서_ ......그런것같네요. 봄은 시작의 계절이니까요. 뭔가를 시작 할 때는 봄이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미사키_ 네♪ 새로운 계절도 열심히 해 봐요!

프로듀서_ 알겠습니다! 그럼 바로 다녀올게요!

미사키_ 네~ 다녀오세요~♪

 

 

그리고......

사장_ 이야, 잘 왔네. 자네 새 기획서는 잘 읽어봤네.

코토리_ 저도 읽어봤어요! 이번에는 꽤 도전적이네요!

코토리_ 야요이쨩과 카나쨩의 어른스러운 노래를...... 기획서를 읽기만 해도 두근거렸어요!

프로듀서_ 맞습니다. 꽤 어른스럽죠. 하지만 차분하고 어른스러운게 아니라......

프로듀서_ "어른"이라는 틀에 얽매이지 않고 14살일때만 보여줄 수 있는 두 사람만의 매력이라고 해야 하나.

코토리_ 프로듀서님. 제법 과격한걸요......! 저는 너무 차분한걸까요......?

코토리_ 이렇게 된거 앞뒤 가리지 않고 내가 먼저......!? 아아 안돼! 안돼 코토리!

사장_ 오, 과감하구만. 그 14살 콤비로 그런 점을 노릴 줄이야......

프로듀서_ 네. 가능한 것을 가능한 범위 내에서 행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하니까요.

사장_ 감사제 공연도 끝나 일단락되었어도 쉴 틈은 없다 이거로군.

사장_ 그 공격적인 자세. 정말 좋네! 자네 원하는대로 해 보게!

프로듀서_ 감사합니다! 바로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코토리_ 요즘 시대에 기다리기만 하는 여자에게 행복은.....!? 하지만 정말로 돌이킬 수 없다면......!

프로듀서_ (기획 진행을 허가받았다! 우선 미팅 예정을 잡고...... 자, 바빠지겠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