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Understand? Understand!
에필로그_ Cherish!
프로듀서_ (학교 축제 라이브도 무사히 마쳤고, 오늘은 뒤풀이다. 두 사람 다 열심히 했으니 마음껏 즐기게 해야지!)
우미_ 봐봐! 오늘 갈 가게 사진! 전부 엄…… 청 맛있어보여!
우미_ 게다가 전부 다 여자들이 좋아할 것 같고……! 기대된다. 에헤헤♪
코토하_ 후훗. 엄청 기뻐보이네 우미.
우미_ 응! 프로듀서. 오늘 데려와 줘서 정말 고마워!
프로듀서_ 이 정돈 아무것도 아니지. 둘 다 열심히 했잖아.
프로듀서_ 실행위원 학생들도 감사하다고 했고. 덕분에 학교 축제 분위기도 좋았대.
코토하_ 네. 정말 잘 됐어요. 신곡도 마음에 들었던 것 같고요.
프로듀서_ 그래. 그건 그렇고…… 신곡 이야기하니까 궁금한데, 그 후로 어떻게 된거야?
우미_ 아, 그렇지. 그 뒤로 프로듀서는 없었지!
우미_ 무대가 끝나고 나서 이야기 했어! 처음에는 둘 다 울어버려서 큰일이었지만……
우미_ 그래도 자신감을 얻었다고 하더라고! 마지막엔 엄청 멋지게 웃어줬어☆
프로듀서_ 그렇구나. 그거 다행이네. 우미와 코토하의 마음이 잘 전해졌나보다.
코토하_ 네. 사쿠나도 용기를 내서 한 걸음 나아가보겠다고 했어요.
코토하_ 고백할지 어쩔지 결정하는건 앞으로 더 봐야겠지만, "좀 더 적극적으로 해볼게!" 라고 하더라고요.
프로듀서_ 자기 마음에 솔직해지기로 했구나. 그건 분명 우미와 코토하의 응원 덕분일거야.
우미_ 그런가? 에헤헤♪ 아, 다음에 말야. 두 사람이 시어터에도 놀러 와 주겠대!
우미_ 축제를 보고 온 다른 사람들도 실망하지 않도록…… 나도 더 열심히 해야겠네!
우미_ ……이야기 했더니 왠지 가만히 있질 못하겠는데~!
우미_ 가게 이 근처지!? 나 뛰어서 먼저 갈게!!
프로듀서_ 어, 우미!? ……정말 가버렸네.
프로듀서_ 엄청 기뻤나보네…… 물론 그건 코토하도 마찬가지겠지만.
코토하_ 네. 이번 스케줄을 통해서 실행위원 두 사람과는 정말로 친해졌으니까요.
코토하_ 그리고 저도 점점 두 사람이 친근하게 느껴지고……
프로듀서_ 친근하게?
코토하_ 네. 그래서 더욱 "선택받지 못한다"는 말이 남 이야기 같지 않았나봐요.
프로듀서_ 남 이야기 같지 않다…… 코토하도 그렇게 여길 때가 있구나.
코토하_ 네. ……저도 우미도 오디션이나 스카우트를 통해 아이돌이 됐잖아요.
코토하_ 이것도 형식은 다르지만 사쿠나가 말 했던 "선택 받는 것"과 마찬가지가 아닐까요.
코토하_ 물론 데뷔 한 이후로도 마찬가지고요. 연예계에는 저 말고도 수 많은 아이돌이 있고……
코토하_ 그 중에서도 팬 분들께 선택받고…… 응원을 받는거니까요.
프로듀서_ 하긴, 코토하 말대로긴 하네. 아이돌은 항상 선택을 받는 쪽이지.
코토하_ 하지만 선택을 받기만 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왜냐면 아이돌이 되기로 선택한건 저 자신이니까요.
코토하_ 그 점을 사쿠나나, 똑같이 고민하는 사람들도 알아주길 바랬어요.
코토하_ 좀 더 자기 마음에 솔직하게, 하고 싶은대로 하고…… 자기가 걷고 싶은 길을 골라도 된다고요.
프로듀서_ 응 그렇지. 코토하도, 그리고 우미도 자신만의 길을 계속 선택해 나가는거지.
프로듀서_ 그건 앞으로도 소중히 여길 점이라고 생각해. 나는 그걸 계속 지탱해줄거고.
코토하_ 감사합니다. 프로듀서가 그렇게 말 해주시면 저는 안심하고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어요.
코토하_ 물론 우미는…… 의식하지 않더라도 자연스럽게 그렇게 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요.
프로듀서_ 하하 그건 그렇지. ……어이쿠 마침 나타나셨네.
우미_ 앗, 둘 다 늦다니까~! 빨리 와~!
코토하_ 응, 갈게! ……프로듀서, 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