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Parade d'amour - 1화, 2화

라인슬링 2020. 7. 22. 00:22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Parade d'amour

 

 

 

 

1화_ 어서오세요, 황휘좌에.

 

프로듀서_ (의뢰했던 뮤지컬 대본이 도착했다. 오늘은 멤버들이 모이는 첫 미팅이다.)

프로듀서_ 다들 자료는 받았지? 그럼 지금부터 미팅을 시작할게.

시호_ 네. 부탁드립니다.

카오리_ 후훗♪ 어떤 뮤지컬일까? 왠지 기대되네요.

코토하_ 저도 굉장히 기대돼요. 제가 어떤 역할을 할지도……

마츠리_ 프로듀서님, 공주님 역할은 있는거에요? 있다면 마츠리에게 맡겨주는거에요♪

프로듀서_ 그거 말인데…… 실은 이번에는 다들 남장을 하게 됐어.

시호_ 남장? ……그러면 전원 남자 역할인가요.

프로듀서_ 아니, 그렇지 않아. ……코토하, 자료에 줄거리가 적혀있으니 읽어줄래?

코토하_ 알겠습니다. ……무대는 19세기의 유럽. 주인공은 귀족의 영애.

코토하_ 그녀는 속아넘어가 거액의 빚을 지고만 아버지를 궁지로부터 구하기 위해 분투한다. 그리고……

코토하_ 채권자의 아들이 다니는 사관학교에 남장을 하고 잠입해 증서를 손에 넣을 기회를 노린다……?

카오리_ 변장하고 잠입…… 혹시 손에 땀을 쥐는 액션이 있나요……?

프로듀서_ 아뇨, 그런 이야기가 아니에요. 그 다음은 마츠리가 읽어줄래?

마츠리_ 오케이인거에요! 영애는 친구로서 아들에게 다가가지만, 그러던 도중 여성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고 만다……

마츠리_ 그녀의 정체를 알아내고 사랑에 빠지게 된 세 명의 청년으로부터 청혼을 받게 된다…… 라고 하네요.

카오리_ 어머나…… 그럼 러브 스토리네요?

마츠리_ 원더호~! 귀엽고 강인한 공주님과 반짝거리는 왕자님들……

마츠리_ 마츠리가 정말 좋아하는 순정 만화에도 이런 이야기가 있었던거에요♪

시호_ 즉 남성 역할 세 사람이랑, 남장을 한 여성 역할이 한 명. 연기하는 저희들은 전원 여성…… 뭔가 복잡하네요.

코토하_ 그래도 그 점이 재밌는거 아닐까? 평소와는 다른 내 모습을 보여주는게 무대의 재미니까.

코토하_ 관객 분들도 분명 그런 특별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카오리_ 후훗, 그렇네. 정말 해 볼만 할거야.

프로듀서_ 그렇게 말 해주시니 다행이네요. 그럼 배역을 발표할게요.

프로듀서_ 우선 주인공인 영애 역할은…… 이건 시호가 하게 될거야.

시호_ 앗…… 제가요?

프로듀서_ 응. 무슨 문제라도 있니?

시호_ 문제라기보다는…… 주인공은 이번 무대에서 유일한 여성 역할이죠?

시호_ 이 멤버라면 저 외에 다른 분이 더 여성다운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지 않을까요.

카오리_ 그런가? 나는 시호가 잘 어울릴거라 생각하는데.

프로듀서_ 의지가 강하고 행동력이 있는 여성이니까. 나도 시호에게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시호_ 그런가요…… 알겠습니다.

시호_ 주역을 맡게 되어서 기뻐요. 부끄럽지 않은 연기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프로듀서_ 좋아. 그리고 세 사람은 남성 역할인데…… 채권자의 아들인 상급생 역할은 카오리 씨에게 부탁드릴게요.

카오리_ 네. 상급생 역할이라면 제가 해도 위화감이 없겠네요.

프로듀서_ 그리고 주인공의 룸메이트가 될 학생이 코토하. 상급생의 친족이자 그를 따르는 아이가 마츠리야.

마츠리_ 하이호~! 이번 마츠리는 공주가 아니라 반짝반짝 마츠리 왕자를 노려보는거에요♪

코토하_ 저도 온 힘을 다할게요. 뮤지컬이니까 연기 뿐만 아니라 노래도요.

카오리_ 연기는 너희들을 믿고 있을게. 그러니까 노래에 관해서라면 언제든지 상담 해 줘♪

프로듀서_ 그래. 각자 잘 하는 분야를 살릴 수 있다면 최고의 무대를 만들 수 있을거야.

시호_ 알겠습니다. 반드시…… 성공시키도록 할게요.

