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커뮤

[밀리시타 번역] 오퍼 커뮤 : ≡키미도리≡

라인슬링 2022. 3. 31. 11:48

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 

≡키미도리≡ : Secret Track. 걸즈 어게인 

 

 

 

 

메구미_ 휴우~ 다들 수고했어~! 왠지 말야…… 오늘 라이브 반응 좋았지!? 

카나_ 네! 다른 밴드 분들도 엄청나서 저희들이 상대라 괜찮을까 불안했는데…… 반응이 정말 좋았어요! 

아리사_ 아리사도 오늘은 완벽했어요! 다들 저희들의 그루브에 분위기도 타고…… 

메구미_ 그래 그거! 전보다 밴드를 좋아하는 분들…… 뭔가 와일드해보이는 분들이 늘어난 것 같지. 

카나_ 그건 "≡키미도리≡"가 밴드로서 인정받았다는 뜻이겠죠! 에헤헤, 기뻐라~♪ 

아리사_ 그러고보니 시어터의 손님들도 와일드한 분들이 늘었다는 말을 들었는데…… 으음, 이거 리서치 해 봐야겠는데요! 

상대 밴드 멤버 A_ "≡키미도리≡", 수고~ 

메구미_ 아~! "모코빵"이네! 오늘 수고~♪ 

상대 밴드 멤버 A_ 그렇게 줄여서 부르지 말라니까! 

아리사_ 오옷!? 당신들은…… 밴드 배틀 이벤트에서 만났던 "모코모코펀치" 분들이시네요! 

아리사_ 때로는 서로 맞부딪히고, 때로는 서로를 격려하며 절차탁마해온 저희들의 숙명의 라이벌……! 

상대 밴드 멤버 B_ 그렇게 산뜻한 느낌이었나……? 뭐, 뭐어…… 너희들은 평소랑 똑같네. 하하. 

카나_ 방금 다 같이 "모코빵" 분들 라이브 봤어요! 오늘 연주도 정말 멋졌어요! 

상대 밴드 멤버 B_ 고마워. 너희들도 좋았어. 

메구미_ 그치그치! 우리들 시간만 있으면 셋이서 연습하거든. 오늘도 멋있었지? 

상대 밴드 멤버 A_ 나쁘진 않더라. 그래도 아직 멀었어. 연주만 치면 우리가 한 수 위거든? 

카나_ 으윽, 그건 그렇지만요…… 솔직히 말씀하시면~ 쫌 슬퍼져~♪ 

아리사_ 저, 저희들도 열심히 하고 있어요! 다음엔 꼭 인정하게 만들어드릴게요~! 

상대 밴드 멤버 A_ 다음? 흐음…… 너희들 밴드 계속 할거구나. 

아리사_ 물론이죠! 저희들의 슈퍼 에모셔널 청춘 반짝반짝 체험은 이제 막 시작했거든요! 둘 다 그렇죠! 

카나_ 네, 네에! 잘 하려면 연습을 계속 하는 것뿐이라고 줄리아 언니도 그랬고요. 계속 하고 싶어요! 

메구미_ 그래. 나도 마찬가지야…… 밴드 계속 할래! 노려라, 밴드로도 무도관! 인거지♪ 

상대 밴드 멤버 A_ ……후훗. 그거 좋은데? 너희들 노래 괜찮으니까…… 아직 허접하지만! 

메구미_ 뭐라고~!! 

상대 밴드 멤버 B_ 또 말을 그렇게 한다…… 자자, 차 왔네. 그럼 다들 힘내! 

메구미_ 후훗, 다음에는 더 멋있어질거야! 목을 씻고 기다리거라~! 

상대 밴드 멤버 A_ 아하하 기대는 안 하고 기다릴게. ……그럼 이만! 

메구미_ 가버렸네…… 아~ 좀 더 잘 하고싶어~! ……그러려면 연습 하는 수 밖에 없겠지. 

아리사_ 맞아요! 더 열심히 연습 하는 수 밖에 없어요! 저 두 사람에게는 지고 싶지 않아요! 

카나_ 네! 그치만 헤어지는건 슬프네~♪ 또 만났으면 좋겠네~♪ ……어라? 

메구미_ 어? 왜 그래 카나. 

카나_ 야부키 카나~ 깨달아버렸을까나~♪ 에헷. 

아리사_ 오, 오오, 카나쨩. 뭘 깨달았나요? 혹시 다음 라이브 연출인가요? 

카나_ 아뇨, 더 재밌는거에요 아리사 언니! 저희들이 음악을 훨~~~씬 즐길 수 있는 방법이요! 

메구미_ 으음, 음악을 훨씬 즐길 수 있는 방법……? 에이 카나. 빨리 알려줘~! 

카나_ 에헤헤♪ 그건…… 즉흥적으로 여러 밴드들이랑 대결을 하는거에요! 경험도 쌓을 수 있고 재밌겠어요~♪ 

메구미_ 그렇군…… 좋은 의견이긴 한데, 이건 프로듀서한테 물어봐야겠는데…… 

아리사_ 여보세요, 프로듀서님? 잠깐 의논드리고 싶은게 있는데요……! 

메구미_ 아니 벌써 전화 걸고 있네!? 아리사는 이럴 때 기세가 좋다니까. 냐하하♪ 

메구미_ 아무튼, "≡키미도리≡"로서 활동을 계속 하고싶다는 의견은 우리도 찬성이야! 열심히 하자, 카나♪ 

카나_ 네! 우리에게 앞으로 어떤 만남이 있을까~♪ 기대된다~♪ 에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