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초코러브♡발렌타인
후레아이
미사키_ 흐흠, 흐흠, 흐흐흠~♪ 흐흐흠~♪ ……에헤헤♪
미사키_ 이 시기에는 가게들이 다 초콜릿으로 가득해서 설레이지. 후훗♪
미사키_ 나도 슬슬 준비 해 둬야겠는데…… 어떤 초콜릿으로 할까~?
미사키_ 의리 초콜릿, 우정 초콜릿…… 앗! 조금 특별한 초콜릿도 준비 해 둬야지……
프롤로그
미사키_ 사장님이랑 오토나시 선배, 그리고 언니. 그리고…… 프로듀서님!
프로듀서_ 네, 부르셨나요?
미사키_ 네? 프로듀서님!? 아, 안녕하세요!
프로듀서_ 안녕하세요 아오바 씨. 저한테 용무라도 있으신가요?
미사키_ 아, 아뇨. 초콜릿을 드릴 분들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앗! 죄송해요…… 방금건 잊어주세요!
미사키_ 엄청난 초콜릿을 만들어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해 주고 싶었는데. 으으.
프로듀서_ 아, 알겠습니다. 아오바 씨가 그렇게 말씀하시니 지금건 못 들은걸로 하죠.
미사키_ 감사합니다 프로듀서님. 저도 허둥대지 않도록 조심해서…… 앗.
미사키_ 허둥대고 있었네요! 사장님이 전화를 하셔서 "잠깐 사무소에 와 주게나"라고 하셨는데……
프로듀서_ 그래요? ……알겠습니다. 사무소에 다녀올게요.
미사키_ 네, 다녀오세요~♪ 허둥대지 않도록 조심해야지……
그리고……
프로듀서_ 안녕하세요. 부르셨다고 들었는데요……
사장_ 여, 자네! 갑작스럽긴 하지만, 며칠 더 지나면 무슨 날이 되는지…… 자네 알고 있는가?
프로듀서_ 네? 설은 이미 지났고…… 2월이니까 발렌타인 데이인가요?
코토리_ 정답이에요♪ 소녀들에겐 빼놓을 수 없는 일대 이벤트…… 두근거리는 가슴을 품고 마음 속에 있던 그 사람에게…… 꺄아♪
사장_ 오토나시 양이 평소보다 더 흥분한걸 보면 알겠지만, 이번에는 발렌타인 데이와 관련된 기획일세.
사장_ 연이 있는 제과 회사에서 아이돌 제군들과 콜라보 이벤트를 벌이고 싶다고 연락이 와서 말일세.
프로듀서_ 아이돌과 제과회사 콜라보……!
사장_ 음! 아이돌 제군들이 손수 만든 초콜릿을 이벤트에 찾아온 손님들에게 나눠주고 싶다는 기획일세.
코토리_ 하지만 그냥 나눠주기만 하는건 아니에요! 그 장소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직접 보여주는거에요.
코토리_ 처음에는 초콜릿을 나눠주기만 하는거였는데, 사장님 제안으로 어느새 큰 이벤트가……
사장_ 이야, "쿠킹 대 운동회"가 호평이었으니 말일세. 조금 제안을 해 본 것뿐일세.
프로듀서_ 역시 사장님이십니다. 매력적인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
코토리_ 응원하는 아이돌로부터 초콜릿을 받을 수 있다니, 꿈만 같은 기획이네요♪
사장_ 보는 것도 좋고, 먹는 것도 좋고! 그리고 무대도 즐길 수 있는, 오감을 최대한 활용한 다이나믹한 이벤트다!
사장_ 이 기획을 자네가 진행 해 줬으면 하는데…… 해 주겠나?
프로듀서_ 맡겨주십시오! 반드시 이벤트를 성공으로 이끌겠습니다!
코토리_ 힘 내세요, 프로듀서님!
프로듀서_ (아이돌이 총출연하는 발렌타인 이벤트…… 전대미문의 발렌타인이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