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World Changer 에필로그 : 주먹밥 인사이드
프로듀서 : (“근미래 아웃사이더”는 무사히 크랭크 업! 먼저 극장에서 관계자 시사회를 하게 되었다.)
사회자 : 그럼 우선 주역 분들에게 한 마디씩 부탁 드려도 될까요?
하루카 : 네! 파이널데이 역의 아마미 하루카입니다! 이번 영화 촬영은 정말로 힘들었어요.
하루카 : 앗, 물론 힘들기만 했던건 아니고, 즐겁기도 했어요. 정말로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치하야 : 더스크 역의 키사라기 치하야입니다. 이번에 역할을 맡게 되었다는 사실을 가볍게 받아들인 사람은 아무도 없었을거라 생각합니다.
치하야 :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즐거우면서도 긴장되는 촬영이었습니다. 여러분, 부디 이 작품의 세계를 즐겨주세요.
미키 : 여러분, 오늘은 와 줘서 고마운거야. 버스터 블레이드 역의 호시이 미키야.
미키 : 여러분이 평소와는 조금 다른 미키를 마음껏 즐겨줬으면 해. 아핫☆
마코토 : 안녕하세요, 벨벳 역의 키쿠치 마코토입니다! 이 영화에서 볼만한 포인트는 역시 저의 화려한 배틀……
마코토 : 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그 외에도 여러 가지가 있어서 하나만 고를 수가 없네요! 기대해주세요♪
에밀리 : 앗, 아마릴리스 역의 에밀리 스튜어트입니다!
에밀리 : 저기, 저는…… 이번에 정말로 멋진 일을 할 수 있어서 정말로 마음이 벅차올랐어요!
에밀리 : 노래하는 장면에서는 아마릴리스가 전하고 싶었던 마음을 담았습니다. 함께 느껴주셨으면 좋겠어요!
사회자 : 네, 감사합니다! 그럼 이어서 감독님, 부탁 드립니다……
프로듀서 : (단상 위에 서서 웃는 모습이 평소보다 빛나보였다. 멋진 일을 해내서 그런가…… 정말로 수고했다!)
미즈키 :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시사회는 정말로 큰 반향을 불러왔네요…… 아카데미 상 후보.
안나 : 안나도…… 처음으로 전체 다 봤어…… 조금…… 울었어……
프로듀서 : 미즈키랑 안나도 수고했어. 그리고 어…… 뭐야? 이 엄청난 주먹밥.
에밀리 : 오늘은 미키 언니가 부탁하셨던 주먹밥 연회에요! 이건 안에 팥소를
넣어서 오하기(*)처럼 만든거에요♪
(*오하기 : 떡의 일종)
미즈키 : 네. 그냥 주먹밥 파티가 아니에요. 랜덤 주먹밥 파티에요…… 향이 포인트.
하루카 : 나도 만드는 동안 즐거웠지. 팥소를 넣어도 되는거면 콩가루도 되는거겠지? 싶어서…… 에헤헤.
미키 : 허니는 미키가 만든 주먹밥 먹어줄거지? 안에 들어있는건…… 비밀인거야. 아핫☆
프로듀서 : 응, 고마워. ……뭔가 묵직한데……
안나 : 안나가 만든, 주먹밥도…… 맛있, 어……♪ 달고…… 부드러워♪ 자……
마코토 : 제가 만든 주먹밥은 애정을 잔뜩 담았어요! 팍팍 드세요 프로듀서!
치하야 : 저도 자신 있게 만들어봤어요. 영양 밸런스를 최우선으로 생각했어요. 여기요.
프로듀서 : 내 접시만 산더미같이 쌓인 것 같은데…… 아무튼 잘 먹을게!
미키 : 우리 이번 스케줄 엄청 열심히 했으니까 분명 맛있을거야.
치하야 : 응, 맞아. 아마릴리스의 노랫소리처럼 우리 배도 든든하게 채워줄거야…… 후훗.
프로듀서 : (근미래를 살아남은 아이들이 아이돌들의 모습과 겹쳐보였다…… 이 아이들도 싸우고 있기 때문일까.)
프로듀서 : (내일부터 새로운 싸움이 기다리고 있다. 지금은 우선 푹 쉬도록 하자…… 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