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커뮤

[밀리시타 번역] 오퍼 커뮤 : Charlotte•Charlotte

라인슬링 2020. 8. 31. 11:10

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

Charlotte•Charlotte - 공주님들의 다과회

 

 

 

 

에밀리_ 어머나……! 어쩜 이렇게 멋진 가게가 있을까요. 오늘은 여기서 차를 마시는건가요?

마츠리_ 에밀리, 그것만이 아닌거에요. 오늘은 이 가게의 애프터 눈 티세트로……

마츠리_ "공주님들의 다과회"를 촬영하는거에요~! 공주들에게 딱 어울리는 기획인거에요~!

마츠리_ 공주님답게 기운차게 가 보는거에요♪

에밀리_ 네 마츠리 언니! 공주님답게 기운차게…… 말이죠!

에밀리_ 공주로서 어울리는 행동거지를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죠……!

마츠리_ 에밀리, 아무 걱정도 할 필요 없는거에요. 에밀리는 훌륭한 공주님이니까요.

에밀리_ 마츠리 언니, 감사합니다! 그렇게 말씀 해 주시니 안심돼요.

마츠리_ 후훗. 정말로 멋진 미소인거에요. 역시 에밀리는 프린세스인거에요!

 

 

마츠리_ 그럼 다과회 준비를 시작하는거에요! 우선은 티컵을 고르는거에요.

에밀리_ 네♪ 이 가게는 다기도 엄선했다고 했죠.

마츠리_ 여러 가지 티컵이 있는거에요. 에밀리 취향은 어떤거에요?

에밀리_ 그렇네요…… 앗! 저는 여기 있는 초원 무늬 병이 좋아요. 정말로 예뻐요♪

마츠리_ 쏘 큐트! 인거에요~ 프린세스에게 잘 어울리는 티컵인거에요!

마츠리_ 공주도 이게 마음에 들었던거에요. 촬영에선 이 컵을 써요~!

에밀리_ 어머. 마츠리 언니 괜찮으세요? 제가 고른걸로 해도요.

마츠리_ 물론인거에요. 이 티컵을 가지고 차를 마시면 엄청나게 원더호~!한 기분이 들거에요.

에밀리_ 후훗, 그렇네요! 저도 멋진 기분이 들거라고 생각해요♪

 

 

에밀리_ 그릇도 결정 되었으니…… 다음은 간식을 결정 해야겠네요.

마츠리_ 샌드위치, 스콘, 케이크…… 전부 다 공주님에게 잘 어울리는 음식인거에요♪

에밀리_ 아, 먹는 순서는 어떻게 할까요? 공주님답게 먹으려면, 으음……

마츠리_ 에밀리, 고민이 될 때는…… 직감으로 결정하는거에요!

에밀리_ 아앗? 마츠리 언니, 그래도 되나요?

마츠리_ 공주님은 자기 마음에 솔직한거에요. 그 때 가장 먹고 싶은걸 고르는게 정답인거에요!

에밀리_ 그렇구나…… 알겠습니다! 그럼 무대에서도 직감으로, 인거네요!

마츠리_ 하이호~! 이걸로 준비는 완벽한거에요. 퍼펙트!하게 즐기도록 해요!

에밀리_ 네! 근사한 공주님들의 다과회가 될 것 같네요. 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