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여름 방학 ☆ 어필 대전! - 1화, 2화

라인슬링 2022. 6. 18. 23:51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여름 방학 ☆ 어필 대전! 

 

 

 

 

1화_ 개막! 여름의 아웃도어 vs 인도어 대전 

 

프로듀서_ (준비 기간은 순식간에 지나고, 디베이트 이벤트 당일! 여름 방학을 보낼 더 나은 방법을 정하기 위한 싸움이 지금 시작된다……) 

프로듀서_ 아웃도어파일지 인도어파일지, 관객 분들의 투표로 결정될거야. 양 팀은 확실하게 어필하고 오자! 

타마키_ 좋아~ 꼭 이길거야~! 아웃도어파 팀 다들 잘 부탁해! 

노리코_ 오오~! 내가 여름 투어링 포인트를 잔뜩 알려줄게! 

마츠리_ 공주들 인도어파도 지지 않는거에요! 반짝반짝 우리집 서머를 즐기는거에요♪ 

아즈사_ 우후훗 둘 다 재밌어보이네♪ 나는 아직도 못 정하겠어~ 

츠무기_ 엇, 미우라 씨……? 이제 곧 무대가 시작될텐데 진영을 선택하지 않으셔도 되나요? 

아즈사_ 응. 중립 입장으로 참가해도 된대. 아직도 고민중인 아이들도 꽤 있는 것 같고. 

츠무기_ 그렇군요…… 그런 분들을 어떻게 같은 편으로 만들지가 관건이겠네요. 

츠무기_ 중요한건 듣는 분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어필…… 저도 인도어파로서 힘내야겠어요. 

노리코_ 그럼 우선은 우리들 아웃도어파부터야. 타마키, 제일 먼저 어필하고 오도록 해! 

타마키_ 쿠후후! 나한테 맡겨! 타마키 오늘은 하고 싶은 말 엄청 많아! 

타마키_ 곤충 채집도 있고, 비닐 풀도 있고, 그리고 그리고…… 와아, 말 하다 끝나겠어~! 

 

 

 

 

2화_ 의혹! 불꽃놀이 감상은 인도어? 

 

프로듀서_ (우선 아웃도어파의 주장이 종료되었다. 휴식 시간을 거친 뒤 다음은 인도어파의 차례다.) 

노리코_ 어때~! 인도어파에서도 밖에 나가 놀고 싶어진거 아니고? 

마츠리_ 아직 공주들의 턴은 시작되지 않은거에요. 가장 먼저 츠무기, 잘 부탁하는거에요♪ 

츠무기_ 네, 토쿠가와 씨! 큰 역할을 맡은 만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을 위해 원고도 마련해왔어요. 

츠무기_ 테마는 "일본 가옥의 여름" ……에헴. "전통적인 일본의 집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좋습니다." 

츠무기_ "상상 해 보십시오. 귀뚜라미 소리, 풍경 소리…… 툇마루에서 불꽃놀이를 바라보는 풍류 깊은 밤의 풍경을……" 

노리코_ 잠깐 잠깐 츠무기! 그거 좋기는 한데…… 불꽃놀이는 아웃도어 아냐? 밖에서 하잖아. 

츠무기_ 네!? 드, 듣고 보니…… 어, 어쩌죠. 이제 원고를 수정 할 시간이……! 

마츠리_ 츠무기, 괜찮은거에요. 집에서 불꽃놀이를 보는 것과, 밖에서 불꽃놀이를 보는건 전혀 다른거에요♪ 

츠무기_ 그, 그런가요? 토쿠가와 씨가 그렇게 말씀 해 주시니 든든한데요…… 

노리코_ 음…… 뭐, 어때! 불꽃놀이는 그 쪽에 양보하지. 그게 더 프로레슬링답고 재밌잖아♪ 

프로듀서_ 얘들아 슬슬 시간 됐다. 인도어파 다들 준비 됐어? 

츠무기_ 조금 불안하긴 하지만…… 여기까지 온 이상, 인도어파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 할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