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PST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MILLIONSTARS Team3rd <타나카 코토하>

라인슬링 2023. 12. 10. 01:50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MILLIONSTARS Team3rd <타나카 코토하> 

 

 

 

방송 녹화 며칠 전…… 

프로듀서_ 응? 아직 누가 남아있네보네. 저건…… 

철컥 

코토하_ 아, 수고 많으십니다 프로듀서. 마침 잘 됐네요. 같이 좀 봐 주시겠어요? 

프로듀서_ 어…… 응, 괜찮긴 한데. 그 영상은 오늘 했던 댄스 레슨이야? 

코토하_ 네. 방송 녹화를 대비해서 체크하고 있어요. 오늘은 실전이라고 생각하고 했으니까요. 

프로듀서_ 그렇구나. 그래서 그 의상을…… 

코토하_ 타마키는 움직임이 커서 몸집이 작은데도 눈에 잘 띄어요. 유리코는 표정에 표현력이 돋보이고…… 

코토하_ 아, 방금 제 턴, 좀 더 움직임을 크게 하는게 좋겠죠. 이렇게…… 

코토하_ 어라? 나 아직도 의상 입고 있었네……? 죄, 죄송해요! 방송날 써야하는데, 빨리 벗어야죠! 

프로듀서_ 아냐, 괜찮아. 움직이기 편한지 확인도 해야하니까 도움이 될거야. 괜찮았어? 

코토하_ …… 네…… 

프로듀서_ ? 왠지 반응이 안좋은데……? 

코토하_ 죄송해요! 실은 다 같이 의상 체크를 한 뒤로 벗기가 아쉬워서…… 계속…… 

코토하_ 그래서 돌아가기 전에 좀 춤을 춰 보고 싶어서요…… 조금만이에요! 

프로듀서_ ……그렇게 춰 보니까 이제는 댄스 쪽이 신경이 쓰였구나. 

코토하_ 네…… 정말로 죄송해요! 혹시 옷이 망가지기라도 하면 어쩌지…… 변상 해 드려야하나요!? 

프로듀서_ 그런거 없으니까 괜찮아! 오히려 나는 조금 안심이 돼. 

코토하_ 네? 

프로듀서_ TV에 나간다고 긴장하는건 좋은데, 너무 힘을 쏟는게 아닌지 걱정했거든. 

프로듀서_ 그러니까 의상을 입고 기뻐하는 순수한 동경 같은거. 그런 마음을 소중하게 여기는게 좋다고 생각해. 

코토하_ 순수한 동경…… 

프로듀서_ 응, 그리고 잘 어울리기도 하고! 아, 사진 찍어줄까? 보여주고 싶은 사람 없어? 

코토하_ ……네. 그럼 그…… 아! 아뇨, 괜찮아요! 

프로듀서_ ? 왜? 사진 실력은 나쁘지는 않은데. ……아, 하긴 하야사카 씨가 더 잘 찍으시긴 하지? 

코토하_ 그게 아니라요. 이건 Team3rd 의상이니까요. 첫 사진은 모두와 함께 찍을게요. 

프로듀서_ ……그렇구나. 응, 그럼 다음에 할까! 

코토하_ 죄송해요. 하지만 다음에 모두 함께 있을 때는 꼭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