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 관련 번역/오퍼 커뮤

[밀리시타 번역] 오퍼 커뮤 : EScape

라인슬링 2020. 3. 31. 10:21

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

EScape : 안드로이드라 하면……

 

 

 

 

미즈키 : 여러분. 765회 안드로이드 전람회에 방문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호 : 오늘은 저희 “EScape”가 안내를 맡도록 하겠습니다.

츠무기 : 여러분. 부디 마지막까지 잘 부탁드립니다.

 

 

미즈키 : 둘 다 개막 인사 수고했어요. 다음 저희 차례까지 여기서 대기해요.

시호 : 그건 그렇고 손님이 정말 많네요. 유명한 기업도 많이 참가했고요……

츠무기 : 안드로이드는 저희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세상의 주목을 받고 있다는거겠네요.

미즈키 : 수 많은 사람들이 주목한다는건 즉. 이 일이 성공하면 우리 인기도 폭풍성장.

미즈키 : 그리고 이윽고 안드로이드라 하면 “EScape”. 라고 불리는 시대가 올지도 몰라요.

시호 : 그렇군요…… “EScape”가 안드로이드의 대명사 같은 존재가 될거라는건가요.

츠무기 : 꽤 낙관적인 예상인데요…… 그런게 정말 가능할까요?

미즈키 : , 이번에 주최하신 분들은 “EScape” PV를 보고 저희들에게 오퍼를 넣었다고 해요.

미즈키 : 안드로이드라 하면 EScape다 계획은 이미 착실하게 진행 중인 셈입니다. ……브이.

시호 : 그랬군요. 그럼 오늘 일은 반드시 성공시켜야겠어요……

츠무기 : 저기. 이 틈에 저희가 소개 할 안드로이드에 대해 복습 해 보지 않으실래요?

시호 : 그래요. 세 명의 감상을 맞춰두는 편이 진행 할 때도 좋을테니까요…… 해 보죠, 미즈키 언니.

 

 

미즈키 : 그럼…… 우선 저희가 처음 소개드리는건 보행형 안드로이드 좀비군입니다.

츠무기 : 저는 좀 거부감이 들어요…… 뭐라고 해야 하지, 그게…… , 꿈에 나올 것 같아서요……

시호 : 왜 겉모습을 좀비 모양으로 만든거지. 그 후에 소개드릴게 이야기 하는 안드로이드……

츠무기 : . 농담을 섞어가며 마구마구 칭찬 해 주는 힐링계 안드로이드라 했죠.

시호 : 그 다음이 자장가를 불러주는 안드로이드. 아기들의 80% 정도가 울음을 멈췄다고 해요.

츠무기 : 그건 굉장한 안드로이드였죠. 지금은 아직 합성 음성이라곤 하지만……

츠무기 : 가까운 미래에 진짜 사람처럼 자연스럽게 노래 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미즈키 : 그러고보니 춤을 추는 안드로이드 피버쨩도 굉장했어요.

미즈키 : 하나하나 동작이 정확하고 실수는 하나도 없고. 안정감 있는 댄스였어요. ……멋져.

시호 : 하지만 안드로이드니까요. 실수가 없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츠무기 : 하지만…… 그렇게 생각해보니 안드로이드라는건 정말로 굉장한거네요.

미즈키 : . 최신 기슐…… 말을 더듬었네요. 최신 기술의 결정체니까요.

시호 : 노래하며 춤을 추고 토크도 하고…… 언젠간 안드로이드가 아이돌이 될 날이 올지도 모르겠네요?

츠무기 : 혹시 그런 날이 오면…… , 저는 필요 없어지는걸까요?

츠무기 : 안드로이드는 실수를 하지 않겠죠. 그럼 아직까지 안무를 틀리곤 하는 저는……

미즈키 : 안드로이드라면 대사를 하다 말을 더듬을 일도 없겠죠. 그럼 저도 필요없어질까요.

시호 : 그건 괜찮을거에요. 적어도 저는 실수가 없는 안드로이드 아이돌보다는……

시호 : 실수를 하더라도 미즈키 언니나 츠무기 언니가 그……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니까요.

미즈키 : 맙소사. 키타자와 양의 그 말은 정말로 감동적이에요. ……두근.

츠무기 : , 네에. 키타자와 양이 그렇게 대놓고 칭찬을 하면 내는……

시호 : , 두분 다 이 정도 가지고 부끄러워하지 말아주세요. 저까지 부끄럽잖아요.

미즈키 : 부끄러워하고만 있을 수는 없죠. 진짜 안드로이드에 지지 않을 정도로 우리도 힘내요.

츠무기 : , 그래요. 안드로이드의 매력을 잘 전해야죠……

시호 : . 열심히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