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제복시리즈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시마바라 엘레나>

라인슬링 2020. 8. 18. 12:01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시마바라 엘레나>

 

 

 

 

프로듀서_ (화보 잡지 "아이그라!!"의 촬영이 무사히 종료되고, 엘레나가 기쁜 듯이 달려왔다.)

엘레나_ 프로듀서, 수고했어~ 지금 어땠어? 나 예쁘게 찍혔어?

프로듀서_ 응, 좋았어. 엘레나답고 밝고 예쁜 화보가 될 것 같아.

프로듀서_ 엘레나가 그렇게 즐겁게 있으니 좋은 사진을 많이 찍었다고 스탭 분들도 말 하더라고.

엘레나_ 정말? 다행이다! 왜냐면 나 오늘 촬영 정말로 재밌었거든♪

엘레나_ 스튜디오가 아니라 학교에서 촬영하니까 평소랑 분위기도 달라서 설레이기도 했고……

엘레나_ 게다가 애들이랑 맞춰 입은 교복이 예뻐서 해피한 기분이 됐어~ 에헤헤.

프로듀서_ 그 교복이 그렇게 마음에 들었어? 그럼 아오바 씨에게도 감상 알려드려야겠네!

엘레나_ 응! 나중에 미사키한테 감상 전해줄게♪ 게다가 학교에서 촬영 하는 것도 기뻤어.

엘레나_ 나 학교 정말 좋아하거든! 친구랑 같이 있었으면 더 재밌었을텐데……

프로듀서_ 그렇구나. 엘레나는 아이돌 활동 뿐만 아니라 평상시 학교 생활도 즐기고 있구나.

엘레나_ 에헤헤 그렇지! 765프로덕션이 학교였으면 좋을텐데~?

엘레나_ 그럼 애들이랑 프로듀서랑 일 할 때 말고도 항상 같이 있을 수 있잖아♪

엘레나_ 아침에도 같이 등교하고 수업 듣고…… 점심도 같이 먹을 수 있어! 재밌겠지?

프로듀서_ 아이돌 전원이 학생인 학교라…… 선생님 힘들겠네……

엘레나_ 에이~ 재밌을거라니까~! 아 그래도 프로듀서는 연상이니까……

엘레나_ 나랑은 같은 반 친구가 아니라 "선배"가 되겠네♪

프로듀서_ 선생님이 낫지 않나…… 그래도 선배면 교실도 다르고 이야기 할 기회가 별로 없을걸.

엘레나_ 그렇지 않아~! 쉬는 시간이 되면 내가 프로듀서 교실까지 갈게!

엘레나_ 그러니까 이야기 많이 하자? 기다려줘, 프로듀서 선배♪ 에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