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커뮤/TV 애니메이션 기념 커뮤

[밀리시타 번역] TV 애니메이션 방송 기념 보이스 커뮤 : No make! - 3화

라인슬링 2023. 11. 6. 02:43

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 

TV 애니메이션 방송 기념 보이스 커뮤 

 

 

 

No Make! 그 무렵 어른들은_ 제3화 

 

철컥 

코토리_ 와아~! 정말로 경치가 좋네요~! 

프로듀서_ 네. 해안까지 거리도 있고 경치가 정말 좋죠. 

미사키_ 아이돌 멤버들도 정말로 마음에 드나봐요♪ 에헤헤, 저도 그렇고요! 

코토리_ 좋겠다~ 사무소 옥상은 낡고 좁고 덥고 춥고, 밥 냄새도 올라오고…… 하아. 

프로듀서_ 사무소는 상가 건물이니까요…… 

프로듀서_ 하지만 이 곳도 아직 지저분하긴 해요! 아직 공사중이기도 하고, 굿즈 재고도 쌓여있고. 

코토리_ 네? 벌써 굿즈까지 만들었어요? 

프로듀서_ 네. 만들었다기보다는 만들어져있었던건데…… 

프로듀서_ 아무튼, 아이돌 멤버들은 벌써 자유롭게 사용하는 모양이니 금방 좁아질거에요. 

코토리_ 그런가요. ……하지만 그건 그 나름대로 재밌겠네요! 

프로듀서_ ……네, 그건 그렇죠! 

미사키_ 후훗♪ 분명 앞으로도 아이돌 멤버들이 수 많은 마음을 품고 여기 오겠죠~ 

프로듀서_ ……그렇겠네요. 분명 고민하거나, 쓰러질 것 같을 때…… 

미사키_ 혼자 하늘을 쳐다보기도 하고,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혼자 연습을 하기도 하고…… 캐치볼도 하고. 

프로듀서_ 아니, 캐치볼은 못 하게 해야죠. 다른건 괜찮지만요! 

코토리_ 후훗, 정말 재밌겠네♪ ……아. 벌써 해가 지는 모양이네요? 

프로듀서_ 엇, 그런가요? 

미사키_ 오토나시 선배 이제 금방이에요♪ 해가 지고 난 다음 야경도 멋져요! 

코토리_ 그런 것 같네. 응, 앞으로 조금 더…… 기대된다~♪ 

프로듀서_ ……오토나시 씨, 야경 좋아하세요? 

코토리_ 네♪ 이래봬도 로맨틱한 분위기에는 약한 편이랍니다! 

프로듀서_ 그, 그렇군요! 

코토리_ 하지만 기대되는건 야경만이 아니라. ……앞으로가요. 

코토리_ 앞으로 시어터의 모두가 이 풍경에 담긴 광채와 함께 눈부시게 빛나겠죠. 

프로듀서_ 엇…… 

코토리_ 따뜻한 백만의 빛을 내며…… 각자 마음껏 눈부시게…… 

미사키_ 오토나시 선배…… 

프로듀서_ ……그렇네요. 아이돌만이 빛나는 것이 아니라 주위가 함께 빛나고. 

프로듀서_ 언젠가…… 백만개의 별로! 

미사키_ 밀리언스타즈, 로군요♪ 

프로듀서_ 네! 

타카네_ 정말로 기대됩니다. 

프로듀서_ 네! ……네? 

타카네_ 생각대로, 이렇게 하늘이 넓다면 별도 달도 잘 보이겠지요. ……또 방문하겠습니다. 

코토리_ 타카네!? 

타카네_ 아 참. 그 상자에 있던 귀여운 스티커도 한 뭉치 가져가겠습니다. 그럼. 

코토리_ 어라, 벌써 가려고? 모처럼이니 천천히 견학하고 가지 그러니. 

프로듀서_ 아니, 올스타즈는 투어 중 아닌가…… 그보다, 언제 온거야? 어떻게!? 

타카네_ 그건…… 

타카네_ 비밀입니다. 

프로듀서_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