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각성 에피소드/SR : PST

[밀리시타 번역] 카드 각성 에피소드 : miraclesonic★expassion <후쿠다 노리코>

라인슬링 2020. 5. 26. 13:48

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miraclesonic★expassion <후쿠다 노리코>

 

 

 

 

프로듀서_ (유닛 라이브와 PV 촬영은 무사히 종료되었다. 오늘은 오랜만에 노리코와 한 숨 돌리러 왔는데.)

노리코_ 아~ 그건 그렇고 재밌었지~ 90년대!

프로듀서_ (아까부터 노리코의 이야기가 끊이질 않는다. 그 중에서도 노리코의 흥미를 끌었던건 당연히……)

노리코_ 두꺼운 프로레슬링 잡지도 엄청 많았고. 게다가 TV에서 보여줬던 그 시합도!

노리코_ 그 시합을 볼 수 있다니 정말 감동이었어! 그런데 어떻게 한거야? 프로듀서!

프로듀서_ 그, 그렇네. 그게 말이지……

프로듀서_ (노리코는 타임슬립 했던걸 내가 꾸민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실은……)

노리코_ 앗, 알았다! 우리를 위해서 잘 아는 사람한테 부탁해서 영상을 빌려온거지!

노리코_ 역시 프로듀서네! 우리를 위해서 그렇게까지 해 주다니♪

프로듀서_ (타임슬립은 현실이었고 나는 아무 것도 안 했는데…… 사실을 말 하면 또 무서워할지도 모르지)

노리코_ 그래도 의외였어! 90년대는 생각보다 지금이랑 그렇게 큰 차이가 없더라……

노리코_ 차이가 없긴 했지만 엄청 자극을 많이 받아서, 왠지 용기를 얻은 것 같았어!

프로듀서_ 용기?

노리코_ 응! 왜냐면 90년대에서 봤을 때도 프로레슬링은 열기가 넘쳤고, 디스코도 정말 재밌었어!

노리코_ 내가 좋아하는건 어떤 시대에서든 변하지 않는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어!

프로듀서_ 그렇구나…… 그럼 어떤 시대라도 노리코가 아이돌로 데뷔한다는 사실이 변하지 않겠네.

노리코_ 아앗!? 그, 그러려나. 그랬으면 좋겠네…… 에헤헤♪

노리코_ 있잖아 프로듀서. 시대가 변하더라도 나를 프로듀스 해 줄래?

프로듀서_ 물론이지! 에도 시대로 타임슬립 하더라도 프로듀스 해 줄게.

노리코_ 고마워! 그럼 나도 안심하고 에도 시대에서 아이돌을 할 수 있겠네! 뭘 해야 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프로듀서_ (타임슬립은 좀 난감했지만…… 그래도 만약 시대가 변하더라도 노리코의 매력은 모두에게 전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