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커뮤/기념일 이벤트 번역

[밀리시타 번역] 2019 발렌타인데이 오프닝 연출 52인

라인슬링 2019. 2. 14. 02:12

밀리시타 번역

2019 발렌타인데이 오프닝 연출





Princess


하루카

저기, 프로듀서 님! 어쩌면 이미 많이 받으셨을지도 모르지만……

저도 평소보다 좀 더 열심히 만들어 왔으니까요, 저기…… 드셔주셨으면 좋겠어요.


유키호

저, 저기 프로듀서? 혹시 배가 고프실때라도, 괜찮으시면……

괘, 괜찮으시면 호지차 초콜릿을 만들어왔으니까 받아…… 주실래요?


마코토

에헤헤헤~♪ 프로듀서, 오늘은 발렌타인이네요! 그러니까!

자! 제 사랑, 받아주세요! …...응? 어라? 방금 제가, 뭐라고 말 헀죠? …...어라?


히비키

그러니까, 자. 오늘은 발렌타인데이잖아? 그러니까, 그…… 자, 초콜릿 줄게!

이누미랑 본인 가족들을 본따서 만든거야. 조심해서 먹어…… 꼭 먹어야 돼!


미라이

에헤헤…… 프로듀서 님♪ 오늘은 발렌타인데이에요! 그러니까 저기.

모양은 좀 아니지만, 이거…… 손수 만든 초콜릿이에요! 받아주세요♪


코토하

프로듀서. 발렌타인데이니까 평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서 초콜릿을 준비 했어요.

뭐가 좋을지 망설여졌는데…… 입맛에 맞아야 할텐데요.


미나코

에헤헤, 오늘은 발렌타인데이네요♪ 저도 평소보다 더 솜씨를 발휘해서 초콜릿을 잔뜩 만들어왔어요!

프로듀서 님은 가장 잘 만들어진걸 드리고 싶었거든요…...♪ 자, 사양 말고 받으세요!


마츠리

발렌타인데이니까 과자로 만든 집을 준비한거에요. 실은 마츠리가 여기 살고 싶을 정도인거에요.

하지만 공주는 프로듀서 님이 먹어주는게 제일 기쁜거에요…… 그쵸?


유리코

프로듀서 님, 저기 이거……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이에요. 바, 받아주세요!

아, 참고로 추천하는 책이랑 세트에요. 초콜릿의 세상에서 길을 잃은 형제의 이야기인데, 밤 새워 읽게 될걸요!


사요코

프로듀서. 오늘은 발렌타인데이니까 핫초코를 준비했어요.

이걸로 몸을 따뜻하게 녹이고 추운 겨울을 함께 이겨내요! 우후후♪


아리사

프로듀서 님, 발렌타인데이네요! 실은…… 아리사도 수제 초콜릿 만들기에 도전해봤어요!

하루카쨩처럼 잘 만들지는 못하겠지만, 기왕 만들었으니까…… 받아주세요!


우미

해피 발렌타인데이☆ 프로듀서! 자! 내 초콜릿 받아 줘!

모양은 좀 이상하긴 한데…… 아, 그래도 애정은! 듬뿍 담았으니까!


이쿠

발렌타인데이네, 프로듀서 님. 초콜릿 갖고싶어?

저기, 엄마랑 같이 초콜릿 만들었어! 자. 이거 먹어 봐. 꽤 잘 만들었어♪


에밀리

제작자 님! 오늘은 남성분께 저구령당(*猪口令糖)을 드리는 날이네요. 멋진 문화에요♪ 그래서……
(*초콜릿과 발음이 같은 일본식 한자어)

저도 준비 해 봤어요. 말차 저구령당이에요. 제작자 님 입맛에 맞아야 할텐데요……


카나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주고싶은데~♪ 라라~♪ …...앗, 프로듀서 님!

카나의 수제 초콜릿, 받아주세요! 감사한 마음을 담아~♪ 라~랄라~♪


나오

아, 프로듀서 님…… 죄송합니데이! 발렌타인데이, 좀 망쳐버려가……

타코야키 기계로 트러플 만들라켔는데, 다 타뿌러가…… 엇, 먹어준다꼬요? 참말로? …...괜찮을란가?


