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WORKING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좀 더! 빛나라! 아이돌 강화 합숙 Day5

라인슬링 2020. 4. 2. 12:29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좀 더! 빛나라! 아이돌 강화 합숙 Day5

 

 

 

 

이벤트 토크 21 : 불꽃놀이의 마법

 

히나타 : 시호, 마미 선생~ 거기 있는 불꽃놀이들은 다 뭐야?

시호 : 아카네 언니한테 받았어. 나는 벌레를 쫓을 모기향을 찾고 있었는데…… 그럼 이걸 쓰라면서.

마미 : 네즈미 불꽃, 선향 불꽃, 손에 드는 불꽃…… 오오, 위로 쏘는 불꽃도 있네! 히낫삐~ 이거 쏴버릴까!?

히나타 : ? 불꽃놀이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불꽃을 쏠 수 있어!? 내가 해도 될까?

시호 : 가정용 불꽃놀이니까 큰 기대는 하지 않는 편이 좋긴 한데…… 마미, 이 쪽 준비는 다 됐어.

마미 : 마미도 준비 오케이~! 그럼 카운트다운 들어간다~! ~ 3…… 2…… 1…… 파이어~!

마미 : ……퍼엉~! 신난다~! 우후훗~ 대성공

히나타 : 대단하다…… 이렇게 작은 통에서 저렇게 예쁜 불꽃을 쏠 수 있다니!

시호 : ……예쁘네. 가게에서 파는거니까 별 기대는 안했는데…… 마치 어렸을적 본 불꽃같아.

시호 : ……있잖아 마미. 아직 더 남았는데…… 전부 써버릴까?

마미 : 우후훗~ 시호링. 더 보고싶다고 솔직하게 이야기 하면 좋을텐데. …… 그럼 다음! 갑니다~!!!

 

 

 

 

이벤트 토크 22 : 별이 뜬 하늘과 불꽃놀이와 합숙의 이야기

 

유리코 : 와아…… 이렇게 별이 많이 보이다니. 도시에서는 꿈도 못꾸던 모습이에요……!! 하늘에 한 가득 떠있는 별…… 엄청 로맨틱해……

유리코 : 도쿄를 떠나와 만난 밤 하늘…… 별들이 알려주는 신화 이야기…… 다시 태어나는 봉인된 라그나로크…… 아아……!

타카네 : 멋진 문구에요…… 유리코는 소설 뿐이 아니라 시구나 노랫말에도 익숙했군요.

타마키 : 시구, 타마키도 학교에서 배웠어! 유리코 대단해!

유리코 : ……!? , 아뇨 시구를 떠올리면서 한건 아닌데요!

유리코 : 그게…… 아아, 왜 입 밖으로 이야기해버린거지……!

타카네 : 후훗. 부끄러워 할 필요 없습니다. 오늘 밤은 정말로 노랫말을 떠올리게 할 정도로 별과 달이 멋지게 뜬 밤. 올려다 본 하늘에는 불꽃도 퍼지고 있고……

타카네 : 그럼 저도 불꽃 놀이로 한 구절을…… “하늘의 꽃, 땅에는 만개하는 미소.” ……불꽃놀이를 보고 있는 타마키의 미소를 위해.

타마키 : 타마키도! 타마키도 시구 만들어볼래! 보자…… “합숙은 즐거웠어, 나중에 또 오자!” ……어때~!!

타카네 : 타마키의 솔직한 마음이 전해지는 멋진 문구에요. 타마키는 시인의 자질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유리코 : 정말……! 멋진 시구야 타마키!

타마키 : 타마키, 유리코랑 타카네한테 칭찬 받았다…… 에헤헤. 같이 또 합숙 하러 오자~!

 

 

 

 

이벤트 토크 23 : 일상 회화에 숨겨진 비밀

 

아미 : 이번 합숙은 엄청 재밌었지~! 아미는 계속 웃고 있었어! 나오양이랑 미키미키는 어땠어?

나오 : 어마무시하게 재밌었제~! 다 같이 특훈 하고 땀 흘리고…… 완전 청춘 느낌 들었다 안카나♪

미키 : …… 나도 알 것 같아! 하지만 힘든 것도 많긴 했지. 미키는 좀 힘들었어.

