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미완성 폴라리스
후레아이
미사키_ 음…… 언니한테 줄 깜짝 선물. 잘 안됐네……
미사키_ 언니가 모르는 가게에서 산 머그컵을 방에 숨겨놨는데……
미사키_ 진즉 들켰던 것 같아. "얼마 전부터 미사키가 안절부절 못하더라고" 라니……
미사키_ 으…… 어쩌면 나는 속내가 잘 드러나는 사람인가……?
프롤로그
프로듀서_ 수고 많으십니다 아오바 씨. 오늘 말인데요, 회의가 끝나는대로 의상 발주를…… 어라?
미사키_ 아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세요…… 하아.
프로듀서_ 왜, 왜 그러세요? 기분이 안좋아보이시는데요……
미사키_ 티 많이 나요……? 으~ 역시 저는 겉으로 다 티가 나나봐요……
프로듀서_ 아뇨, 그렇게 티가 많이 난다고 생각하지는 않았는데요……
미사키_ 네!? 그런데 방금 제 기분이 안좋아보인다고……
프로듀서_ 물론 방금처럼 티가 잘 날 때도 있지만 매일 그런건 아니니까요.
프로듀서_ 그리고 굳이 꼽으라면 아오바 씨는 속내를 잘 모르겠다고 생각 될 때가 많을 때도 있어서……
미사키_ 잘 모르겠다…… 그, 그런가요……?
프로듀서_ 잘 생각해보면 비밀도 많으신 것 같고…… 작업 스피드도 그렇고요. 너무 파고들면 위험, 아니, 실례니까요.
미사키_ 아니, 신경쓰지마세요! 오히려 그렇게 거리를 두시는게 더…… 앗.
미사키_ 그렇구나…… 숨기는게 있으면 부정적인 쪽으로 생각이 드나봐요. 그럼 오히려 더 드러내는게 좋을지도 모르겠는데요……?
프로듀서_ ? 사정은 잘 모르겠지만 그렇네요. 숨기는 것이 있으면 오히려 더 오해를 불러올 수 있으니까요.
프로듀서_ 아, 슬슬 시간이 됐네요. 사장님과 회의가 있으니 사무소에 다녀오겠습니다! 의상 이야기는 이따가 하죠!
미사키_ 네! ……프로듀서님과 이야기 하고 나니 개운해졌네. 나도 힘내서 일 해야지!
그리고……
사장_ 극장 아이돌 39명이 역할을 이어나가며 연기하는 "STARDOM ROAD" 공연……
사장_ 슬슬 절반을 넘어가는데…… 굉장한 성과를 남겨오고 있군! 역시!
프로듀서_ 감사합니다! 다음 제 5막에서는 등장인물 각자의 감정이 복잡하게 교차하는 화수가 될겁니다.
코토리_ 와 역시! 제 4막이 궁금증을 남기며 끝냈으니까요~
코토리_ 스피카와 남성 아이돌 미나토 군. 두 사람이 연락처를 교환하는 모습을 나루쨩에게 들키고 말았으니……!
프로듀서_ 맞습니다. 제 5막은 그 관계에 포커스를 맞추는 모양이 될겁니다.
프로듀서_ 그래서 이번 주역은 이치미야 스피카가 아닌 미후네 나루가 될 예정입니다.
사장_ 음. 알고 있네. 시점을 바꾸면 더욱 스토리도 역할도 입체적으로 변하겠지.
코토리_ 이번에는 어떤 전개가 기다리고 있을지…… 정말로 기대되네요♪
프로듀서_ 네! 오토나시 씨나 팬 분들의 기대에 부응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장_ 정말 믿음직스럽군! 그럼 자네, 이번에도 잘 부탁하네!
번역 : 라인슬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