노리코

프로듀서, 오늘은 발렌타인 데이지! 나도 일단은 초콜릿 가져와봤는데……

받아주면 좋겠네, 라니…… 에헤헤. 앗, 받아줄거야!? 다행이다...♪




Fairy


치하야

저기, 프로듀서? 오늘은 발렌타인데이니까, 저기……

감사…… 맞아요, 감사의 마음이에요. 도움을 많이 받고 있으니까요. …...받아주실래요?


이오리

아, 맞다맞다 기억났네~! 그러고보니 오늘 발렌타인데이였지?

자 여기…… 어쩌다보니, 어쩌다보니 갖고있던 초콜릿인데 이거 줄게…… 빠, 빨리 가져가라니까!


타카네

오늘은 발렌타인데이네요. 저도 당신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걸 준비했습니다. 외국 초콜릿이에요. 받아…… 주시겠나요?


리츠코

수고하셨습니다, 프로듀서. 아무리 그래도 오늘이 무슨 날인지는 알고 계시겠죠~ 그러니까……

자, 여기요! 무려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신제품 초콜릿이에요. 효과 있는지 나중에 알려주세요♪


시즈카

발렌타인데이네요. 뭐, 그…… 저도 초콜릿은 준비 했는데요……

그, 그냥 감사 표시거든요! 착각하지 말아주세요! …...후우.


메구미

아, 여깄다 프로듀서! 오늘은 발렌타인데이지? 그래서……

자, 여기! 일단 내가 직접 만든거긴 하거든? 맛은 자신 없긴 하지만 말야! 냐하하♪


로코

발렌타인데이니까 스페셜한 크리에이티비티를 발휘해봤어요! 여기요♪

네? 어떻게 먹는지 모르겠다고요? 먹는 방법은 프로듀서 마음대로에요. 아트니까요♪


토모카

프로듀서 님 여기 계셨나요~ 제가 이렇게까지 찾아다니게 만드시다니, 베짱도 좋으시네요~♪

이건 성모가 드리는 하사품이랍니다~ 소중히 소중히, 드셔야한답니다?


시호

프로듀서 님. 오늘은 발렌타인데이니까 초콜릿을 준비했어요.

프로듀서 님한테는 도움도 많이 받고 있으니까요. 아무튼 받아주세요. 여기요.


아유무

해피 발렌타인, 프로듀서♪ 자 여기! 매번 땡큐!

미국에서 초콜릿 잔뜩 사왔으니까 줄게! 아, 이 세모난거 엄청 맛있어! 먹어봐!


치즈루

이건 제가 드리는 발렌타인데이…… 인데요. 딱히 고급품인건 아니에요.

그 대신 마음을 담았어요. 이거라도 괜찮다면 부디 받아주시겠어요.


미즈키

프로듀서. 발렌타인데이에요.

초콜릿은 어디로 사라졌을까요…… 정답은, 프로듀서의 주머니 속.


리오

프로듀서군, 기.다.렸.지♪ 지난번 그거, 잘 준비 해 왔다구? 후후훗♪

자! 널 위해 만든 리오 특제 초콜릿! 씁쓸하고 달콤한 어른의 맛을 즐기라구♪


스바루

안녕, 프로듀서! 발렌타인데이니까 초콜릿 만들어왔어. 받아줄래?

평소에도 아빠랑 오빠들한테 주고 있으니까 맛은 확실할거야! 헤헤, 그래도 좀 부끄럽네♪


모모코

오빠, 앞으로도 계속 모모코 프로듀스 해 줄거야? …...약속 해 주면 초콜릿 줄게.

당연하다니…… 흠. 뭐, 됐지♪ 자 여기. 직접 만든거니까 맛을 잘 보면서 먹어야 돼!


줄리아

아, 프로듀서. 이런건 어색하긴 한데. 일단 발렌타인데이잖아. 초콜릿은 준비했어.

수제인데…… 별로 기대 하지는 말고. 그리고 배탈나도 모른다. 그, 그럼 이만!


츠무기

그, 그러고보니 오늘은 발렌타인데이였죠. 평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서, 그…… 이걸 드릴게요.

뭐, 뭘 웃고 계신건가요. 이건 그저 예의에요…… 혹시 저를 예의도 모르는 사람 취급하고……?




