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CHALLENGE FOR GLOW-RY D@YS!!! - 에필로그

라인슬링 2020. 7. 13. 12:31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CHALLENGE FOR GLOW-RY D@YS!!!

 

 

 

 

에필로그_ 막이 내리고……

 

관객_ 와아아아아……!

미사키_ 수고하셨어요 프로듀서님! 팬 분들의 환호성이 끊이질 않네요!

사장_ 음, 이 엄청난 열기! 팬 분들도 아이돌 제군들의 성장을 느낀게 틀림없네.

코토리_ 첫 곡 인트로가 나왔을 때부터 정말로 달아올랐었죠!

코토리_ 저는 첫 곡부터 온 몸이 불타올라서…… 지금 다시 떠올리기만 해도 정말……! 으으……

사장_ 오토나시 양도 그렇군…… 이야, 나도 마찬가지일세. 우리도 나이가 먹었나보군 그래.

코토리_ 삐욧!? 왜, 왠지 그냥 듣고 넘기기 힘든 말을…… 저는 아직 팔팔하거든요!?

미사키_ 저도 모두의 퍼포먼스를 보고 감동 받았어요…… 일인데도 불구하고 푹 빠져버렸어요.

미사키_ 그렇게 멋진 무대를…… 대단하다. 저도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하니 기뻐요♪

미사키_ 프로듀서님은 어떠셨나요? 모두의 노력과 성장을…… 잔뜩 느껴주셨나요?

사장_ 괜찮다네? 멋지게 성장한 아이돌 제군들을 보고 울어도 좋네! 나라도 괜찮다면 가슴을 빌려주겠네?

코토리_ 아앗!? 사, 사장님이 프로듀서님에게…… 핫! 안돼! 그러면 안돼 코토리……!

사장_ 큰 무대를 마지막까지 완수한 것도 아이돌 제군들과 자네의 강고한 신뢰 관계가 있었기 때문이지!

사장_ 앞으로도 계속해서 그녀들의 미래를 밝혀줄 프로듀스, 잘 부탁하네!

코토리_ 저도 미사키와 함께 잘 서포트 할게요! 그런데……

코토리_ 야외 무대라는 새로운 도전도 멋졌지만…… 슬슬 시어터가 그리워지지 않나요?

사장_ 음. 지친 몸을 회복하는건 역시 집이 최고지! 돌아가세나, 우리들의 집으로!

미사키_ 네! 아이돌들도 정리가 끝난 것 같고…… 저희 시어터로 다 같이 돌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