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ShineLight - 에필로그

라인슬링 2022. 12. 25. 12:27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ShineLight 

 

 

 

 

에필로그_ 다음, 그 너머로! 

 

프로듀서_ (765프로덕션의 수도권 지역 투어 제2탄, "ShineLight" 공연은 연일 대성황을 이루고 있다!) 

프로듀서_ (……그런데, 다들 대기실에 모여 뭘 하는 모양이네. 그때 그건가?) 

리츠코_ 이렇게 하면 되려나? 내가 봐도 꽤 잘 쓴 것 같아…… 응! 

유리코_ 와, 리츠코 언니 문장력 좋네요! 무도관을 향한 뜨거운 마음이 잘 전해져요! 

리츠코_ 어머, 유리코에게 칭찬 받다니 영광인데. 후훗♪ 

엘레나_ 음…… 나는 이런거 잘 못하는데~ 레이카는 어때? 

레이카_ 네네~! 나는 이렇게 썼는데? 짜자자잔~♪ 

코노미_ 레이카는 센스가 독특하니까 참고하기 좋을지는…… 나는 이거야. 

엘레나_ 와! 둘 다 좋은데~♪ 그렇구나, 이렇게 쓰면 되겠네! 해 볼게! 

유리코_ ……… 

코노미_ 어머…… 유리코 집중력이 대단한걸…… 푹 빠진 모양이네! 

쓱쓱쓱쓱쓱…… 

리츠코_ 아하하 유리코답네. 어떤 내용이지…… 앗, 프로듀서! 언제부터 거기 계셨어요! 

프로듀서_ 어, 방금 왔는데…… 

코노미_ 어머! 엿보면 안되지. 참지 못하고 보러 온거야? 후훗. 

프로듀서_ 아, 아뇨 엿본건 아니고요…… 아니 그야, 좀 궁금하긴 한데. 

안나_ 프로듀서님…… 떽, 이야. 

프로듀서_ 으, 응…… 미안! 안볼게, 안봐안봐…… 

유리코_ 무도관을 향한 의지…… 다음 팀을 향한 응원…… 그리고…… 앞길을 이끄는 태양을 향한 감사를…… 

쓱쓱쓱쓱쓱쓱쓱…… 

리츠코_ 유리코, 점점 이상해지는거 아냐? 뭐, 으음…… 괜찮겠지! 

엘레나_ 배턴 잘 넘겼겠지~? 아, 프로듀서는 보면 안돼~♪ 

프로듀서_ ……… 

프로듀서_ (친구로서, 라이벌로서…… 서로 절차탁마하며 더욱 빛나는 아이돌들. 자, 다음 무대다!) 

 

 

카드 각성 에피소드 : ShineLight <나나오 유리코> 

카드 각성 에피소드 : ShineLight <아키즈키 리츠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