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WORKING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대합주! 아이돌 심포니 Day4

라인슬링 2020. 5. 2. 00:23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대합주! 아이돌 심포니

 

 

 

 

이벤트 토크 22화_ 전파되는 열혈

 

미즈키_ 프로듀서. 타카야마 씨는 전에 본인에게는 장점이 딱히 없다고 했었어요. 하지만 그게 아니에요.

미즈키_ 타카야마 씨는 목표가 있으면 타협하지 않아요.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 점이 타카야마 씨의 재능이에요.

미즈키_ 분명 타카야마 씨는 악기를 마스터 할거에요. 똑같이 노력하면 제 지휘로도 이어지겠죠……

미즈키_ 아직 불안이 가득하지만, 저도 뜨거운 노력과 근성을 통해 지휘를 마스터하려고 해요.

미즈키_ 프로듀서. 연습하러 가볼게요. 놀고 있을 시간은 없어요. …………불타오르네, 미즈키. 뜨거라.

 

 

 

 

이벤트 토크 23화_ 캐릭터성이 달라

 

치즈루_ 어때요, 제 파워풀한 색소폰!

치즈루_ 이 정도로 쿨하게 연주 할 수 있는 아이돌은 저 뿐이랍니다!

미즈키_ 오~ 니카이도 씨 연주는 엄청 박력있네요. 고저스하고 믿음직스러워요. 짝짝짝짝.

치즈루_ ……정말로 칭찬 하는거 맞나요? 뭐어 미즈키는 지휘자니까 제 역량을 잘 알아줄테지요.

미즈키_ 네. 한 사람 한 사람의 장점이나 지시해야 할 포인트도 알고 있어요. ……그걸 전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어요.

치즈루_ 지시는 저처럼 당당하게 행동하면 자연스럽게 전해진답니다! 이렇게요, 오~호호호홋!

미즈키_ 네, 네에. 오………… 오~호호홋! 니카이도 씨. 주변 사람들이 너무 많이 쳐다보는데요. …………움찔움찔움찔.

 

 

 

 

이벤트 토크 24화_ 미즈키의 방식

 

미즈키_ 프로듀서. 치즈루 씨는 너무 눈에 띄는 것 같긴 하지만 눈에 띄는 것도 지휘를 하는데 필요한 기술이긴 하네요.

미즈키_ 모두의 시선을 모으고, 모두의 의견을 듣고, 합주를 구성한다. …………그게 지휘자가 할 일이죠.

미즈키_ 저에겐 니카이도 씨처럼 눈부신 오라는 없어요. 저는 제가 눈에 띌 방법을 찾을거에요.

미즈키_ 프로듀서. 저에게서 눈에 띄는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참고로 삼을게요.

미즈키_ 네. 적어도 바디 라인은 별로 눈에 띄지 않고 평범하다고요…… ……………………바보.

 

 

 

 

이벤트 토크 25화_ 예상을 뛰어넘은 결과

 

사요코_ 미즈키 지휘 꽤 늘었는데?

사요코_ 연주 하면서도 심장이 타오르는 느낌이었어!

미즈키_ 정말인가요. 어떻게든 눈에 띄어보려고 했어요. 그게 전해졌다니 정말로 기뻐요.

치즈루_ 어색하긴 했어도 알기 쉬운 지휘였어요.

치즈루_ 더 화려한 지휘를 기대해 봐도 되겠는걸요!

사요코_ 치즈루 언니! 미즈키는 미즈키만의 감성이 있어요. 방향성을 꺾으면 안돼요!

치즈루_ 어머, 미즈키는 고저스한 행동거지도 어울릴거에요! 억누르면 역효과랍니다!

미즈키_ 프로듀서. 제 지휘가 두 사람의 의욕을 너무 많이 자극했나봐요. ……쿨다운 시키는 지휘를 배워야겠어요.

 

 

 

 

이벤트 토크 26화_ 마음을 하나로

 

미즈키_ 프로듀서. 드디어 무대에 오를 시간이 다가왔네요.

미즈키_ 지금도 긴장은 하고 있지만 빨리 나가고 싶기도 해요.

미즈키_ 타카야마 씨의 뜨거운 노력과 근성. 니카이도 씨의 자신감에 넘치고 당당한 행동……

미즈키_ 지휘를 통해 두 사람의 개성을 전보다 더 깊게 이해 할 수 있게 되었어요. 그리고 배울 점도 있었어요.

미즈키_ 지금은 다른 사람들의 마음도 이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미즈키_ ……마음이 통하고 함께 울리고 있어요.

미즈키_ 모두가 하나가 될 수 있었던건 제 고민을 이해 해 주고 응원 해 준 프로듀서 덕분이에요.

미즈키_ 이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벚꽃이 흩날리는 교향곡을 성공시키고 올게요. ……마지막까지 전력을 다해 가자. 고우~

 

 

 

 

이벤트 토크 27화_ 모두의 힘으로

 

유키호_ 미즈키는 이제 지휘에 완전히 익숙해졌네. ……재능 있구나. 나는 아직 엉망진창인데…… 훌쩍……

미즈키_ 아뇨. 저도 여러분들에게 배워가며 택트를 휘두르고 있을 뿐이에요. ……혼자서는 엉망이에요.

유키호_ 그래? ……마코토에게 격려를 받고 카렌과 함께 용기를 나누는 것도 괜찮을까……?

미즈키_ 네. 전부 함께 해요. 하기와라 씨와 함께 격려를 받으면 저도 용기를 내서 지휘 할 수 있어요.

유키호_ 응…… 알겠어! 미즈키, 함께 음악에 몸을 맡기자~! 모두 함께 연주를 성공시키자!

미즈키_ 네! 감사합니다. 저희들의 용기가 765의 용기에요. ……여기가 승부처야, 유키호와 미즈키.

 

 

 

 

이벤트 토크 28화_ 미즈키가 배운 것

 

미즈키_ 프로듀서. 처음엔 어찌할지를 몰랐는데 저희가 드디어 여기까지 왔어요……

미즈키_ 이번에는 모두의 마음을 이해 할 수 있게 되었지만, 그 이상으로 프로듀서의 애정이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미즈키_ 저희를 정성스럽게 지도해 준 프로듀서에게 이 감사를 전할 방법이 있다면 좋겠어요……

미즈키_ ……네? ……제 표정으로 충분히 전해진다고요? 제가 그런 표정을 짓고 있었나요. ……저도, 몰랐어요.

미즈키_ 그래도 괜찮아요. 제 표정은 제가 보는게 아니라 타인이 보는거니까요. 프로듀서가 저를 봐 주세요.

미즈키_ 앞으로도 프로듀서의 지휘에 몸을 맡길게요. ……당신의 미즈키는 여러 가지 표정을 갖고 있다구? ……에헤헤.

 

 




※ 동명의 그리마스 이벤트에 추가되었던 카드입니다. 현재 밀리시타에 추가되지 않은 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