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좀 더! 빛나라! 아이돌 강화 합숙 Day4
이벤트 토크 16화 : 아리사의 보상♪
이쿠 : 와아 대단해! 카루타 엄청 많이 땄어♪ 아리사 언니 고마워!
이쿠 : 그치만 아리사 언니. 계속 나 목마 태워주고, 무겁지 않아? 힘들지 않아?
아리사 : 이 정돈 괜찮아요! 오히려 이쿠쨩을 목마 태우다니 아리사에겐 자랑거리인걸요! 므흐흐♪
코토하 : 후훗. 둘 다 멋진 콤비네이션이야. 보고 있기만 해도 부러울 정도네.
아리사 : 그럼 다음엔 코토하쨩도 참여해서 기마전 스타일로 가볼까요? 우승도 문제 없을걸요~!
코토하 : 와아, 그거 재밌겠다! ……나도 좀 더 빨리 이쿠에게 신경을 써 줄걸 그랬네……
코토하 : 나는 승부에만 집착한 나머지 주변을 돌아보질 못했어. 그걸 눈치채다니 아리사는 대단하네.
아리사 : 므흐흐♪ 아이돌쨩을 체크하는건 아리사에게 맡겨주세요! 그래서 칭찬받는건 부끄러워요♪
이쿠 : 아냐, 그렇지 않아! 나도 아리사 언니 대단한것같아! 재밌었어! 고마워♪
이쿠 : 나중에 내가 아리사 언니를 도와줄게! 힘든 일이 있으면 불러 줘!
코토하 : 그럼 나는 이쿠를 도와줘야지. 아리사, 무슨 일 있으면 불러 줘.
아리사 : 아, 아앗~!? 아이돌쨩에게 양쪽에서 둘러싸이다니……! 아리사는 이게 최고의 보상이에요~!!
이벤트 토크 17화 : 우아한 마음씨
메구미 : “서바이벌 카루타” 종료~♪ ……어? 서바이벌이 아니라 텐구 카루타? ……뭐, 아무튼 즐거웠어!
아즈사 : 맞아. 정말로 재밌었어. 에밀리는 어땠니. 카드 읽는거 어렵지 않았어?
에밀리 : 네! 조금 힘들긴 했지만 여러분과 카루타 놀이를 하게 되어서 정말로 즐거웠어요! 꿈만 같았어요!
메구미 : 다들 처음엔 필사적이었는데 마지막엔 하이텐션이었고 재밌었지~ 에밀리도 그렇지?
에밀리 : 저도 모르게 들뜬 모습을 메구미 언니에게 보여드리고 말았네요. ……방성할게요……
아즈사 : 카루타는 의외로 치열한 게임이기도 하고. 조금 들뜨며 즐기는것도 괜찮지 않겠니~?
메구미 : 그거 어디서 본 것 같다! 엄청 예쁜 기모노 입고 관중들 앞에서 시합 하는거 말야~
에밀리 : 저도 본 적이 있어요. 긴장된 분위기, 단아한 기모노를 입고 벌이는 진검승부…… 정말로 멋졌어요.
아즈사 : ……후훗. 둘 다 좋은걸 떠올렸네.
아즈사 : 다음에 다같이 카루타를 할 때는 일본 전통복을 입고 하는건 어때? 분명 즐거울거야.
에밀리 : Wow! 그거 정말로 멋지네요……! 꼭 극장의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싶어요! ……제작자님, 괜찮을까요?
이벤트 토크 18화 : 특훈이 끝나면
아즈사 : 강화 합숙은 힘들긴 했지만 정말 재밌었지~ 고마워 아카네. 준비하느라 수고했어.
모모코 : 모모코에겐 별거 아니었어. 폭포든 등산이든 쉬운것들 뿐이었고…… 그 정도로 특훈이라니 여유만만이야.
아카네 : 오, 역시 모모코쨩! 좋아 그럼 아카네쨩은 다음엔 좀 더 하드하고 스파르타한걸로 준비해볼게~!
모모코 : 그, 그러지는 말고…… 딱히 모모코가 무서워서 그런건 아니거든! 다들 힘들어하니까!
아즈사 : 우후훗. 열심히 노력 한 후에는 즐길거리도 있어야지…… 그치? 자 다들 가자♪
이벤트 토크 19화 : 맛있는 서프라이즈♪
이오리 : 으으 피곤해라…… 왜 이런데서 이 몸이 합숙같은걸 해야하는데!
미나코 : 자자 진정해 이오리! 공복일때는 특훈 후에 먹는 밥이 평소보다 더 맛있을거야!
마츠리 : 딜리셔스! 인거에요. 게다가 자연에 둘러싸인 곳에서 레슨을 하는 것도 가끔은 좋은거에요.
이오리 : 따, 딱히 싫다고 한건 아니거든! 식사는 생각보다 훨씬…… 마, 맛있었고……
마츠리 : 그런 이오리에게 우리들이 서프라이즈! 한 선물을 주는거에요.
이오리 : 서, 선물? 그게 뭐야. 그런거 들은 적 없는데.
미나코 : 걱정 할 필요 없어! 이오리가 좋아할게 틀림없으니까♪ …….자, 받아!
이오리 : 이건…… 오렌지 주스?
마츠리 : 산에서 딴 오렌지로 만든 과즙 100퍼센트인거에요!
마츠리 : 미나코가 맛을 봤으니 보증할만한거에요.
이오리 : 음, 맛있어! ……뭐, 이, 이런 주스를 마실 수 있다면 산 속에서 합숙하는 것도 괜찮겠는걸?
미나코 : 후훗, 이오리 입맛에 맞아서 다행이네♪ 잔뜩 있으니까 더 마셔도 돼!
이벤트 토크 20화 : 수고했다는 의미로
아유무 : 허, 허리가 땡기네…… 너무 점프를 많이 해서 발도 아프고 오늘은 샤워만 해둬야지……
후카 : 어라? 아유무, 힘들어보이는데…… 괜찮니? 아픈데가 있으면 내가 봐 줄까?
아유무 : 후, 후카 스톱! 지금 나를 만지면 안돼~!
아유무 : 카루타 게임에서 너무 열심히 했더니 온 몸에 근육통이 왔어……
모모코 : 아유무 언니. 우리는 프로니까 페이스 분배를 생각하면서 했어야지. 내일 스케줄에도 지장을 주잖아?
아유무 : 으으…… 그렇긴 한데, 페이스 분배를 생각하더라도 몸이 먼저 반응한다니까……
아유무 : 역시 아무에게도 지고 싶지 않으니까! 그러니까 눈 앞에 카드가 있으면 반사적으로 이렇게 날아들어서…… 으악!?
후카 : 아, 아유무! 괜찮니?
아유무 : 마, 말하자마자 몸이 멋대로 움직이다니…… 왜 나는 이럴까…… 으으……
모모코 : ……하여튼, 어쩔 수 없다니까. 그럼 혼자 목욕탕에도 못 들어가잖아.
모모코 : 어쩔 수 없으니까 모모코가 등 밀어줄게. 자, 간다?
아유무 : 모모코…… 훌쩍. 이러니저러니 해도 착하구나…… 아, 아니야! 아야야야 쓸데없는 소리 안할 테니까 잡아당기지 마!
후카 : 후훗! 모모코, 나도 같이 가도 될까? 둘이서 아유무 등을 밀어주자♪
※ 동명의 그리마스 이벤트에 추가되었던 카드입니다. 현재 밀리시타에 추가되지 않은 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