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커뮤/WORKING 이벤트

[밀리시타 번역] 이벤트 커뮤 : 좀 더! 빛나라! 아이돌 강화 합숙 Day3

라인슬링 2020. 3. 31. 01:14

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좀 더! 빛나라! 아이돌 강화 합숙 Day3

 

 

 

 

이벤트 토크 11 : 캐롯 노트

 

히비키 : 우갸~! 저녁까지 시간이 부족해! 전원 요리를 만드는건 힘들지만...... 둘이 열심히 해보자 치즈루!

치즈루 : 걱정 말아요 히비키. 오늘은 고로케 간식이 있어요. 그리고 카레랑 샐러드도 준비해뒀답니다!

히비키 : 정말!? 그럼 시간은 맞출 수 있겠네. 치즈루 쌀 부탁해! 본인은 야채 껍질을 벗길게~!

치즈루 : 쌀은 이미 사람 수 만큼 씻어서 세팅해뒀어요. 작업은 단순했지만 양이 많아서 힘들었죠......

치하야 : 대단하다...... 둘 다 정말 솜씨가 좋네요. ......죄송해요 저는 도움이 별로 안돼서......

히비키 : 그렇지 않아 치하야! 도와주고 있으니까 걱정 할 필요 없어!

치즈루 : , 히비키 말대로에요. 저희는 그저 자기가 할 줄 아는 일을 하고 있는 것 뿐이에요......

치즈루 : 그러니까 치하야도 치하야가 할 수 있는 일을 도우면 돼요. 마음씨는 잘 전해지고 있으니 괜찮아요.

치하야 : 가나하, 니카이도 언니......

히비키 : 치하야의 카레는 음표 모양으로 자른 당근을 장식해줄게! 도와줬으니 특별히 해 주는거야.

치즈루 : 좋은 아이디어네요 히비키. 그럼 저는...... 샐러드 오이로 음표를 만들어볼까요!

치하야 : 둘 다...... 후훗, 고마워요. 그럼 제가 할 수 있는것...... 모두의 접시를 내올게요.

 

 

 

 

이벤트 토크 12 : 인의 없는 아이돌 강화 합숙

 

아카네 : 선착순, 인의 없는익스트림 방 나누기”!

아카네 : 츠바사랑 미즈키는 어떤 방에 자게 됐어?

미즈키 : 저는 정말로 멋진 방을 받았어요. 과자는 명품이라 굉장히 맛있었어요. ......냠냠.

츠바사 : 그 과자 제 방에도 있었어요~♪ 혹시 같은 타입 방이었나?

미즈키 : ......넓은 목욕탕에 멋진 샴푸나 트리트먼트가 있었어요.

미즈키 : 설명이 프랑스어로 적혀있어서 정말 고급스러워 보이는......

츠바사 : 그거 제 방에도 있었어요~! 써 봤는데 정말 향이 좋았어요...... 봐요, 머리카락도 찰랑찰랑거려요~♪

아카네 : 으음~ 이상한데~? 아카네쨩의 방은 과자도 샴푸도 평범한거였는데~?

츠바사 : 어라? 방 고르는건 선착순이라고 아카네쨩이 정한거 아냐? ......알겠다, 지각했구나!

아카네 : ~!? 그야 아카네쨩은 주최자니까 준비 할 것도 있고...... 그래, 주최야! 그러니까 대단한거야!

아카네 : 그런건 말야, 특별히 말야! 배려심 같은게 있었던거거든!

미즈키 : 주최자에게도 사정 없네요...... 이 강화 합숙은 만만치 않네.

아카네 : 기획했던 아카네쨩도 직접 몸으로 부딪혀 알았어...... 이건 그냥 합숙이 아냐...... 인의 없는 배틀이야!

 

 

 

 

이벤트 토크 13 : 마음은 고맙지만

 

카오리 : 그게...... 여긴 아직 비어있나보네. ......와아, 멋진 방이네

츠무기 : 옆 방도 아직 비어있는 것 같네요. 그럼 저는 여기로 하죠.

카오리 : 우후훗, 옆집이네. 그럼 짐 정리 하고 나면 같이 식사하러 가자.

츠무기 : . 내일도 특훈이니 일찍 식사를 마치고 오늘은 편하게 쉬어야죠.

