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PST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아이돌 스페이스 워즈 L/A <키노시타 히나타>

라인슬링 2023. 4. 28. 22:07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아이돌 스페이스 워즈 L/A <키노시타 히나타> 

 

 

 

 

프로듀서_ ("아이돌 스페이스 워즈"의 최신작은 호평일색이다. 시어터 아이돌들의 평가도 올라가고 있다!) 

히나타_ 프로듀서, 수고 많으십니다. 영화는 평가가 좋은 모양이네! 에헤헤. 

프로듀서_ 수고가 많다! 맞아. 히나타랑 다른 멤버들이 열심히 해 준 덕분이지. 

히나타_ 에이 아니야! 나는 겨우겨우 맞춰서 따라간 것 뿐이야. 

프로듀서_ 내가 보기엔 그렇지 않았어. 히나타의 연기는 박력있고 멋졌어! 

히나타_ 정말? 기쁘네…… 영화 속 나는 강하고 멋지잖아. 

히나타_ 역할을 연기하면서 고민했던 적도 있었지만…… 그래도 여러 가지를 배울 수 있었어. 

프로듀서_ 여러 가지? 예를 들면? 

히나타_ 그게 말야. 영화 속 히나타는 처음에는 나랑 비슷한 성격을 가진 아이였잖아? 

히나타_ 하지만 소중한 사람을 지키고 싶어서 강해지고…… 성격도 변했고. 

프로듀서_ 그래. 퀸 에밀리를 지키고 싶다는 마음 하나로 강해졌지. 

히나타_ 응. 그래서 나는 그런 생각이 들었어. 강해진다는건 슬픈 일이기도 하구나, 하고 말야. 

히나타_ 나도 아이돌로서 아직 멀었지만…… 언젠가 유명해지고 나면 변하고 마는걸까? 

프로듀서_ 그러게…… 하지만 만약 그렇더라도 너무 신경 쓸 필요는 없지 않을까? 

히나타_ 어? 왜? 

프로듀서_ 사람은 변할 수 밖에 없는거니까. 중요한건 올바른 방향으로 변하고 있는지 여부야. 

프로듀서_ 히나타가 나쁜 방향으로 변하려고 하면 내가 알려줄 테니까 괜찮아. 

히나타_ 에헤헤…… 그렇구나. 프로듀서가 있으면 안심이야. 

히나타_ 그럼 그 날이 올 때까지 잘 부탁해 프로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