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WORKING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대합주! 아이돌 심포니 Day2

라인슬링 2020. 4. 30. 17:53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대합주! 아이돌 심포니

 

 

 

 

이벤트 토크 8화_ 한 번 더

 

코토하_ 아미랑 아즈사 언니가 도와주다니…… 정말로 기뻤어요.

코토하_ 멤버들에게 주의를 줄 때마다 이런 말만 해서 싫어하지 않을까 하고 항상 불안해요……

코토하_ 하지만 시어터 멤버들은 그렇지 않았다…… 그렇죠? 후훗…… 멋진 동료들이에요.

코토하_ ……앗, 몸 상태가 안 좋아 보이나요? ……하긴 요즘 잠을 잘 못 잤으니까요.

코토하_ 하지만 지금은 노력해야 할 타이밍이에요. 폐를 끼치지 않을 테니 좀 더 노력해봐도 될까요?

 

 

 

 

이벤트 토크 9화_ 열심히 한 덕분에

 

코토하_ ………… 쿠울……… 쿠울…………

유키호_ ……앗, 프로듀서! 마침 잘 오셨어요!

유키호_ 코토하가 잠들어버렸어요. 정말 피곤했나봐요.

유키호_ 이것 좀 옮겨주세요~ ……읏차, 읏차…… 프로듀서는 여기에요……

유키호_ ……저기, 그럼 저는 미즈키랑 마지막 연습을 하러 갈게요.

유키호_ 코토하가 일어나면 방금 전 연주를 칭찬 해 주세요. 리더로서 완벽했어요……!

 

 

 

 

이벤트 토크 10화_ 코토하의 마음

 

코토하_ ……음, …… 어? ……!? 프, 프로듀서!!

코토하_ 어, 언제부터……? 유키호가 프로듀서에게요……?

코토하_ ……죄, 죄송해요. 저도 모르게. 부끄러운 모습을 보이고…… 쉬는 시간이긴 하지만 대기실에서 잠들어버리다니.

코토하_ ……하아. 폐를 끼치지 않겠다고 말씀 드렸는데 결국 수면 부족으로 한계에 도달했나봐요.

코토하_ 저는 프로듀서가 리더를 맡겨주셔서 기뻤어요. 그 기대에 부응해야 하고 싶어요……

코토하_ 전에는 프로듀서가 없어도 되겠다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코토하_ 그렇진 않아요…… 저는 그냥 칭찬 받고 싶을 뿐이에요.

코토하_ 인정 받고 싶다, 나를 필요로 해 줬으면 좋겠다, 옆에는 코토하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말을 듣고 싶어요……

코토하_ 저기, 저 열심히 할게요. 앞으로도요. 그러니까…… 언젠가 그렇게 말씀 해 주시면…… 기쁠 것 같아요.

 

 

 

 

이벤트 토크 11화_ 모모코의 불안

 

모모코_ 오늘 연주회는 모모코가 타악기 팀 리더지?

모모코_ 뭐어, 업계 경력으로 보면 당연한 일이지.

모모코_ 프로니까 당연한 일이지만, 음악에 대해서도 잘 공부 해 왔어!

모모코_ 그래도…… 모모코는 다 같이 뭘 하는건 잘 못하니까…… 모모코 지도가 잘 전해지지 않을지도 몰라.

모모코_ 아냐…… 모모코는 리더니까 정신 차려야지…… 갑자기 약한 소릴 하면 안되지!

모모코_ 어? 오빠도 우리 연습을 보러 왔어?

모모코_ ……괜찮긴 한데, 괜한 말 꺼내는건 금지야!!

 

 

 

 

이벤트 토크 12화_ 파트 리더가 할 일

 

모모코_ 뭐야, 이쿠는 바보야! 안 되는 부분을 안 된다고 말 한 것 뿐인데…… 왜 몰라주는거야!

리오_ 있잖아, 모모코! 내 멋진 연주는 거기까지 들리나 모르겠네? 내가 생각해도 연주가 잘 됐거든.

모모코_ ……모모코는 지금 리오 언니 분위기에 맞춰서 이야기 해 줄 생각 없거든. ……그리고 템포가 느려.

리오_ 엄격하네~ 역시 파트 리더야! ……그치만 못 하는 부분만 보다 보면 중요한걸 놓칠지도 모른다?

리오_ 동료가 잘 한 부분을 칭찬하고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드는 것도 리더가 할 일이거든? 잘 보고 있니?

모모코_ ……윽! ……그, 그런건 리오 언니가 말 안 해도 알고 있거든!! ……모모코 연습 하러 갈거야!

리오_ 후훗…… 파트 리더는 힘들겠네. 프로듀서도 모모코 좀 잘 도와 줘 알겠지?

 

 

 

 

이벤트 토크 13화_ 솔직하게 한 덕분에

 

모모코_ ……리오 언니가 말한 대로 모모코도 이쿠랑 미나코 언니가 잘 한 부분을 찾아봤어.

모모코_ 미나코 언니는 평소에 만드는 요리처럼 볼륨 높은 음으로 파워풀한게 특징이야.

모모코_ 이쿠는…… 그, 처음 모모코한테 말 걸어 줬을 때처럼 상냥하고 따뜻한 음이 나.

모모코_ 마코토 언니의 완급 조절이 잘 되는 음은 멋져…… 모모코, 칭찬 해 주고 화해 하고 올게.

모모코_ 그리고 연습 재개야. 다음엔 모모코가 모두의 음을 살려 최고의 연주를 선보일 테니까!

 

 

 

 

이벤트 토크 14화_ 어른의 조언

 

모모코_ 하아…… 화해는 했는데 다들 음이 여전히 제멋대로야………… 역시 모모코가 못 해서 그런가.

코노미_ 고민이 있어보이네, 모모코. 경험 풍부한 언니가 조언을 해 줄 차례인가?

모모코_ 조언 같은건 필요 없어. 모모코가 잘 리드해서 연습을 많이 하다보면……

코노미_ 음~ 그보다 대화가 필요한거 아냐? 모모코가 연주회에서 어떻게 하고 싶은지는 잘 전해줬어?

모모코_ ……모모코가 어떻게 하고 싶은지? 모모코는 타악기 팀으로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해 줄 연주를 하고싶어.

코노미_ 그러면 우선은 그걸 이야기 해보자. 팀워크의 기본은 의사소통이야.

모모코_ 팀워크…… 응. 모모코 잠깐 다른 사람들한테 다녀올게.

모모코_ 그게…… 저기…… 고마워 코노미 언니!

 

 ※ 동명의 그리마스 이벤트에 추가되었던 카드입니다. 현재 밀리시타에 추가되지 않은 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