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얼라이브 팩터 - 3화, 4화

라인슬링 2020. 6. 3. 12:00

밀리시타 이벤트 번역

얼라이브 팩터

 

 

 

 

3화_ 想(상) ~Noise~

 

치하야_ 여기선 강인한 감정으로…… 아냐. 좀 더…… 갈망하는 느낌으로……

덜컹

마코토_ 보자…… 아, 여깄네. 안녕 치하야!

치하야_ 앗? 마코토, 리츠코도…… 여긴 왜 왔어?

리츠코_ 프로듀서한테 부탁 받았거든. 치하야 상태 좀 보고 와 줘~ 라던데.

치하야_ 프로듀서…… 앗. 그렇네. 연락도 안 했었네……!

리츠코_ 여기도 스스로 예약했다면서? 하여튼 정말, 얼마나 앞서나가야 성이 풀리는거야?

치하야_ 그, 그랬지. 미안해. 마음이 앞서서 그만……

마코토_ 자자, 일단 간식이라도 먹을까! 지난 번에 방송에서 소개했던 치즈 타르트 사 왔어♪

리츠코_ 그리고 평범한 샌드위치도. 어차피 점심도 안 먹었지?

치하야_ 그렇네. 아직…… 어, 벌써 시간이 이렇게?

마코토_ 이쯤 되면 간식시간을 갖는게 맞지. 자, 쉬자! 내가 차 타올게!

 

 

마코토_ 그건 그렇고 시즈카랑 치하야가 듀오라…… 아하하, 마음이 급해지는 것도 이해는 되네. 나도 기대하고 있거든!

리츠코_ 그러게. 치하야, 왠 일로 먼저 말을 꺼냈다며?

치하야_ 응. 정말 멋진 곡이거든. 음역대를 넘나들며 강하게 몰아붙이듯이 연결되고.

치하야_ 열정을 있는 그대로 연주하는…… 그런 곡이야. 정말 부를 만한 가치가 있어.

치하야_ 분명…… 시즈카랑 잘 어울릴거야.

리츠코_ 어머, 뭘 그렇게 겸손을 떨어? 시즈카랑 치하야에게 어울리는거잖아?

치하야_ 아…… 그렇네. 하지만…… 지금까지 내가 부른 노래와는 조금 다른 것 같아.

치하야_ 무대에 쏟는 열정이 거칠게 뿜어져 나오고…… 정면을 향해 당당하고.

치하야_ 나에게 있어서는 새로운 도전이 될거야. 어디까지 보여줄 수 있을지, 어디까지 받아들여줄지……

치하야_ 어디까지…… 전해질지. 함께라면 어디까지……

마코토, 리츠코_ ……

치하야_ 아, 미안해. 내가 이상한 말을……

마코토_ 아냐, 전혀 이상하지 않았어. 그냥…… 그런 것도 좋네!

치하야_ 어? 그런 거라니…… 어떤거?

마코토_ 아하하, 신경쓰지 마! 아무튼 왠지 치하야가 눈이 부셨어!

리츠코_ 하지만 당사자인 시즈카는 풀이 죽었다던데? 치하야가 무시했다면서!

치하야_ 어? ……아앗!? 나는 그러려던게 아니었는데……! 어쩌지, 괜한 오해를 샀네……

치하야_ 너무 제멋대로였지. 나도 모르게 정신 없이…… 아, 메시지! 보내두는게 좋을까?

마코토_ 음~ 그러게. 직접 말 하는게 좋긴 한데. 이런건 빨리 속마음을 전하는 것도 중요하니까.

치하야_ 그렇지…… 알았어. 보내볼게.

리츠코_ 그런데 꽤 익숙해졌구나? 메시지 어플 그렇게 못 쓰더니.

마코토_ 어, 그렇네? 지난번에도 나한테 히비키한테 보낼 메시지 보냈잖아?

치하야_ 요즘 토코로 양에게 여러 가지로 배웠거든…… 이모티콘도 늘었고. 잘은 모르지만.

마코토_ 호오~ 역시 메구미네. ……잘 모르겠다니, 뭐가?

치하야_ 저기…… 미안. 집중 안 하면…… 잘 못 누르니까.

마코토_ 그, 그래…… 알았어. 힘내.

치하야_ 안되겠어. 이러다가 또 오해를 살 것 같아…… 리츠코, 뭐라고 쓰는게 좋을까?

리츠코_ 나도 몰라! 스스로 생각 해♪

치하야_ ……

 

 

 

 

4화_ 鳴(명) ~Arrive~

 

시즈카_ …………

세리카_ 시즈카 언니, 주스 사 왔어요! 핸드폰을 갖다 대기만 해도 살 수 있다니, 대단하네요♪

시즈카_ …………

세리카_ 시즈카 언니…… 아, 컵은…… 어떻게 하지……

시즈카_ ……? 앗, 고마워 세리카! 신경 써 줘서 고마워.

