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PST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Hello 콘체르토 - 프롤로그

라인슬링 2020. 4. 2. 23:49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Hello 콘체르토

 

 

 

 

후레아이

 

미사키 : 요즘 꽤 따뜻해졌지. 아침에 일어나는 것도 힘들지 않아졌고……

미사키 : 봄 답게 따뜻해져서 왠지 마음도 들뜨네~ 외출도 하고 싶다……

미사키 : 꽃 구경 가는 것도 좋고, 하이킹도 좋겠다. 도시락 가지고 휘파람 불면서……

미사키 : 휘이~…… ? ~ 휴우~…… 어라?

 

 

 

 

프롤로그

 

미사키 : 어라……? 휘파람 꽤 어렵네……

미사키 : 휴우~…… 휘이~…… ♪~ 아 됐다!

덜컹

프로듀서 : 안녕하세요 아오바 씨. 요즘은 꽤 따뜻해졌네요.

미사키 : ! 프로듀서님! 방금거 들으셨어요?

프로듀서 : 아오바 씨가 들떠있는 목소리는 조금 들렸어요. 그 마음도 알 것 같아요. 봄이니까요.

미사키 : , 그거 말고요…… 잠깐만요. 휘이이~ 휴위~…… 어라?

미사키 : 이상하네. 아깐 잘 됐는데…… ~ 죄송해요 프로듀서님.

프로듀서 : ……? 일단 천천히 하셔도 돼요. 저는 급한 일은 없어서요.

미사키 : 급한 일…… 앗 맞다! 사장님이 프로듀서님을 부르셨어요!

프로듀서 : 사장님이? 알겠습니다 다녀올게요. 아 그런데 아오바 씨 볼일은……

미사키 : . 제 일은 진짜로 급한건 아니니까요……! 사양 말고 사장님께 다녀오세요!

프로듀서 : 그런가요? 그럼 잠깐 다녀올게요.

미사키 : .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잘 불 수 있도록 연습해둬야지!

 

 

그리고……

프로듀서 : 사장님, 수고 많으십니다. 용무가 있다고 하셔서요……

사장 : 오 자네 잘 왔네! 일단 거기 앉게나.

코토리 : 안녕하세요 프로듀서님. 마침 차를 내 온 참이었어요. 앉으세요.

프로듀서 : 감사합니다 오토나시 씨. . 오늘 간식은 벚꽃 떡이네요.

코토리 : . 근처 과자집에 진열되어 있었어요. 계절 한정이라길래 저도 모르게.

프로듀서 : 좋네요. 봄 느낌도 나고요. 꽃놀이 하기도 딱 좋고요.

사장 : 시즌 수요를 잘 파악하라…… ! 역시 그 기획은 자네가 딱 어울리겠군!

프로듀서 : 그 기획?

사장 : 다음에 야외 음악회장에서 라이브 이벤트가 벌어지는데…… 우리에게도 오퍼가 왔다네.

코토리 : 그 회장은 꽃놀이 하며 콘서트를 보거나 취주악 대회가 열리곤 해요. 분위기가 정말로 멋져요

프로듀서 : 좋은 회장이긴 하죠. 넓기도 하고 산뜻하고……

사장 : . 나쁘지 않지? 게다가 이 라이브 이벤트는 DVD 발매가 이미 결정되어있다네.

사장 : DVD 특전 영상에도 꼭 참여해줬으면 한다는데…… 어떤가?

프로듀서 : 그렇군요…… 라이브와 함께 아이돌의 여러가지 매력을 전할 수 있겠네요.

< 해보겠습니다! >

프로듀서 : 정말 재밌는 기획이네요! 꼭 하게 해 주세요!

사장 : 이야, 그렇게 말 해줄거라 생각했네! 바로 신곡도 준비되어있지. 이걸세!

~

프로듀서 : 오오…… 듣기만 해도 즐거워지는 곡이네요. 마음 속이 울리네요!

사장 : 이 곡을 부를 멤버와 이벤트 공연에 대해서는 자네에게 일임하겠네! 특전 영상 내용도 포함해서 말일세.

사장 : 극장 아이돌 제군들의 매력을 아직 모르는 사람들에게도 꼭 전해주게나!

프로듀서 : ! 이 이벤트 공연과 특전 영상으로 새로운 팬들을 늘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코토리 : 프로듀서님. 저도 도와드릴 수 있는게 있다면 얼마든지 말씀 해 주세요

프로듀서 : 감사합니다 오토나시 씨!

코토리 : 혹시, 혹시 프로듀서님이 꼭 부탁을 하신다면…… 오토나시 코토리, 노래라도 할 각오로……!

코토리 : ! 그보다 귀여운 사무원, 밀착 취재 24시간!”이 더 수요가 있을까…… 어쩌지……!

프로듀서 : (할 일은 산더미지만 그 만큼 할 보람이 있겠다. 바로 준비를 하러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