프로듀서_ (다들 의욕이 충만하네. 어떤 뮤지컬이 될지…… 기대된다!)

 

 

 

 

2화_ 그대여, 어째서 노래하는가.

 

프로듀서_ (오늘은 뮤지컬 연습일이다. 연습은 이제 막 시작되었지만 다들 상태는 좋아보이네.)

프로듀서_ 다들 수고했다! 벌써 이렇게 완성도가 높을 줄이야…… 이대로만 가면 안심이네.

마츠리_ 안심하긴 이르답니다 프로듀서님. 공주의 연기는 이 정도로 끝이 아닌거에요.

마츠리_ 마츠리는 이제부터 좀 더 원더호~!하고 반짝반짝 빛나는 마츠리 왕자님으로 레벨업! 하는거에요♪

프로듀서_ 하하 그렇구나. 기대되는걸!

코토하_ 그래도 정말 순조로워요. 다들 벌써 대사도 거의 다 외웠고……

카오리_ 노래도 정말 잘 되어가고 있어. 연기는 나는 좀 더 열심히 해야겠지만.

프로듀서_ 시호는 어때? 뭔가 힘든 점은 없고?

시호_ 아뇨. 부담감은 당연히 있는거고요. 이번에는 다들 어른이셔서 저도 스스로에게 집중 할 수 있으니까요.

프로듀서_ 응…… 그러고보니 이 멤버라면 시호가 최연소가 되는구나.

코토하_ 하긴 그렇네요…… 후훗. 어쩐지 다들 시호를 신경 써 준다 싶었지.

프로듀서_ 신경을?

코토하_ 네. 저 뿐만 아니라 마츠리나 카오리 언니도…… 휴식 할 때마다 시호에게 여러 가지로 물어보기도 하고요.

프로듀서_ 그래…… 그렇구나. 시호는 똑 부러졌으니까. 같은 나이대나 연하인 애들에게는 의지 받는 편이었으니까……

프로듀서_ 이 멤버들 사이에서는 시호가 여동생 포지션이 되겠네!

시호_ 딱히 그런 포지션은 필요 없는데요.

마츠리_ 프로듀서님, 그건 아닌거에요.

마츠리_ 이 연기는 우리들 세 사람이 왕자님이니까요. 시호는 "공주 포지션"인거에요!

시호_ 그것도 아닌 것 같은데요.

코토하_ 후후훗. ……아, 큰일이다. 저 슬슬 다음 스케줄을 하러 가봐야겠어요.

마츠리_ 호? …… 공주도 그랬던거에요! 호박 마차를 불러야하는거에요!

프로듀서_ 맞다, 둘 다 이따가 취재가 있었지. 조심해서 다녀와!

코토하_ 네. 그럼 실례할게요. 시호, 카오리 언니, 내일 봐요!

마츠리_ 다녀오는거에요~ 코토하, 빨리 가는거에요!!

프로듀서_ 하하, 바쁘네. 그럼 우리도 해산할까.

카오리_ 아,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그 전에…… 시호. 노래에 관한건데 잠깐 괜찮겠니?

시호_ ……네. 부탁드릴게요.

카오리_ 후훗, 그렇게 딱딱해질 필욘 없어. 단점이 있어서 그러는건 아니니가.

카오리_ 시호는 원래 소질도 있고 연습도 열심히 하니까 이대로만 가도 분명 좋은 무대를 만들 수 있을거야.

카오리_ 하지만 조금 더 생각 해 보면…… 좀 더 높은 곳을 노려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

시호_ 생각이요? 어떤 점을요?

카오리_ 그럼 질문! 뮤지컬의 등장 인물들은 왜 노래를 하는걸까?

시호_ 그건…… 원래 그런거니까 그런게 아닌가요? 뮤지컬은 노래와 연극을 합친거니까요……

프로듀서_ 그렇지 않나요? 카오리 씨. 솔직히 저도 시호랑 마찬가지로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카오리_ 프로듀서님도 마찬가지셨나요? 후훗. 그래요. 답을 알려주는건 간단하지만……

카오리_ 오늘은 숙제로 남겨둘게요. 시호, 조급해 하지 않아도 되니까 잘 생각 해 봐.

시호_ 알겠습니다. ……생각 해 볼게요.

카오리_ 응. 그리고 시호가 어떤 결론을 냈는지 알려줘. 기대하고 있을게.

프로듀서_ ("뮤지컬에서는 왜 노래하는가?"라. 듣고보니 제대로 생각 해 본 적은 없었네……)

프로듀서_ (나도 다시 한 번 생각 해 봐야겠네. 그리고…… 시호가 어떤 답을 내놓을지는 본인에게 맡겨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