세리카_ 아…… 아뇨, 괜찮아요. 제가 그냥 맘대로 따라온거니까요.

세리카_ 저기…… 아, 케이크 드실래요? 시어터 냉장고에 넣어뒀다고 미사키 언니가 그랬는데……

시즈카_ 응…… 이따 가면 먹을게. 지금은 나…… 왠지…… 엉망진창이구나 싶거든.

세리카_ 시즈카 언니……

시즈카_ 줄리아 언니가 말 한대로야. 기대되긴…… 뭐가……?

시즈카_ 나는 뭘 기대했던걸까. 뭘 그렇게 들떠있었을까?

시즈카_ 치하야 언니가 같이 불렀으면 좋겠다고 이야기 해 줬다고 해서. 그저 그것 뿐이었는데…… 바보같아.

세리카_ 그렇지는……

시즈카_ 치하야 언니는 처음부터 앞을 내다보고 있었어. 어떻게 부를지, 어떻게 할지. 확실히 생각하고 있었는데.

시즈카_ 나는 그냥 기뻐하기만 하고…… 바보야. 정말 바보같아……

세리카_ …………

세리카_ 그래도…… 저는 시즈카 언니가 좋아요.

세리카_ 상냥하고, 예쁘고요. 똑부러지고, 가끔은…… 귀엽기도 하고. 그러면서도 정말……

세리카_ 정말로 올곧아요!

시즈카_ …… 세리카……?

세리카_ 저는 그 곡을 듣자마자 바로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시즈카 언니가 불러줬으면 한다고요.

세리카_ 치하야 언니가 부르고 싶다고 하셨을 때도 생각했어요. 시즈카 언니가 같이 불러줬으면 하는데, 하고요.

세리카_ 그러니까…… 저는 지금도 역시 기대가 돼요. 두 분의 무대가요…… 정말로요!

시즈카_ 세…… 세리카……

시호_ 이런데 있었구나. 언제까지 떠들고 있으려고?

시즈카_ 어…… 시호? 왜……?

시호_ 세리카를 데리러 왔어. 레슨 이제 시작할거야. 아니면 누구 뒤치다꺼리 하느라 바쁜가 봐?

시즈카_ 아니…… 무슨 소리야!?

세리카_ 저, 저기. 그게 아니에요 시호 언니! 제가 맘대로 따라온거에요…… 금방 갈게요.

시호_ 그렇게 해야지. 공연에는 우리도 나가잖아. 그리고……

시호_ 그 곡…… 나도 들어봤는데. 멋지네. ……어울릴 것 같아.

시즈카_ 어…… 그, 그렇지. 치하야 언니한테 잘 어울리지.

시호_ …… 뭐 어때. 그럼 오히려 더 가만히 있을 때가 아닌거 아냐?

시즈카_ 아, 알고 있어! 나도…… 잘 알거든……

시호_ 그래, 그럼 다행이네. ……가자 세리카. 시즈카는 이제 괜찮대.

시호_ 그러니까 우리도 똑바로 레슨 해 둬야지. ……열심히 하자.

세리카_ 네. 그럼…… 시즈카 언니, 실례했습니다. 저기…… 공연 같이 열심히 해 봐요!

시즈카_ ……

시즈카_ 나…… 나는……

위이잉! 위이잉!

시즈카_ 아, 메시지…… 누구지. 미라이는 아직 스케줄이…… 어!?

메시지_ "시즈카. 같이 레슨 못 해서 미안해."

메시지_ "그래도 시즈카에게 보여주고 싶은 건 좀 더 갈고 닦은 내 모습이거든."

메시지_ "그러니까, 기다려 줘."

메시지_ "나도 기다리고 있을 테니까."

시즈카_ ……!!

 

 

세리카_ 아…… 프로듀서님, 줄리아 언니!

시호_ 이러면 되나요.

프로듀서_ 응, 그러면 되겠다. 고마워 시호. 세리카도 시즈카를 잘 부탁한다.

세리카_ 저는 정말로 그냥 제 멋대로 따라간 것 뿐이에요…… 아, 레슨 죄송해요!

줄리아_ 그건 괜찮다니까. 아까 그대로라면 레슨도 제대로 못 했을 테니까.

시호_ ……제가 아니라 줄리아 언니가 가시는 편이 낫지 않았겠어요.

줄리아_ 아니, 생각보다 더 풀이 죽은 것 같아서 말야. 안 가는게 좋겠는데. 싶었거든?

시호_ ……뭐, 상관은 없어요. 저도 하고 싶은 이야기를 했으니까 속이 시원하네요.

줄리아_ 오…… 그랬구나!

세리카_ ……?

프로듀서_ (아이돌에게 있어서 가장 자극이 되는건…… 역시 같은 아이돌이겠지.)

프로듀서_ (함께 경쟁하며 서로 기대주는 그녀들…… 마음 속 설레임을 잘 지켜봐줘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