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밀리코레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엘레강스 샤워 <니카이도 치즈루>

라인슬링 2020. 9. 17. 01:31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엘레강스 샤워 <니카이도 치즈루>

 

 

 

 

프로듀서_ 치즈루 씨, 수고 많으세요. 지난 번에는 비가 꽤 많이 왔었는데 몸 상태는 괜찮으세요?

치즈루_ 프로듀서, 수고 많으세요. 걱정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치즈루_ 그래도 안심 해 주세요. 컨디션 관리도 아이돌이 할 일이니까요.

프로듀서_ 그거 다행이네요. 그건 그렇고 갑자기 비가 오다니 큰일이었죠.

치즈루_ 네. 너무 갑작스러워서 깜짝 놀랐죠. 그렇게 비에 젖을 줄이야......

치즈루_ 그래도 비가 오는게 꼭 나쁜 일만은 아닐거에요 프로듀서.

치즈루_ 왜냐면 무대에서는 쇼에 빛을 더해줬으니까요!

프로듀서_ 공연 도중에 생겼던 무지개 말이군요. 멋진 타이밍이어서 연출의 일부분 같았다며 호평이었어요.

치즈루_ 비가 오지 않았다면 무지개는 생기지 않았을거에요. 그렇게 생각하면 비도 나쁘진 않아요♪

치즈루_ 저는 아이돌로서 매일 연습을 거듭하고 있지만......

치즈루_ 하늘에 무지개를 띄우는건 못 하니까요. 그러니까 우연히 벌어진 일에 감사해야겠지요. 후훗!

프로듀서_ 치즈루 씨는 노력파이기만 한게 아니라 겸손하시기까지 하시네요. 저도 본받아야겠어요.

치즈루_ 어라. 저는 프로듀서에게 항상 도움만 받고 있는걸요?

치즈루_ 그래요...... 제가 무지개라면 프로듀서는 태양과 같은 존재랍니다!

치즈루_ 비가 오기만 해선 무지개가 생기지 않아요. 태양의 빛이 있어야만 빛날 수 있는거랍니다.

프로듀서_ 치즈루 씨......

치즈루_ 당신은 제 프로듀서니까요. 자신감을 가져줘야 해요!

프로듀서_ 알겠습니다. 그럼 저는 치즈루 씨의 반짝임을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치즈루_ 그 기세에요 프로듀서! 앞으로도 기대하도록 할게요♪

치즈루_ 오~호호홋...... 콜록, 콜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