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커뮤/기념일 이벤트 번역

[밀리시타 번역] 2020 만우절 이벤트

라인슬링 2020. 4. 3. 00:02

밀리시타 기념일 이벤트 번역

2020 만우절 이벤트

 

 

 

 

초 코치, 등장!

 

프로듀서 : (…… 상쾌하고 기분 좋은 아침이네! 오늘 하루도 열심히 일을……)

??? : 프로듀서님 위험해요~!

프로듀서 : ? 우와 엄청난 속도로 배구공이……!?

콰앙~~!!

 

미사키 : ……코치님! 정신 차리세요 코치님!

프로듀서 : ……!? , 여긴…… 해변!? 내가 왜 해변에……?

코토리 : 왜 그러세요? 갑자기 멍하니 계시고. 정신 차리세요. 이제 곧 전국 대회에요.

미사키 : 현기증이신가요? 일사병도 조심하세요. 올 여름도 더울테니까요.

프로듀서 : 오토나시 씨, 아오바 씨…… 아니…… 제가 뭘 하고 있었죠?

코토리 : 정말, 코치님도! 코치님은 초 비치 발리볼 코치잖아요.

미사키 : 여러 고등학교를 돌아다니며 배구 능력 각성을 돕는 떠돌이 코치…… 그게 당신이죠!

프로듀서 : 초 비치 발리볼 코치……?

< >

프로듀서 : 헉 그렇지. 나는 떠돌이 초 비치 발리볼 코치! 올해야말로 아이돌을 전국 우승으로 이끈다!

코토리 : 맞아요 코치님! 수 많은 선수들이 코치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미사키 : 열심히 해 봐요, 프로듀서님! ……이게 아니지, 코치님!

 

 

 

 

? 아니면……

 

프로듀서 : , …… 음냐 음냐…… 둘 다, 잘 했어…… 잘 했다……

??? : ……듀서님! 프로듀서님! 눈 좀 떠 보세요 프로듀서님!

프로듀서 : ……! 어라, 여긴……

코토리 : , 다행이다. 정신이 드셨나보네요! 프로듀서님 괜찮으세요?

프로듀서 : 어라 두 분 다…… , 난 해변에 있었던 것 같은데……?

미사키 : , 죄송해요 프로듀서님! 제가 오토나시 선배랑 놀고 있었는데……

코토리 : 프로듀서님이 미사키의 울트라 슛에 맞아버렸어요.

미사키 : 정말로 죄송해요! 괜찮으세요? 머리 맞지 않으셨어요?

프로듀서 : 아 그랬군요…… 신경쓰지 마세요 괜찮아요.

코토리 : 정말로요? 소중한 사람의 이름은 댈 수 있으세요? ‘행으로 시작하고 행으로 끝나는……

프로듀서 : ? ‘행으로 시작하고 행으로 끝나는 소중한 사람……?

< 아이돌! >

프로듀서 : 그렇구나. 아이돌이죠!

코토리 : 정답! 후훗. 그 대답을 할 수 있으시다니 괜찮으신 것 같네요♪

미사키 : …… 다행이다……!

프로듀서 : (그건 꿈이었나…… 이상하게 리얼했는데. ? 가슴 호주머니 속에 뭐가 무거운게 있는데……?)

반짝

코토리 : 어라? 프로듀서님, 가슴 주머니에 있는 그건 뭐에요?

미사키 : 와아, 예쁜 메달이네요! 무슨 우승 메달 같은데요……?

프로듀서 : ……그렇네요. 어떻게 손에 넣은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프로듀서 : 하지만 아마 프로듀서에게는 최고의 훈장일거에요!

프로듀서 : (어디 있더라도, 뭘 하더라도. 나는 아이돌을 응원한다…… 그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