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PST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다이아몬드 다이버◇ <아마미 하루카>

라인슬링 2020. 8. 27. 14:00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다이아몬드 다이버◇ <아마미 하루카>

 

 

 

 

프로듀서_ (하루카네 세 사람의 유닛은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덕분에 바로 다음 스케줄도 들어왔다!)

덜컹

하루카_ 그리고, 그 다음엔…… 우선 저걸 끝내고…… 으으, 진짜 다 끝나긴 할까……

프로듀서_ 오, 마침 잘 됐다! 하루카 지금 잠깐 괜찮니?

하루카_ 괜찮을까…… 앗, 안녕하세요! 프로듀서님 무슨 일이세요?

프로듀서_ 응 실은 말야…… 너희 유닛에 새로운 스케줄 의뢰가 들어왔거든!

하루카_ 와아 정말요!? 잘 됐네요 프로듀서님♪

프로듀서_ 응, 이게 다 세 사람이 열심히 한 덕분이야. 그래 상으로…… 다 같이 BBQ라도 할까!

하루카_ 와아~ 대찬성이에요♪ 후훗, 야요이랑 히비키도 엄청 좋아하겠지.

하루카_ 그럼 언제 하실건가요? 맞다, 마침 바비큐 하면서 해 보고 싶은 과자가…… 앗!

하루카_ 으으으…… 잊고 있었어요…… 저기, 죄송해요. 저 참가 못 할지도 몰라요……

프로듀서_ 응? 왜 그래?

하루카_ 실은 그…… 여, 여름 방학 숙제가…… 아직 안 끝나서요.

프로듀서_ 어……? 숙제? 어라 전에 분명 숙제는 다 끝났다고 하지 않았나.

하루카_ 그랬죠! 그랬긴 한데, 그치만…… 한 과목이랑 범위랑 제출 날짜를 전부 착각했어요……

프로듀서_ 뭐어!? 대체 어떻게 해야 그렇게 엄청난 착각을……

하루카_ 으으, 매일 조금씩 열심히 했는데…… 그러니까 죄송해요, 바비큐는……

프로듀서_ ……좋아. 그럼 일도 열심히 해 줬으니까 이번에는 나도 도와줄게.

하루카_ 앗, 괜찮으세요?

프로듀서_ 응, 야요이 숙제도 도와줬잖아. 그래도 일단 다음에는 꼭 조심해서 신경 써야한다.

하루카_ 네! 에헤헤♪ 프로듀서님 감사합니다!

하루카_ 좋아 숙제 제대로 끝내고…… 최고로 즐거운 바비큐를 해요!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