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Everlasting - 1화, 2화

라인슬링 2022. 8. 4. 03:08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Everlasting 

 

 

 

 

1화_ 그 다음 이야기 

 

[ 드라마MV ] 

 

메구미_ 으흑…… 행복하게…… 행복하게 살고 싶었을 뿐인데……! 

토모카_ 메구미 언니…… 우세요~? 

치즈루_ 연습 할 때도 울었었죠. 

리오_ 무대에 올라서도 울지 않았어? 

토모카_ 메구미 언니. 다음 낭독극에서 저희들 꼭 행복해지도록 해요~♪ 

메구미_ 크리스~ ……아니지. 토모카아~…… 응, 행복해지자! 

프로듀서_ 행복하게…… 음…… 

리오_ 프로듀서군, 무슨 말 했어? 

프로듀서_ 아무것도 아냐. ……자, 전에도 말 했듯이 조만간 야상영양 팬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어. 

프로듀서_ 방금 이벤트에서 상연할 낭독극 대본이 도착했어! 무대에 서기 전까지 다 같이 연습 할 예정이야. 

치즈루_ 대본이 왔다니 드디어 시작한다는 느낌이 드네요. 그럼, 어떤 내용인가요? 

프로듀서_ 말로 설명하기보다 실제로 읽어보는 편이 좋을거에요…… 지금 읽어볼까 해요. 

리오_ 좋아! 보자…… 

치즈루_ 에드가와 크리스, 알렉산드라와 노엘. 각자 여행을 떠난 장면에서 시작되네요…… 

 

 

…… 

크리스(토모카)_ 아얏……! 

에드가(메구미)_ 크리스…… 상처가 아파? 그 녀석들 지독한 짓을…… 

크리스_ 괜찮아요 에드가. 저는 걸을 수 있어요. 다음 마을에 도착하면 좀 쉬죠. 

에드가_ 미안하다 크리스. 내가 사람의 피는 마시고 싶지 않다고 하는 바람에…… 

크리스_ 에드가…… 

에드가_ 그렇잖아? 사람의 피를 마시기만 하면 이 정도 상처는 금방 나을텐데. 

에드가_ ……아니지, 다치는 일 자체가 없었을지도 몰라…… 

에드가_ 내가 발목을 잡기만 하네…… 

크리스_ ……아뇨. 에드가. 그게 아니에요. 

에드가_ 크리스……? 

크리스_ 당신이 있기 때문에 저는 이렇게 여기 있어요. ……앞으로 더 살고 싶다고 생각하는거에요. 

크리스_ 괜찮아요. 당신이 옆에 있는 한 저는 지지 않을거에요. 

크리스_ 인간에게도, 뱀파이어에게도요. 

에드가_ ……저기 크리스. 나는 가끔 불안해져…… 

에드가_ 어쩌면 우리 목숨과 마찬가지로…… 이 여행에도 끝이 없는게 아닐까 해서. 

에드가_ 어머님께서 말씀하셨던 약속의 땅 따윈…… 실은 어디에도…… 

크리스_ ……만약 그렇더라도 저는 행복해요. 이렇게 당신과 함께 여행을 할 수 있으니까요. 

에드가_ …… 

 

 

알렉산드라(치즈루)_ ……노엘. 

노엘(이오리)_ ……어머, 언니. 일어나셨군요. 

알렉산드라_ 너…… 또……? 

노엘_ 괜찮아요 언니. 저는 사람을 죽이지 않았어요. 

노엘_ 그러니까 언니는 아무 걱정도 하지 마세요. 제가 반드시 지켜드릴게요…… 

알렉산드라_ …… 

알렉산드라_ (노엘을 잠들게 하기 위한 향도 얼마 남지 않았다. 게다가 점점 효과가 약해지고 있어.) 

