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제복시리즈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제복 시리즈 <미나세 이오리>

라인슬링 2020. 6. 18. 12:10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제복 시리즈 <미나세 이오리>

 

 

 

 

프로듀서_ (오늘은 화보 잡지 "아이그라!!"의 촬영을 위해 이오리와 휴일에 학교에 왔다.)

이오리_ 아, 겨우 찾았네. 프로듀서 주제에 아이돌 옆에 있지 않고, 뭘 하고 있는거야?

프로듀서_ 응, 미안미안. 잠깐 편집자 분이랑 회의를 하고 왔어.

이오리_ 흐음…… 그래 알았어. 그런데 할 말 없어? 촬영용 의상으로 갈아입고 왔는데?

프로듀서_ 오오, 예쁜데! 교복 차림도 엄청 잘 어울려.

이오리_ 니히힛♪ 당연하지! 슈퍼 아이돌 이오리쨩은 어떤 의상이든 잘 소화하니까♪

이오리_ 게다가 이 교복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 이거 이번 기획을 위해서 만든거였지?

프로듀서_ 맞아. 이오리네 매력을 끌어내기 위해 특별히 만든거야. 마음에 들었다니 다행이네.

이오리_ ……맞아! 이 기회에 우리들이 다닐 학교도 만들어♪

프로듀서_ 너희들이 다닐 학교? 그건 어떤 학교인데?

이오리_ 그러게. 아이돌에게 필요한 지식이나 기술을 전문적으로 가르쳐 주는 학교일까.

이오리_ 예능계 과목을 늘리고 아이돌 활동도 출석으로 인정 해 주는거지. 음, 꽤 좋은 아이디어인데?

프로듀서_ 하하 그러게. 다들 거기에 다니면 데리러 갈 때도 한 번에 할 수 있으니까 나도 편하겠네.

이오리_ 뭐야, 분위기 파악 못하기는~ 그래도 다들 같은 학교에 다니는건 나쁘지 않겠네. 지루하지도 않을거고♪

프로듀서_ 하긴 시끌벅적 재밌긴 하겠는데…… 그치만 너무 즐거워서 공부 할 생각이 안 들지도 모르는데?

이오리_ 어머, 그건 네가 잘 관리 해야 하는 부분이잖아.

프로듀서_ 내가? ……아 그렇구나. 그럼 나는 아이돌 학교의 선생님이 되겠구나.

이오리_ 무슨 소릴 하는거야? 너는 프로듀서잖아?

프로듀서_ 어? 나는 그대로야?

이오리_ 당연하지. 너는 지금까지도 그렇고 앞으로도 계속 나를 위해서 일 하는거야.

이오리_ 자, 슬슬 촬영 시작하자. 이번에는 꼭 내 옆에 있어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