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당신은 프린세스니까 - 에필로그

라인슬링 2019. 1. 29. 00:19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당신은 프린세스니까




에필로그 - 앞으로도 계속 공주님! 인거에요


프로듀서 : (마츠리와 에밀리의 듀오 유닛의 평판은 최고다. 열렬한 팬도 생겨서 새로운 일로 이어지고 있다!)

에밀리 : 제작자 님! 저와 마츠리 언니가 소녀복 상표의 선전원이 될거라고 들었는데요……!

프로듀서 : 수고했어, 에밀리. 맞아. 로리타 패션 브랜드의 모델이라고 하더라고.

프로듀서 : 또 새로운 노선으로 팬층을 늘릴 수 있을 것 같아. 에밀리가 열심히 한 덕분이네. 고마워!

에밀리 : 그럴리가요! 제가 아니라 마츠리 언니 덕분이에요. …...전 계속 같이 있으면서 알게 됐어요.

에밀리 : 정이 많고, 자연스러운 배려심에 따뜻한 마음씨…… 마츠리 언니는 정말로 멋진 요조숙녀에요!

프로듀서 : 응, 그렇지.

에밀리 : 저는 외동이지만 마츠리 언니는 여동생이 있으시다는 것 같아요.

에밀리 : 마츠리 언니같은 언니가 있었다면 분명 매일 즐겁겠죠. 후훗♪

마츠리 : 호? 방금 마츠리 이야기를 하고 있었던거에요? 제 이야기를 들으면 귀가 간질간질하다구요.

프로듀서 : 응, 마츠리가 멋진 언니라는 이야기를 하고 있었어.

마츠리 : 마츠리와 에밀리는 쌍둥이 공주님인거에요. 마츠리는 언니가 아닌거에요.

에밀리 : 후훗, 그렇죠! 아…… 맞아. 전 차를 내 올게요.

에밀리 : 유키호 언니한테 맛있는 차를 받았어요. 두 분 다 기대해 주세요♪

마츠리 : 프로듀서 님.

프로듀서 : 마츠리 수고했어. 이번엔 엄청 열심히 했더라. 고마워.

마츠리 : 호? 마츠리는 평소대로인거에요. 그래도, 그렇죠. 혹시 다른 점이 있었다면……

마츠리 : 진정한 요조숙녀는 사랑하는 사람들의 기대는 반드시 부응해주는거에요.

마츠리 : 그러니까 에밀리는 훌륭한 요조숙녀인거에요. 이런 결과를 얻은 것도 당연한거에요.

프로듀서 : 응, 그렇지. 에밀리도 마츠리도 훌륭한 요조숙녀라고 생각해.

마츠리 : 에밀리는 소극적인 부분도 있지만 자기 자식을 잘 알고 있는 아이에요.

마츠리 : 조금 완고한 부분이 여동생이랑 닮은거에요…… 그런 점도 굉장히 귀여운거에요.

프로듀서 : 여동생…… 아, 마츠리의 여동생 분 이야기구나. 여동생 분도 분명 좋은 아이겠지.

마츠리 : 호? 프로듀서 님, 왜 그렇게 생각하는거에요?

프로듀서 : 지금 에밀리를 보고 있으니 알겠더라고. 마츠리가 언니라면 분명 좋은 여동생이 될 것같았어.

마츠리 : 후훗. 고마워요, 프로듀서 님. 공주는 조금 기쁜거에요.

마츠리 : 그래도 마츠리는 여동생 뿐만 아니라 에밀리나 다른 모두들을 정말 좋아하는거에요! 마코토나 유키호나 타카네 공주도.

마츠리 : 아미랑 마미. 그리고 프로듀서 님도.

에밀리 : 두 분. 차를 타 왔어요! …...저, 무슨 이야기를 하고 계셨나요?

마츠리 : 호? …...비밀. 인거에요!

에밀리 : 어머…… 후훗. 공주님에게는 평소에도 비밀이 잔뜩 있으신거네요?

마츠리 : 우후후, 말 그대로에요 에밀리. 프로듀서 님, 차를 마실까요.

프로듀서 : 그래, 고마워 에밀리. 다 마시고 나면 바로 다음 일 이야기를 하자.

에밀리 : 앗, 소녀복 상표의 선전원 이야기군요! 기대돼요♪

마츠리 : 마츠리 공주와 에밀리 공주가 엄청나게 큐트! 한 광고를 할거에요♪

프로듀서 : (쌍둥이 공주님 듀오의 팬 층은 앞으로도 점점 더 넓어져갈것이다)

프로듀서 : (두 사람을 이제 막 알게 된 사람들도 극장을 즐길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겠네!)





카드 각성 에피소드 : Charlotte·Charlotte <에밀리> https://linesling.tistory.com/112

카드 각성 에피소드 : Charlotte·Charlotte <토쿠가와 마츠리> https://linesling.tistory.com/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