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ESPADA
미키와 외출 1
프로듀서_ (미에 현의 라디오 스케줄, 미키는 정말로 능숙하게 해냈다. 여행지의 경험은 대단하구나……)
미키_ 프로듀서, 수고한거야. 미키 토크 어땠어?
프로듀서_ 응, 좋았어. 특히 미에 현의 명물에 대해 이야기하는 부분은 지역 분들도 좋아하실거야.
미키_ 정말! 잘된거야! 그럼 상을 줘야지?
프로듀서_ 어, 상? 음…… 뭘 갖고 싶은데?
미키_ 맞춰볼래? 힌트는…… 방금 전 미키 토크에 있었어!
프로듀서_ ……앗! 알겠다, 진주 말이지? 이세시마의 진주가 엄청 예쁘다는 말을 했잖아……
미키_ 정답인거야! 에헤헤. 미키를 잘 알고 있어서 기뻐 허니☆
프로듀서_ 뭐 그 정도 쯤이야…… 그런데 진주라. 너무 비싼건 힘들다?
미키_ 네~ 인거야. 바로크펄은 그렇게 비싸지 않으니까 걱정 할 필요 없어! 그리고……
미키_ 프로듀서가 사 주는거면 미키는 어떤 진주라도 다 기쁜거야☆
프로듀서_ 그렇구나. 그거 다행이다. 그럼 바로 사러 가 볼까! 바로크니까! 하하하!
미키_ ……
프로듀서_ (아, 나도 모르게 이상한 개그를 해버렸다. 눈빛이 차가워졌는데. 쇼핑 가서 만회해야겠는걸……)
미키와 외출 2
프로듀서_ (오늘은 오랜만에 쉬는 날. 열심히 노력한 미키를 위해 서킷을 방문했다. 엄청난 박력이네!)
미키_ 레이싱카 정말 대단했던거야! 차는 대단하네. 미키도 운전 해 보고 싶어.
프로듀서_ 어른이 되면 면허를 따고 운전 해 보면 되겠네. 아 하지만 사고 나지 않도록 조심해야……
미키_ 미키는 사고 안 날걸? 분명 괜찮은거야!
프로듀서_ 아니아니. 그런 안일한 생각이 가장 위험한거야. 차는 안전제일! 그것만 약속 해 줘.
미키_ 하지만 서킷 위에서 차들은 팍팍 달리던데?
프로듀서_ 그야 서킷이니까. 소중한 미키가 사고를 당하면 나는 슬플거야…… 정말로 슬플거야……
미키_ 앗…… 그, 그렇구나. 그럼 조심할게. 응…… 허니가 그렇게 말 한다면.
미키_ ……에헤헤.
프로듀서_ (그 후 미키는 기분이 정말 좋아보였다. 아무튼 안전운전을 약속 해 줬으니 다행이다.)
![](https://tistory1.daumcdn.net/tistory/1444982/skin/images/slingname333.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