카오리 : 그렇네...... 나도 가능하면 빨리 자려고. 아침에 잘 일어날 수 있을지 걱정되기도 하고......

아카네 : 짜잔~! 아카네쨩 등장!!

츠무기 : 꺄악! , 갑자기 머꼬......

아카네 : 아침이 걱정되는 카오링을 위해 아카네쨩이 선물을 가져왔지! , 카오링. 이거 받아

카오리 : 이건...... 아카네쨩 인형?

아카네 : 그냥 인형이 아냐알람 시계가 내장된 특제품이야!

카오리 : 와아, 이런 것 까지 준비 해 주다니...... 고마워 아카네!

츠무기 : 멋진 마음 씀씀이에요. 합숙 준비도 힘들었을텐데......

아카네 : 냐하하! 별말씀을...... 해야지! 아카네쨩이 귀여운 메시지를 녹음해뒀으니까 기대해

아카네 : . 시간이 되면 메시지를 틀면서 마구마구 뛰어다닐테니까 조심해붙잡아서 머리를 쓰담쓰담 해 주면 멈출거야.

카오리 : , 아앗...... 왠지 힘들어보이는데...... 그러면 잘 일어나긴 하겠는걸?

아카네 : 그야 당연하지! 호텔에 있는 사람이 전부 한 번에 잠에서 깰 만큼 소리가 크거든

카오리 : , 그게...... 그건 아무래도 쓰기 좀 망설여지는데......?

츠무기 : 저기...... 사쿠라모리 언니. 괜찮으시면 제가 내일 아침에 깨워드릴까요......?

 

 

 

 

이벤트 토크 14 : 서바이벌 카루타

 

에밀리 : 오늘 특훈은 카루타를 쓰는거였는데...... 숲 속으로 올 필요가 있나요......?

하루카 : ......어라? 나뭇가지에 뭐가 묶여있는데...... , 카루타 카드!? 왜 이런게 여기에......?

에밀리 : 여기 묶여있는 종이를 가지고 오라...... 라는걸까요? 이거 참신한 특훈이네요......!

모모코 : ......하아. 폭포랑 등산은 그래도 좀 특훈 같긴 했는데...... 이건 이제 그냥 버라이어티 방송이잖아.

모모코 : , 버라이어티라도 모모코는 제대로 할거거든. 프로니까! ......오빠, 발판 가져와!

 

 

 

 

이벤트 토크 15 : 솔직한 읽기......?

 

아카네 : 우우우...... 설마 카루타의 내용을 알고 있는 아카네쨩이 질 줄이야......! 토모카 무시무시해라......!

스바루 : 그러게말야~ 나도 카루타 잘 하는 사람 보고 배우려고 토모카를 봤는데 말야.

스바루 : 에밀리가 카드를 읽자마자 바로 뛰어나가던데. 그건 정말 놀랐어!

토모카 : 카드의 첫 마디로 카드를 파악하는 것...... 카루타에서는 당연한 일이에요~

아카네 : 잠깐 기다려 토모카! 그러니까 내용을 알고 있었던건 아카네쨩 뿐이라니까~!

아카네 : 게다가 에밀리가 가타카나를 일본어로 바꾸는 바람에 아카네쨩도 몰랐다고!

스바루 : 하지만 에밀리를 읽는 사람으로 고른건 아카네였잖아? 왜 스스로 망하는건데......

토모카 : 제가 꿰뚫어본건 에밀리가 읽었기 때문일지도 모르겠네요~

아카네 : 냐앗!? ......토모카, 그게 무슨 말이야?

토모카 : 솔직한 에밀리의 시선을 쫓아 보면 다음에 어떤 카루타를 가져올지 바로 보이니까요~

스바루 : 대단한데!? 그런것까지 보고 있었네...... 성모는 진짜 엄청나네!

스바루 : 좋아 나도 다음에 도전해봐야지!

아카네 : 우우우...... 성모 스킬에 그런 것도 포함되어있을 줄이야......! 다음엔 좀 더 아카네쨩에게 유리한 룰로 정할거야~!

토모카 : 성모는 어떤 도전이라도 받아들인답니다~♪ ......, 비겁한 수를 쓰면...... 어떻게 될지 아시죠~?

 

 

 

※ 동명의 그리마스 이벤트에 추가되었던 카드입니다. 현재 밀리시타에 추가되지 않은 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