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귀여운 맹수 조련사 <바바 코노미>

라인슬링 2020. 6. 18. 12:13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귀여운 맹수 조련사 <바바 코노미>

 

 

 

 

프로듀서_ (765프로덕션의 아이돌들이 서커스에 도전한다. 곧 레슨이 시작될텐데……)

코노미_ 우으으으으으…… 섹시~! 컴온, 섹시~!

프로듀서_ 왜, 왜 그러세요? 코노미 씨. 그렇게 큰 소리를 내시고……

코노미_ 꺄악!? ……에이 참, 프로듀서? 정말 갑자기 놀래키지 말아줄래!

프로듀서_ 죄송합니다. 그렇게 집중 하고 계신 줄은 몰랐어요…… 그런데 뭘 하고 계셨던거에요?

코노미_ 나? 난 지금 섹시력을 올리기 위해 섹시 통일을 하고 있었어.

프로듀서_ 섹시 통일? 아 정신 통일 같은거 말이군요. 그런데 왜 갑자기 그런걸……?

코노미_ 당연히 나는 지금 충분히 섹시하긴 하지만…… 그래도 안돼. 아직 한참 부족해.

코노미_ 좀 더 나를 갈고 닦지 않으면 맹수 조련사가 될 수 없어……!

프로듀서_ 코노미 씨는 맹수 조련사에 도전 하는거였죠. 스스로 하고 싶다고 말씀 하셨을 때는 놀라긴 했는데요……

코노미_ 우후훗, 맞아. 하고 싶었어! 허락 해 줘서 고마워 프로듀서!

코노미_ 서커스의 꽃이라면 역시 공중 그네. 그리고 맹수 조련이잖아? 사자는 백수의 왕……

코노미_ 어덜티한 나에게 잘 어울리는 역할이라고 생각하지 않니? 게다가 의외성도 있잖아!

프로듀서_ 하긴 의외성이 있긴 하죠. 분명 팬 분들도 깜짝 놀랄거에요.

코노미_ 그치♪ 그래도 그냥 놀래키기만 해선 안되지. 맹수 조련사로서의 모습도 잘 보여줘야지.

코노미_ 그러니까 사자를 길들이려면 압도적인 섹시력이 필요한거야!

코노미_ 그러니까 프로듀서도 협력 해 줘!

프로듀서_ 그렇구나, 섹시력…… 그런데 정말로 섹시력으로 사자를 길들일 수 있을까요?

코노미_ 프로듀서, 뭘 모르는구나? 이 문제는 이론이 아니라 마음이 중요한거야.

코노미_ 아무튼 나는 한계까지 섹시를 갈고 닦을게! 그리고 맹수 조련사가 될거야!

코노미_ 우으으으으으으으…… 컴온, 섹시~!

프로듀서_ (음…… 섹시한지 어쩐지는 그렇다 치고. 정신 통일에 도움은 될 것 같네. 응원 할게요, 코노미 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