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PST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흔들리지 않는 존재 의의 <키사라기 치하야>

라인슬링 2020. 6. 10. 00:48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흔들리지 않는 존재 의의 <키사라기 치하야>

 

 

 

 

프로듀서_ (오늘은 치하야가 생방송 음악 방송에 출연중이다. 신곡 광고에도 좋을거라며 본인도 힘이 확 들어갔네.)

치하야_ ……네, 맞아요. 아직 레슨이 시작된지 얼마 안돼서 자세히 말씀 드릴 수는 없지만.

치하야_ 하지만, 큰 틀은 보이기 시작했어요. 멋진 곡이 될거라는 점은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사회자_ 그렇군요, 그거 기대되네! 신곡은 듀엣이라고 했는데, 상대방은?

치하야_ 네. 같은 사무소의 모가미 시즈카에요. 알고 계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치하야_ 정말로 멋진 노랫소리를 갖고 있어요. 여러분들 앞에서 함께 부르는 날이 기대돼요!

프로듀서_ (치하야, 토크가 조금 딱딱하네. 그래도 잘 이야기 했으니 걱정 할 필요는 없겠네.)

사회자_ 그럼 치하야. 화면을 향해 팬 분들에게 메시지를!

치하야_ 네. 저기…… 여러분. 항상 응원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치하야_ 분명히…… 아뇨, 반드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기대 해 주세요.

사회자_ 아하하, 치하야는 정말 진지하네! 그래도 다들 좀 더 웃는 모습을 보고 싶지 않을까?

치하야_ 앗…… 그렇네요. 죄송합니다. 웃는 모습을……

치하야_ 웃는, 모습이라……

프로듀서_ (어? 치하야가 날 보고있네…… 헉! 그렇구나, 이건 치하야가 보내는 SOS야! 그러면……)

< 이상한 표정을 짓는다 >

프로듀서_ 늬웳

치하야_ 훗!? 후, 후훗…… 후후후훗! 아하하하! 아하하하하하!

사회자_ 치하야!? 갑자기 왜 그래!

치하야_ 죄, 죄송합니다. 후훗…… 잠깐, 그게…… 재밌는게, 생각나서…… 후, 후훗, 후후후훗!

프로듀서_ (큰일났다. 너무 웃겼나보네…… 그래도 좋은 미소야, 치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