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CHALLENGE FOR GLOW-RY D@YS!!! - 10일차

라인슬링 2020. 7. 8. 11:59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CHALLENGE FOR GLOW-RY D@YS!!!

 

 

 

 

 

10화 / 무대 뒤에서 ~조금은 록하게~

 

줄리아_ 무대도 객석도 엄청 달아올랐네…… 음, 역시 최고로 좋은 경치네!

미야_ 네~ 관객 분들이 정말 즐거워보이니 다행이에요~ 저희들도 레슨을 한 보람이 있네요~

히비키_ 오늘은 시어터의 기념 공연이잖아! 본인도 빨리 뛰쳐나가고싶어!

후카_ 후훗, 기대되네 히비키! 나도 왠지 두근거리는걸……♪

관객_ 와아아아아아아……!

미야_ 슬슬 저희들이 나갈 차례네요~ 다들 준비는 되셨나요~?

줄리아_ 있잖아 다들. 오늘은 모처럼 기념 라이브니까…… 뭔가 평소와는 다르게 분위기를 띄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히비키_ 어엇!? 갑자기 그런 소리를…… 줄리아, 지금부터는 뭐 준비하기 힘들텐데?

후카_ 그렇네. 벌써 라이브도 시작해버렸고. 줄리아, 무슨 아이디어라도 있니?

줄리아_ 하하, 그렇게 엄청난거 말고 말야. 평소 라이브보다 좀 더 록하게 가는 정도?

미야_ 그렇군요, 알겠어요~ 그럼 저는 MC에서 좀 더 날카로운 딴죽을 걸어볼까요~

히비키_ 그럼 본인은 평소에도 완벽하지만 평소보다 좀 더 완벽한 댄스를 선보일게!

줄리아_ 나는 해 보고 싶은 퍼포먼스가 있었거든. 분명 분위기도 좋을거야! 후카는?

후카_ 나는…… 음. 지금까지 추억이 모두 느껴지도록 하는 정도일까. 최고로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할게!

미야_ 오~ 후카 언니 뜨겁네요~ 왠지 정말로 멋져요~ 후후훗.

후카_ 어, 머, 멋있니? 그, 그런가…… 에헤헤♪

히비키_ 그럼 다들 무대로 가자~! 모두가 깜짝 놀랄만한 라이브를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