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PST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BORN ON DREAM! <후쿠다 노리코>

라인슬링 2020. 8. 12. 01:31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BORN ON DREAM! <후쿠다 노리코>

 

 

 

 

프로듀서_ (섬광☆HANANI단의 리바이벌 공연 당일. 리허설은 무사히 종료되었고 남은건 본 무대를 기다리는 것 뿐이다.)

노리코_ 드디어 이 날이 왔네 프로듀서! 드디어 우리 무대가 시작되는거야……

프로듀서_ 응. 그렇네. 오랜만에 섬광☆HANABI단으로서 라이브를 하는건데, 어때?

노리코_ 응 그렇네! 섬광☆HANABI단의 후쿠다 노리코로서는 오랜만이지.

노리코_ 새로운 의상도 받았으니 기합도 바짝 들어갔어! 오늘 무대는 얼마든지 불살라줄게♪

프로듀서_ 기대할게! 유닛 활동은 오랜만인데 무슨 문제는 없었어?

노리코_ 전혀! 평소랑 똑같았어.

노리코_ 신기하지만…… 사요코네랑 모이면 순식간에 섬광☆HANABI단의 분위기가 난단 말이지.

노리코_ 나도 잘 설명은 못하겠지만. 함께 하다보면 즐거워♪

프로듀서_ 응. 그 분위기는 방송을 보면 알겠더라고. 분명 팬 분들에게도 전해졌을거야.

프로듀서_ 그 후로 공연을 기대하고 있다는 코멘트나 메시지가 엄청 왔었거든.

노리코_ 아하하 다행이네! 팬 분들도 우리와 같은 마음이었네.

노리코_ 정말 유닛 활동은 신기하네. 프로듀서, 정말로 고마워!

프로듀서_ 프로듀서가 할 일이니까 당연한거지. 게다가 감사 인사를 할 상대는 따로 있지?

프로듀서_ 이 공연은 섬광☆HANABI단을 좋아하고 응원 해 주는 분들이 계시니까 실현 될 수 있었던거야.

노리코_ 앗…… 응 그렇지! 감사하는 마음은 팬 분들에게 보내드려야겠지!

노리코_ 좋아! 나 전력을 다해 퍼포먼스를 보여 줄게! 그래서 모두에게 "고마워~!" 하고 전해줄게!

프로듀서_ 응! ……슬슬 시간이 됐네. 준비는 됐어, 노리코?

노리코_ 물론이지 프로듀서! 으으~! 불타오르네~!

노리코_ 최고의 라이브를 보여줄 테니까 잘 보고 있어야된다? 그럼 다녀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