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메멘토? 모멘토♪ 루루루루루☆
메멘토? 모멘토♪ 루루루루루☆ 에필로그 : 올 오케이, 루루루루루☆
프로듀서 : (“타우러스”의 천체공연은 대성황으로 막을 내렸다. 솔직히 무사히 끝나서 정말로 다행이다……)
프로듀서 : (그로부터 며칠 후. 미야와 미라이는 기억이 없었을 적 일을 마츠리에게 설명하고 있다.)
미야 : ……그런 일이 있었어요~ 마츠리, 이제 알겠어요~?
마츠리 : 호? 그런 일이 있었을리가 없는거에요. 거짓말을 하면 안되는거에요, 미야!
미야 : 거짓말이 아니라 정말이에요~ 그렇죠~? 미라이.
미라이 : 응! 정말이야 마츠리! 진짜 그런 일이 있었다니까!
마츠리 : 미라이까지 공주를 속이려는거에요? 속을까보냐! 인거에요.
프로듀서 : 마츠리, 두 사람이 하는 말은 진실이야…… 아니 그보다 왜 거짓말이라 생각하는거야?
마츠리 : 왜냐면 납득을 할 수가 없는거에요! 특히…… 공주가 마쉬멜로를 싫어한다고 말했던 부분!
마츠리 : 마츠리는 마쉬멜로를 정말 좋아하는거에요. 프로필에도 그렇게 써 있는거에요~!
미라이 : 하지만 정말로 그렇게 말 했는데~! 마츠리, 실은 마쉬멜로 싫어하는거 아냐?
마츠리 : ! ……그렇지 않은거에요. 마쉬멜로는 폭신폭신하고 귀여워서 공주에게 잘 어울리는거에요!
마츠리 : 미라이는 짖궂은거에요! 이제 만화 안 빌려주는거에요!
미라이 : 아앗~!? 그럴수가! 마츠리가 추천해주는거 취향에 잘 맞았었는데!
미야 : 싸우면 안된답니다~ 마츠리, 미라이. 다 같이 사이좋게 지내요~
프로듀서 : 그러고보니 아오바 씨가 코코아 타려고 사운 마쉬멜로가 아직 남아있었는데……
미야 : 그러면 화해의 의미로 차를 마실까요~ 제가 코코아를 타올게요~
프로듀서 : 미야, 부탁할게.
미야 : 기다리셨죠~ 우유를 너무 많이 데워서 마쉬멜로가 전부 녹아버렸어요~
마츠리 : 마쉬멜로는 녹아도 맛있는거에요! 미라이, 같이 먹는거에요.
미라이 : 네~ 잘먹겠습니다~! ……음 맛있다~♪
미라이 : 그건 그렇고 신기한 일이었지~ 프로듀서님도 그랬죠?
프로듀서 : 응 그랬지…… 지금까지 신기한 일은 여럿 있었지만……
미야 : 모두 함께 있으면 앞으로도 신기한 일이 잔뜩 일어날 것 같네요~ 후후훗.
마츠리 : 우움…… 공주만 따돌림 당한 것 같아서 요만큼도 재밌지 않았던거에요~!
미라이 : 그래도 기억을 잃었을 때의 마츠리는 왠지 즐거워보였는걸! 그치, 미야.
미야 : 네~ 지금의 마츠리랑도, 기억상실 마츠리랑도 즐겁게 시간을 보냈으니까요~
미야 : 시어터 사람들과 다시 한 번 인사를 할 수 있다니. 정말로 귀중한 경험이었을거에요~
프로듀서 : 그래…… 어쩌면 마츠리가 가장 귀중한 체험을 했을지도 모르겠네.
마츠리 : 호? 귀중한 체험…… 듣고보니 그럴지도 모르는거에요.
마츠리 : 어쩔 수 없으니 이번 일은 그냥 넘어가도록 하는거에요. 미라이랑 미야도 알겠죠?
미라이 : 네~!
미야 : 네~
프로듀서 : (동료를 소중히 여기는 감정이 마음과 사람을 움직이게 만든다. 그건 어떤 상황에 처하더라도 변하지 않을 것이다.)
프로듀서 : (앞으로도 세 사람은…… 굳은 마음으로 수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킬 것이다!)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타우러스 <토쿠가와 마츠리> https://linesling.tistory.com/729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타우러스 <미야오 미야> https://linesling.tistory.com/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