Angel


미키

다행이다! 그게 말야, 미키는 여기서 계속 프로듀서를 기다리고 있었어!

자, 발렌타인데이 초코! 별 모양 초콜릿이니까 미키라고 생각하고 먹어야 된다? …...아핫☆


야요이

프로듀서! 발렌타인데이라서 동생들이랑 같이 초콜릿 만들어왔어요.

쌀이 들어있는 파…… 파프…… 수제 초콜릿이에요! 받아주셨으면 좋겠어요!


아즈사

후훗, 오늘은 해피 발렌타인데이네요, 프로듀서 님♪

기왕이니까 가토 오 쇼콜라를 만들어왔어요. 괜찮으시면 받아주시겠어요?


아미

와, 오빠다! 에헤헤, 기다렸다구! 발렌타인 아미의 세상에 어서오세요~♪

자, 아미가 사랑과 페로몬을 담아 만든 초콜릿! 먹으면 안되는건 넣지 않았을거야☆


마미

오빠…… 마미는 말야 발렌타인데이니까 오빠를 생각하며 초콜릿을 만들어왔어. 먹어줄래?

짠! 이상한 오빠 표정 모양 초콜릿! 이게 말야, 가운데 있는 딸기가 완전 달달해♪


츠바사

저기, 프로듀서 님. 오늘이 발렌타인데이라는거 알고 계셨어요?

자♪ 제 사랑이 잔뜩 담긴 초콜릿! 답으로 받을거, 엄청 기다리고 있을게요♪


엘레나

발렌타인데이네 프로듀서! 자, 내가 주는 선물이야♪

사양 말고 먹어 먹어! 내 초콜릿은 엄청 달고 맛있거든♪


세리카

프로듀서 님, 오늘은 발렌타인데이에요. 제가 초콜릿을 준비했어요!

엄마한테 배워가면서 열심히 만들었어요. 받아주시면 정말 기쁠거에요♪


아카네

프로쨩, 오늘은 일 년 중에서 가장 마음이 무거운 날이지. 그 때 등장하는 미소녀!

자, 받도록 해! 아카네쨩같은 미소녀가 이것저것 담아 만든 초콜릿이니까 완전 남는 장사거든!


안나

저기…… 발렌타인…...이에요. 안나, 토끼 모양 초콜릿…… 만들어, 왔어요……

프로듀서 님이, 먹어주면…… 좋겠어요. 받아…… 줄래요?


히나타

발렌타인데이네 프로듀서. 요즘 유행하는걸로 도전 해 봤는데……

집에서 가져온 드라이 후르츠에 초콜릿을 씌워봤어. 의외로 맛있으니까 먹어봐.


코노미

프로듀서, 오늘은 발렌타인이네♪ 누나가 주는 발렌타인 초콜릿은 이거야!

어른의 위스키 봉봉이야. 가끔은 살짝 취하기도 하면서 어깨에 힘 빼고 쉬자♪


타마키

두목~! 발렌타인데이야! 타마키도 발렌타인 할래!

과자 가게에서 초콜릿 과자 잔뜩 사왔으니까 두목한테 줄게! 쿠후후♪


후카

저기, 프로듀서 님? 오늘은 그, 발렌타인데이잖아요. 그러니까……

이거 괜찮으면 받아주세요. 직접 만든 트러플 초콜릿이에요♪ 후훗♪


미야

바로 얼마 전이 정월이었던것 같은데 벌써 발렌타인데이네요 프로듀서 님.

초콜릿 떡을 만들었는데 같이 드실래요~ 엄청 말랑말랑하다구요~ 후후후.


카렌

프로듀서 님. 저기 그…… 바, 발렌타인데이니까…… 초콜릿을 준비했어요.

오렌지, 시트러스, 바닐라, 스트로베리…… 여러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세트에요……!


레이카

흠흠흠~♪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아세요? 물론 멸치의 날이죠!

우후후, 농담이에요. 해피 발렌타인데이, 프로듀서 님! 초콜릿 받으세요♪


카오리

기다리고 있었어요.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저도 초콜릿을 준비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게에서 올해 가장 추천하는거에요. 괜찮으시면 드셔주시지 않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