알렉산드라_ (내가 잠들 때마다 노엘은 혼자 밖에 나간다. 돌아올 때마다 피와 죽음의 냄새를 걸치고……) 

알렉산드라_ (노엘이 이 이상의 죄를 짊어지게 할 수는 없어. 하지만 나는……) 

알렉산드라_ 나는…… 어쩌면 좋지…… 

 

 

 

 

2화_ 끝나지 않는 여행 

 

추적자_ 여깄다, 뱀파이어야! 

추적자_ 저 쪽으로 갔다, 놓치지 마! 

알렉산드라(치즈루)_ 하아…… 하아…… 제길…… 어서 도망쳐야…… 

노엘(이오리)_ 괜찮아요 언니.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지켜드릴게요. 

노엘_ 저는 정말로 강하거든요. 언니께도 보여드릴게요. 

알렉산드라_ 노엘! 안돼, 사람을 공격하지 마……! 

???(리오)_ ……저기. 너희들도 쫓기고 있어? 

노엘_ ……너, 누구야? 

타타탓…… 

추적자_ 이상하네. 아직 이 근처에 있을텐데…… 

???_ ……여긴 위험하네. 이야기는 나중에 하자. 뒤 쪽으로 도망칠 수 있어. 자. 

알렉산드라_ 자, 잠깐! 나를 만지면……!? 

꾸욱 

알렉산드라_ 앗…… 

알렉산드라_ (이 여자, 어떻게 나를 만질 수 있지!? 게다가 변경백 부인…… 엘레오노라를 닮았는데?) 

알렉산드라_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이지……) 

 

 

알렉산드라_ 미안하다. 고맙군. 저기…… 

안젤리카_ 내 이름은, 그래. 안젤리카라고 해. 너희들은? 

알렉산드라_ ……나는 알렉시아. 이 쪽은 여동생 노라야. 

안젤리카_ 알렉시아와 노라. 단도직입적으로 묻지…… 

안젤리카_ 너희들, 뱀파이어지? 

알렉산드라_ !! 

노엘_ ……역시. 너도 그렇지? 

안젤리카_ 응. 하지만 정확히는 뱀파이어가 아니라 담피르. 뱀파이어와 인간 사이에서 태어난 자야. 

알렉산드라_ 담피르…… 

안젤리카_ 응. 아무래도 너도 그런 모양이네, 알렉시아. 

알렉산드라_ 어? 

노엘_ …… 

안젤리카_ 담피르는 흡혈귀를 만나면 금방 알아볼 수 있어. 게다가…… 

안젤리카_ 당신, 인간은 만질 수 없지 않아? 동물 외에는 아무도…… 

알렉산드라_ !? 어, 어떻게 그걸……! 

안젤리카_ 어쩔 수 없지. 우리는 어둠의 생물. 태어날 때부터 인간이 아니니까. 

안젤리카_ 인간은 어둠을 접할 수 없어. 어둠을 접할 수 있는 것은 동물처럼 순수한 존재들 뿐…… 

알렉산드라_ 동물처럼 순수한 존재…… 

노엘_ …… 

알렉산드라_ 그럴수가…… 내가, 담피르……? 

 

 

메구미_ ……아아앗!!? 

메구미_ 이번에야말로 행복해지자고 말 했는데…… 이 상황은 뭐야!? 프로듀서! 

토모카_ 슬픈 이야기네요~ 프로듀서님, 어떻게 된건가요? 

치즈루_ 알렉산드라도 슬프네요. 노엘을 인간으로 돌릴 방법은 찾지 못하고, 심지어 본인까지…… 

리오_ 맞아맞아! 프로듀서군, 모처럼 속편인데 이렇게 어두운 이야기여도 돼? 

프로듀서_ 그걸 나한테 물어보면 어떡해…… 

메구미_ 너무 무책임해! 책임 져!! 귀신! 악마! 프로듀서! 

리오_ 메구미, 울지 마. 이렇게 되면 우리 스스로의 힘으로 모두를 행복하게 만드는 수 밖에 없겠네! 

치즈루_ 우리 힘으로…… 어떻게 하려고요? 리오 언니. 

리오_ 물론, 우리끼리 이야기를 지어내는거야! 예를 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