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한여름의 다이아☆
후레아이
미사키_ 요즘 덥네~ 이렇게 더우면 바다에 가고 싶어지지~
미사키_ 바다에 가고 싶긴 한데…… 언니는 바빠보였고. 가자고 하면 민폐일려나?
미사키_ 그치만! 일이 바쁠 때일수록 기분 전환도 필요한 법이잖아!
미사키_ 바다에 못 가더라도 수영장이라도 갈 수 있고…… 집에 가면 물어봐야지♪
프롤로그
미사키_ 그래! 미리 문자 보내놔야지. "다음 휴일에 바다갈까?" ……전송♪
프로듀서_ 수고 많으세요 아오바 씨. 뭔가 즐거워보이시네요.
미사키_ 아, 프로듀서님. 방금 언니한테 바다 가자고 했어요.
미사키_ 바빠보여서 무리일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바쁠 때일수록 기분 전환도 필요하지 않겠나 싶어서요.
프로듀서_ 그렇죠. 기분 전환은 중요하니까요. 아오바 씨는 언니를 잘 신경 써 주시네요!
미사키_ 그, 그렇지는 않아요. 제가 가고 싶은 것뿐이거든요…… 아앗! 잊을 뻔했네요!
미사키_ 방금 사장님께서 전화 하셨어요. 프로듀서님께 할 말이 있다고 하셨어요.
프로듀서_ 알겠습니다. 바로 사무소에 다녀올게요!
미사키_ 네, 다녀오세요~♪ 언니랑 외출 하는거 기대된다.
그리고……
프로듀서_ 수고 많으십니다!
코토리_ 수고 많으세요. 사장님, 프로듀서님이 오셨어요.
사장_ 마침 잘 왔네 자네! 이야~ 요즘 여름 햇살이 뜨거워져서 큰일이구만.
프로듀서_ 사장님! ……어라, 혹시 좀 타셨나요? 전보다 더 까매지신 것 같은데……
사장_ 하하하! 점점 댄디 해 졌지?
사장_ 그건 그렇고, 다음부터는 선크림을 바르도록 해야겠군. 아까 오토나시 군에 몇 번이고 말을 해서 말일세.
코토리_ 그래요 사장님. 피부가 타는건 건강해보이기도 하지만, 소녀에겐 고민거리이기도 하다고요. 제 여름 피부가……
프로듀서_ 조심하겠습니다…… 그런데 사장님, 할 이야기가 있다고 하셨죠?
사장_ 음! "밀리언 시어터 시즌" 프로젝트, 다이아 팀의 남부 지역 말인데……
사장_ 방금 새로운 곡이 도착했다네! 우선은 들어주게나.
♪~
프로듀서_ 여름답고 밝은 곡이네요! 가사는…… 어라? 테마는 실연인가요?
코토리_ 의외죠? 저도 좀 놀랐어요.
코토리_ 하지만 분한 마음을 계기로 삼아 더 힘을 내는 소녀는 멋져요. 저도 예전에는……
사장_ 으, 음. 오토나시 군의 사랑 이야기는 나중에 하도록 하지…… 이 곡을 투어 공연에서 선보이고 싶다네!
사장_ 남부 지역의 다른 공연들처럼 상세한 내용은 자네에게 맡기지. 잘 부탁하네!
프로듀서_ 알겠습니다! 이 곡을 선보이기에 걸맞는 멤버를 구상 해 보겠습니다.
코토리_ 남부 지역 투어는 볼거리가 잔뜩 있겠네요. 저도 기대돼요♪
프로듀서_ (실연을 계기로 더욱 힘을 내는 이야기. 거기에 걸맞는 멤버…… 음. 이번에도 뜨거운 공연이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