나오 : …… 어 그렇지! 내도 온 몸 마디마디가 쑤시고~ 너무 많이 놀았나?

아미 : …… 나는 그 말 동의 못하겠어 나오양~! 아직 지칠 때는 아니잖아. 자자, 미키미키도 가야지~!

미키 : …… 지쳐서 더는 못움직이겠어~ 게다가 미키는 왠지 졸리기도 하고…… 뒤는 두 사람에게 맡겨도 되겠어?

나오 : …… …… 아니 또 잖아!? 둘 다 너무하는거 아니가?! ……아 정말~ 이젠 무리야! 항복!!

나오 : 대화로 끝말잇기 하는거 역시 어렵데이…… 내만 겁내 공격당한 것 같고……

아미 : 고렇지 않다니까~! 에이 정말! 나오양도 항복이 너무 빠르다고!

미키 : 고 정도는 아니었던거야! 아직도 계속 되고 있는걸~! 미키는 괜찮다니까…… 아핫☆

 

 

 

 

이벤트 토크 24 : 다음 합숙은……?

 

사요코 : 수 많은 땀을 흘리고 있는 힘껏 노력한다…… 정말 유익한 합숙이었네요! 우정도 다질 수 있었고요!

로코 : ! 로코도 이 트레이닝 캠프를 통해 아트 아이디어가 엄청 많이 떠올랐어요! 아카네에게 감사해야겠네요!

사요코 : 와아 그랬구나! 합숙은 좋은 점이 많네♪

사요코 : 그럼 다음엔 여름방학때 합숙을 하는건 어떨까?

로코 : 나이스 아이디어에요 사요코! 꼭 하도록 해요♪

미라이 : 여름 합숙이라~ 재밌겠다♪ 특훈은 쉬운거였으면 좋겠는데…… 비치 발리볼이나, 수박깨기 같은걸로♪

사요코 : 그런 편안한 합숙이면 안되지 미라이! 한계를 넘어서야만 얻을 수 있는 것도 있어!

로코 : 그래요 미라이! 자신의 리미트에 챌린지해야 새로운 이노베이션이 태어나는 법이에요!

사요코 : 그럼 다음엔 더 하드하게…… 좋아! 여름 합숙 내용은 트라이애슬론과 락 클라이밍으로 하자!

로코 : !? , 로코는 그렇게까지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은데요…… 로코는 하드한 스포츠는 좀……

사요코 : 로코도 한계에 도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스스로 말 했지? ……못 하겠다는 생각은 기합을 통해 날려버리자!

미라이 : , 뭔가 엄청난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 같은데…… 프로듀서님. 정말로 여름도 할거에요?

 

 

 

 

이벤트 토크 25 : 공로자를 향한 보상

 

아카네 : 앗 프로쨩 수고했어~♪ 강화 합숙의 공로자인 아카네쨩을 쓰다듬어 줄 때가 왔다냐~?

아카네 : 다들 지금쯤 합숙의 피로로 인해 잠들었겠지? 다들 정말로 열심히 특훈에 참여해줬으니 당연하지~

아카네 : 아카네쨩은 따끈따끈한 봄바람에 이끌려서 다들 푹 퍼질거라 생각했는데 그렇지도 않았네.

아카네 : 오히려 남아도는 아이돌 파워를 어디로 발산하면 좋을지 몰라서 곤란할 지경이었다…… 그런 느낌 아니었어~?

아카네 : 그러니까! 그 대책으로서 765프로덕션의 에이스, 아카네쨩이 등장했다는거지! 강화 합숙은 대성공이네!

아카네 : ……? !? , 이 타이밍에 쓰다듬어주다니? ……이렇게 갑작스럽게 하면 아무리 아카네쨩이라도 부끄럽다고……!

아카네 : 뭐 어때. 프로쨩이니까 오늘은 특별히 허락해줄게! 그 대신 앞으로도 아카네쨩을 잘 부탁해! 냐핫♪




※ 동명의 그리마스 이벤트에 추가되었던 카드입니다. 현재 밀리시타에 추가되지 않은 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