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커뮤/밀리언 페스 커뮤

[밀리시타 번역] 밀리언 페스 커뮤 12 : 줄리아, 레이카

라인슬링 2021. 6. 28. 21:43

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 

밀리언 페스 커뮤 12 – Ride the rock! 

 

 

 

 

프로듀서_ (오늘은 줄리아와 레이카의 극장 공연이다. 이 날을 위해 사전에 해외에 나가 PV를 찍어왔는데……) 

줄리아_ 자, 드디어 극장 공연…… PV 촬영에서부터 시작된 우리 스테이지가 드디어 본 무대에 오르네! 

레이카_ 촬영 여행도 즐거웠지 줄리아! 황야에서 드라이브하고, 황야에서 엔진이 멈추기도 하고♪ 

줄리아_ 엔진이 멈췄을 때는 정말 당황했었지…… 아무튼 레이랑 있으면 지루할 틈이 없다니까. 

레이카_ 에헴♪ 하지만 나도 줄리아랑 같이 있으면 하나도 지루하지 않아. 

줄리아_ 뭐어, 그 때는 전화 너머로 누구씨도 지루하긴 커녕 절규를 하고 있었지♪ 

프로듀서_ 당연하지…… 차를 타고 나간 아이돌 두 명이 해외의 황야 한 가운데에 방치되어버렸으니까. 

줄리아_ 아하하 미안하다니까. 그래도 어떻게든 돌아왔잖아. 결과적으로 오케이야! 

레이카_ 둘이서 마을에 다니는 여행도 즐거웠지, 줄리아! 노래하고 춤추고, 걷고 앉고♪ 

프로듀서_ 아무튼 무사히 끝나서 정말로 다행이다…… 지금 불안한건 이제 남은 무대 뿐이네. 

줄리아_ 응? 우리 무대는…… 그거야말로 괜한 걱정이지. 그치, 레이? 

레이카_ 네♪ 여행하면서 줄리아랑 계~속 같이 있었으니까 호흡도 완벽, 노래도 완벽해요♪ 

줄리아_ 뭐어, 딱히 이제와서 사이가 좋아졌다는건 아니긴 하지. 다만…… 

줄리아_ 지금의 나라면 지금보다도 더 레이의 노래를 잘 살릴 수 있을 것 같아. ……뭐 그런 느낌이지! 

레이카_ 그럼 라이드 온! 산보 산보, 와산본~♪ 줄리아도 함께 와산본~♪ 

줄리아_ 어!? 사, 산보, 산…… 아니 갑자기 뭔데!? 

레이카_ 짝짝짝짝~ 어떠세요, 프로듀서님? 

줄리아_ 어떠긴 뭐가 어때! 프로듀서, 방금건 아니거든. 괜찮아 평범하게 부를거니까! 

프로듀서_ 알았다니까. 처음부터 걱정은 안했어. 불안하다고 했던건 그저…… 

프로듀서_ 계속 준비 해 온 두 사람이 얼마나 더 스케일을 키울지, 그걸 확인하는 것이 무서운 것 뿐이야! 

줄리아_레이카_ …… 

줄리아_ 하아~ 그렇구나. 그러니 어중간한 무대따윈 보여주지 마라, 이건가. 후훗. 

줄리아_ 레이, 프로듀서가 제법 록한 말을 꺼내는데. 어떻게 할까? 

레이카_ 그럼 나도 록하게, 무대 위로 멋지게 다이브 할게! 위잉~! 

줄리아_ 아하하하, 그거 록하고 좋네. 하지만…… 

레이카_ 응. 그 전에 나랑 줄리아의 무대에서! 관객 분들의 마음 속으로 있는 힘껏 다이브하자! 

줄리아_ OK! 우선은 우리 노래로 객석에 파도를 일으키자! 이야긴 그 다음부터야! 

관객_ (와아아아아……!!) 

레이카_ 와아♪ 관객 분들도 더는 못 기다리는 것 같네! 그럼 다녀올게요 프로듀서님♪ 

줄리아_ 그럼 시작 해 볼까. 레이와 나의…… 우리들만이 할 수 있는 록 스테이지 개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