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전파감상
후레아이
미사키_ 큰 맘 먹고 좀 비싼 점심을 먹어봤는데…… 깜짝 놀랐지~
미사키_ 감에 크림 치즈, 레베르포스테이랑 딸기잼…… 신기한 조합이었는데 정말 맛있었어!
미사키_ 서로를 강조한다고 해야하나…… 이런걸 마리아주 라고 했었지?
미사키_ 마리아주 같은 조합…… 찾아보면 내 주변에 있을 수도 있겠는데?
프롤로그
미사키_ 의외지만 딱 맞는 조합…… 아, 초콜릿이 냉장고에 남아있었지. 그러면……
미사키_ 그럼 으음…… 의외성이라는건 스스로 생각하려고 하니 잘 안떠오르네……
철컥
프로듀서_ 수고 많으십니다 아오바 씨. 시어터 냉장고에 빈 자리 있나요?
미사키_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세요. 빈 자리는 있는데요…… 손에 들고 계신건 뭐에요?

미사키_ 헉! 어쩌면, 의외의 조합이 나올 것 같은 예감이……!
프로듀서_ 의외요? 거래처에서 받은거에요. 시샤모라 냉장고에 넣어두려는데요.
미사키_ 시샤모! ……초콜릿이랑 시샤모…… 달콤한거랑 새콤한걸…… 아니 아무리 그래도 이건……?
미사키_ 아니야, 뭐든 도전 해 봐야지……! 프로듀서님, 잘 받았습니다!
프로듀서_ 네. 그럼 보관은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미사키_ 그리고 사장님이 부르셨어요. 무려 지난번 기획서에 대해 할 이야기가 있으시다고!
프로듀서_ 기획서…… 아, 듀오 때문인가? 감사합니다 다녀올게요!
미사키_ 네, 다녀오세요~♪ 우선은 초콜릿을 중탕 할 준비부터 해야겠는데!
그리고……
프로듀서_ 수고 많으십니다 사장님, 오토나시 씨!
사장_ 이야 자네. 잘 왔네! 바로 말일세, 얼마 전에 자네가 제안한 기획……
사장_ 이 타이밍에 진행하려 하네. 사쿠라모리 카오리 양과 시라이시 츠무기 양의 듀오일세.

코토리_ 카오리 씨랑 츠무기. 그렇다면…… 뱀주인자리네요!
프로듀서_ 네. 그 두 사람의 천체 공연을 개최하려고 합니다!
사장_ 그리고 벌써 몇 가지 기획으로부터 콜라보나 출연 요청이 들어오고 있네.
프로듀서_ 아니, 벌써 요청이 들어오다니, 빠르네요…… 설마 사장님이?
사장_ 이런 영업도 사장이 할 일이지. 뭐어, 반응이 좋아서 양이 많아지긴 했네만……
코토리_ 사장님~? 너무 신나서 이상한 곳까지 영업 하고 다니신건 아니죠?
사장_ 아, 아니! 이것도 기대감이 드러난 것일세! 아무튼 어떤 일을 수락할지는 자네에게 일임하도록 하지!
사장_ 오피우쿠스의 빛…… 멋지고 훌륭한 광채를 기대하겠네!
코토리_ 하여튼, 프로듀서님. 이상한 일이면 거절 하셔도 돼요!
프로듀서_ 네. 하지만 사장님께서 하신 일이니 아이돌을 가장 먼저 생각해 주셨을거라 믿습니다!
사장_ 자, 자네……!
코토리_ 프로듀서님도 정말. 사장님한테 약하시다니까. 하지만 그런 점도…… 우후훗.
프로듀서_ 오토나시 씨?
코토리_ 아니, 아무 것도 아니에요! 카오리 씨랑 츠무기, 어떤 듀오가 될지 기대되네요♪
프로듀서_ 네! 두 사람의 듀오를 온 힘을 다해 프로듀스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