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Special Wonderful Smile - 프롤로그

라인슬링 2020. 6. 18. 23:57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Special Wonderful Smile

 

 

 

 

후레아이

 

미사키_ 고향 친구들이 갑자기 놀러 와서 놀랐네~ 그래도 엄청 많이 수다 떨고 놀았네♪

미사키_ 수다 떠는건 왜 그렇게 멈출 줄을 모르는걸까~ 이 이야기 저 이야기 하고 싶은게 많아서…….

미사키_ 역시 오랜만이라서 그런가♪ ……어라? 근데 난 로코랑도 자주 수다 떨고 그러는데…….

미사키_ 혹시 나는…… 그냥 수다가 긴 편인가……?

 

 

 

 

프롤로그

 

미사키_ 일은 제대로 하고 있긴 한데 너무 수다를 많이 떨면 문제 삼을 수도 있겠지……?

미사키_ 좋아. 너무 오래 떠들고 놀지 않도록 일에 대한 이야기만 해야지……!

프로듀서_ 아오바 씨, 수고 많으십니다. 거래처에서 마카롱을 받았는데 좀 드실래요?

미사키_ 와아 정말요? 잘 먹겠습니다! 정말로 예쁘고 귀여운 마카롱이네요~♪

미사키_ 뭐부터 먹을지 고민되네~…… 색깔도 예쁘고 보석 상자 같네요♪

프로듀서_ 아하하 그렇게 기뻐 해 주시니 다행이네요. 보석 상자…… 하긴 반짝거리긴 하네요.

미사키_ 네! 여러 가지 색으로 반짝이는 과자가 있으니 보고만 있어도 두근거려요!

미사키_ 게다가 맛있기까지 하니까 마카롱은 대단하구나 하고…… 앗!? 죄송합니다, 저도 모르게 그만 이야기가 길어져서…….

프로듀서_ 아뇨. 아오바 씨 이야기도 참고할 점이 있으니까요. 그런 감성이 의상을 만드는데 쓰이고 있구나 싶고요!

미사키_ 그, 그런가요……? 에헤헤…… 그럼 다행이에요♪

미사키_ 맞다! 그럼 이야기를 한 가지 더 해야지. 사장님이 시간 있을 때 보러 오라고 하셨어요.

프로듀서_ 그랬군요. 마침 시간도 비어 있으니 지금 다녀올게요.

미사키_ 네~ 다녀오세요~! 마카롱은 시어터에 있는 애들이랑 나눠 먹을게요~♪

 

 

그리고……

코토리_ 앗,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님!

프로듀서_ 수고 많으세요 오토나시 씨. 어라? 사장님은 어디 계신가요……?

코토리_ 사장님은 마침 손님이 찾아 오셔서…… 아마 금방 끝날거에요.

프로듀서_ 그렇군요. 그럼 잠시 기다리도록 할게요.

덜컹

초로의 여성_ 그럼 가 볼게 준쨩. 자세한게 정해지면 다시 연락할게.

사장_ 잘 부탁하네! ……오, 자네!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네.

프로듀서_ 아뇨, 방금 막 왔습니다. 저 분은……?

사장_ 내 오랜 친구인데 실력 있는 영상 작가일세. 지금 화제에 오른 립스틱 CM, 그것도 저 친구 작품이지.

코토리_ 아아! 그 CM 멋지더라고요! 저도 그 립스틱 사고 싶더라고요♪

사장_ 저 친구가 만든 CM이나 PV는 시대를 뛰어넘어 사랑 받고 있지. 수다가 길다는 점이 조금 단점이긴 하지만 말일세. 하하핫.

프로듀서_ PV를 찍는 영상 작가…… 그리고 부르셨던 타이밍…… 혹시 사장님!

사장_ 음! 아이돌들의 신 유닛을 자네에게 맡기고 싶네! PV에도 힘을 넣을 생각이라 저 친구에게 연락을 했던걸세!

프로듀서_ 역시나……! 물론 맡겨만 주십시오! 전력을 다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코토리_ 저 영상 작가님 작품은 조금 예술파 느낌이 들죠? 이번에는 그런 방향으로 가는건가요?

사장_ 흠. 이번 신곡에 딱 어울릴거라 생각하네. 갑작스럽지만 신곡 데모를 들어보겠나.

~♪

코토리_ 우아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의 곡이네요♪ 앙뉘한 느낌이네요……♪

프로듀서_ 그렇네요…… 분위기 있는 곡이니까 그에 걸맞는 멤버를 당장 생각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장_ 벌써부터 의욕이 넘치는 모양이군! 대단하네!

사장_ 꼭 이 유닛을 만들어서 PV든 노래든 멋지게 완성 해 주게나!

프로듀서_ 네, 열심히 하겠습니다!

프로듀서_ (이 곡이라면 아이돌들의 새로운 모습을 이끌어 낼 수 있겠다. 자, 오늘부터 바빠지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