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CHALLENGE FOR GLOW-RY D@YS!!! - 프롤로그

라인슬링 2020. 6. 29. 01:06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CHALLENGE FOR GLOW-RY D@YS!!!

 

 

 

 

프롤로그

 

사장_ 으흠! 역시 무대 옆에서 보는 무대는 각별한 마음이 드는군 그래.

사장_ 오토나시 군이랑 아오바 군도 이 쪽으로 오게나. 여기서 아이돌 제군들이 잘 보인다네.

코토리_ 사장님, 너무 들뜨셨어요. 사장님 자리는 이미 관계자석에 마련 해 뒀어요.

미사키_ 그래도 무대 옆은 역시 보기에도 좋네요. 일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볼 수 있는 장소라고 해야 하나……

미사키_ 항상 프로듀서님이 모두를 지켜보고 보내주는 장소죠.

사장_ 응. 아이돌을 프로듀스하는 자에게 여긴 특등석이지. 그렇게 생각하네.

코토리_ 맞아요. 프로듀서님은 항상 여기서 모두를 지켜보고 있는거죠……

사장_ 후훗. 오토나시 군도 이 경치는 조금 그립지 않은가?

코토리_ 네? ……네, 그렇네요! 저도 사장님과는 인연이 오래됐으니까요! 아하하하……!

미사키_ 사장님? 오토나시 선배……? 두 분 다 무대 옆에서는 여러 가지 추억이 있으신가보네요.

코토리_ 무대에 서는 아이돌들에게도 오늘이 좋은 추억이 됐으면 좋겠네요……

미사키_ 반드시 그럴거에요! 아까 대기실을 보고 왔는데도 다들 표정이 정말 좋았거든요♪

코토리_ 그렇구나, 그럼 다행이네! 시어터의 기념일은 정말 멋진 날이 되겠네, 미사키!

미사키_ 네! ……마음의 준비는 되셨나요? 프로듀서님. 각오는 되셨나요?

사장_ 자, 드디어 시작일세. 자네가 이끌어 온 아이돌 제군들을 오늘은 마음껏 프로듀스 하게나!

사장_ 미지의 실험도 조금 있지만, 그렇기 때문에 자네도 불타오르는거 아니겠는가? 기대하겠네!

코토리_ 곧 개연시간이네요. 기대되네요 프로듀서님!

미사키_ 이 특등석에서 아이돌을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